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제발제발 점수예상 부탁해요 ㅠㅠ (틀린 문제 있음 !)

| 조회 278 | 추천 0
  • 2020.09.28
  • 글꼴
  • 확대
  • 축소
Lc 0/2/1/2 rc 1/0/0
파트 2는 사실 틀렸는지 어쨌는지 모르겠는데 긴가민가 한게 2개라 최대로 잡았어요
파트 3은 12시라고 했는데 3시가 정답이라고 하더라구요
파트 4는 89, 99 2개 틀럈어요
파트 5는 role 이라고 해서 틀렸어요
파트 7은 원래 163 1번이라고 핬는데 3이라 그래서 틀렸다고 했다가 다시 1이라고 그러길래 맞았다고 했는데

980이상 가능한가요 ?? 듣기 ㅠㅠㅠㅠㅠ 왜 그랬는지 ㅠㅠ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110 토익 한달 차 800짜리의 시험후기 사진 [5] 토리니 283 2020.11.22
69109 나 1년전에 치고 이번에 쳣는데 원래 이렇게 lc 발음 뭉개짐??? [4] 웅웅 231 2020.11.22
69108 다들 동의해죠오 파트7777 [2] 히힣 609 2020.11.22
69107 phenomenally가 답아닌가요..? [6] f 1015 2020.11.22
69106 -25/-25 정도면 [2] ㅇㅇ 573 2020.11.22
69105 고사장에 민증놓고왔는데 [5] ㅜㅜ 298 2020.11.22
69104 파트1 5번 6번 문제가 뭐더라 [2] ㅇㅇ 217 2020.11.22
69103 토익 900넘는 사람들은 꾸준히 영어공부해왔던사람들닌가요 [3] 315 2020.11.22
69102 Whichever, neither 있던 문제 [7] 몰러 731 2020.11.22
69101 summer is coming [4] summer is coming 561 2020.11.22
69100 오늘 팟3 첫지문부터 털려서 멘붕옴 [2] 인싸쓸쓸한어금니 289 2020.11.22
69099 RC 400 못넘겠네요 꺄르르륵꺌ㄹ까 [2] 258 2020.11.22
69098 11월 22일 토익시험 다들 고생욤 [2] 자랑스러운유성 175 2020.11.22
69097 팟5 130번 정답 번호 [6] ㅇㅇ 427 2020.11.22
69096 rc -8이면 몇점이죠 [7] 아ㅏㅏ 450 2020.11.22
69095 오늘토익난이도어땠나요 [4] 깜찍한머핀 332 2020.11.22
69094 Work ethic 인가 듣기능력인가 [10] Jot되어버린935가 부러운 550 760 2020.11.22
69093 파트1 창문 사이에 책 있다!! C 맞죠? [7] 짜정날땐 674 2020.11.22
69092 지금 나오는 해커스 정답으로 가채점ㅎㅏ면 정확도 높나요?? [2] ㅁㄴㅇ 247 2020.11.22
69091 물토익 불토익 깔끔히 정리해드림 [4] 물토익불토익 741 2020.11.22
69090 알씨 400넘을라면 몇개틀러ㅣㅕ야돼요? [3] 440 2020.11.22
69089 파트6 그 농장 지문에서 [5] ㅇㅇ 735 2020.11.22
69088 850 토익러 후기 [2] 졸리운설인 486 2020.11.22
69087 900좀 ㅡㅡ 사진 [2] 대게맛있는대게 403 2020.11.22
69086 지하철반대로탔다 [4] 아오 281 2020.11.22
69085 Animal [4] 확팅 598 2020.11.22
69084 196-200 답먼가요?? [7] ㄱㅅㄱㄷㅂ 802 2020.11.22
69083 소리 내어 줄 좀 긋지 맙시다~ㆍ [7] 0915 619 2020.11.22
69082 이번 RC 목표가 400인데 -25면 불가능이겠죠? [3] ㅇㅇ 394 2020.11.22
69081 grow와 같은 의미단어 (allow 회사 to grow into 무슨 ... 사진 [13] ㅇㅇㅇㅇㅇ 389 2020.11.22
69080 팟3 emplyee moving어쩌구랑 집고치는거 그거 문제답뭐임 [9] ㅇㅇㅇ 691 2020.11.22
69079 파트6에 동물들 겁주지 말라는거 답 맞나요? [8] ㅎㅎ 1202 2020.11.22
69078 토익 다들 어떠셨ㄴㅏ요ㅠ [2] 덕질하는컵케이크 207 2020.11.22
69077 945가 생각하는 오늘 시험 난이도 사진 [14] 토익945 2489 2020.11.22
69076 팟5에서 벌써 6개나 틀렸네요 [2] 하아 548 2020.11.22
69075 오늘 토익 난이도 어떤가요?? [2] 앙큼한악어 198 2020.11.22
69074 오늘 엘씨ㅠ [2] ㄴㅇㅇㄴ 147 2020.11.22
69073 이번 토익 엘씨 1.2 배속인줄 ... [7] 토익 512 2020.11.22
69072 파트7에 thanks his help 이거 맞죠? [4] ㅎㅎ 871 2020.11.22
69071 보틀회사 essential qualification문제 [9] ㅋㅋㅋ 1145 2020.11.22
69070 팥5 마지막문제 1초문젠데 ㅋㅋㅋㅋㅋ [1] ㅇㅇ 774 2020.11.22
75,140개(135/16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