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163 빈칸 넣기 답 1인가여 3인가요 ??

| 조회 412 | 추천 0
  • 2020.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저는 1이라고 했었는데 ㅠㅠ
토익 mp3 무료배포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149 Lc-4 rc-9 950 가능할랑가용 [7] 육조거리 321 2020.11.22
70148 해커스 점수환산기 [3] Zzzz 132 2020.11.22
70147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00+반 후기 [4] ymj 82 2020.11.22
70146 토익 [4] 토익짠 71 2020.11.22
70145 phenomenally vs anxiously 문제에서 [6] ㅇㅇ 633 2020.11.22
70144 토익점수 [2] ㅃㅃ 96 2020.11.22
70143 이거 700 나올라나요..? 오늘 난이도 어떠셨나요? 사진 [5] 으으 504 2020.11.22
70142 RC 파트 67 합친거보다 파트5에서 더 많이 틀리는데 [3] ㅇㅇ 334 2020.11.22
70141 기본서가 단어가 “기본” 이라는 말이 붙어서 등한시되는 듯 [5] ㅇㅇ 159 2020.11.22
70140 700가능할지 봐주세요ㅜㅜ [7] 700 271 2020.11.22
70139 팟6 댄스, 무용지문 131,132 질문이요 [9] 두시탈출 270 2020.11.22
70138 오늘 시험 환산기 난이도 뭘로 해야할까요..? 사진 [4] 나너 325 2020.11.22
70137 19/19 [3] 토린이 188 2020.11.22
70136 그 책표지문제요 꽃이 타이틀 위에잇는거 맞나욤?ㅠㅠ [5] 라다ㅜㅇ 276 2020.11.22
70135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만 보고 985-970-945예상뜸 [5] ㅇㅇ 275 2020.11.22
70134 토익 후 [3] 토익졸업하고싶다 93 2020.11.22
70133 오늘 토자게 상태만봐도 알수있는 [4] , 425 2020.11.22
70132 팟7 running late 답 근거 뭐예요? [7] ㅇㅇ 566 2020.11.22
70131 오늘 토익 보고와서 열이 나는데 검사 받아봐야할까요..ㅠ [6] 277 2020.11.22
70130 토익시험땜에 베이커리 미용실 죤나 싫어짐 ㅜ [2] ㅇㅇ 301 2020.11.22
70129 102 답 their [3] 102번 문제가 대충 머엿나요?? 393 2020.11.22
70128 파랭이랑 빨갱이로 도움 많이 됐어요 [3] 고우니 144 2020.11.22
70127 북악중 [2] ㅠㅠ 111 2020.11.22
70126 원래 채점하면 예상점슈 바로 안뜨나요? [2] 크타 83 2020.11.22
70125 RC part7 에 running late vs time off [2] 1ee 521 2020.11.22
70124 두달 전에 본 토익이 500점댄데 [3] ㅇㅇ 267 2020.11.22
70123 오늘 토익 풀었을 때 20분 정도 남았는데 [5] ㅇㅇ 398 2020.11.22
70122 Rc 불토익으로 만나면 진짜 답없을 것 같다 [3] ㅇㅇ 431 2020.11.22
70121 Lc -6 rc - 16 900될까요?? [9] 얍얍얍 367 2020.11.22
70120 -4/-5면 970나올까요? [5] 으앙 283 2020.11.22
70119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5] 167 2020.11.22
70118 Rc 총평 보통 언제쯤 올라오나요 [3] ㅇㅇ 173 2020.11.22
70117 오랜만에 토익 할려는데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1] 600점 요정 36 2020.11.22
70116 진짜 물토는 없는것 같아요 [3] 활발한너의친구 388 2020.11.22
70115 이번 시험 [2] ㅜㅠㅠ 127 2020.11.22
70114 Lc 12 rc 13 점수 얼마 나올까요? [3] 아이 290 2020.11.22
70113 한승태쌤이 감독관 깐깐한 분 걸리면 파본 검사할 때 [2] ㅇㅇ 536 2020.11.22
70112 팟5 129. according to 무슨 내용이었어요? [5] 두시탈출 286 2020.11.22
70111 제 아이디 너무나도 기똥차게 멋지지 않나요? [2] 활발한당근 87 2020.11.22
70110 700점 가능할까요?? [6] 장수 270 2020.11.22
70109 LC-4/RC-4 면 [3] ㅂㅂㅂㅂ 163 2020.11.22
70108 토익 정답서비스 이번에 최대최저 뭘로 봐야할까요ㅠㅠ [7] 이요 202 2020.11.22
70107 토익vs수능 [6] ㅇㅇ 290 2020.11.22
76,179개(135/169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