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도와줘요 토익고수분들

토린이 | 조회 165 | 추천 0
  • 2021.01.12
  • 글꼴
  • 확대
  • 축소
형 누나들 나 영어 알파벳 밖에 모르는데
지금 해커스인강 초보 그 노랭이?? 강의듣고,
보카책 사서 600점목표 단어 외우고 있는데 토익500이상 가능할까 ㅠㅠ? 이게 맞는지 모르겠어 가르켜줘 시골이라 학원 못다녀 부탁해 그리고 사랑해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306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King 91 2021.02.22
103305 환산기 뭐로 보세요? [5] ㅠㅠ 116 2021.02.22
103304 LC -2 RC -3 이면 [7] 167 2021.02.22
103303 700은 기본서만해도 될까요? [6] ㅇㅇ 239 2021.02.22
103302 토익시험 고사장이 다 차면 신청불가한가요? [7] 토익접수 614 2021.02.22
103301 900인데 950까지 도약하고싶어요 [7] ㅁㅁㅁ 142 2021.02.22
103300 2/21 lc:6~7, rc:9~10이면 [4] 토린 258 2021.02.22
103299 제발용 [5] ㅠㅠㅠ 102 2021.02.22
103298 2/21 보기에 bottle 나왔던 문제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6] 2/21 308 2021.02.22
103297 점수 몇점 나올까요ㅠㅠ [4] 녕녕 159 2021.02.22
103296 ㅠㅠㅠㅠㅠrc [4] ㅠㅠㅠㅜ 87 2021.02.22
103295 LC 7 RC 8개면 900은 무조건 넘나요 [5] ㅇㅇㅇ 311 2021.02.22
103294 Rc -25 [4] 토익 219 2021.02.22
103293 대학생분들 한달에 용돈 얼마씩 쓰시나요옵 [9] 세상수비적으로 189 2021.02.22
103292 700점이 목푠데 [5] ㅌㅊㅇ 219 2021.02.22
103291 일등교재해커스흥해라 [7] 살찐울집공주 31 2021.02.22
103290 해커스토익교재는 항상이다 [5] 와이것봐철수 83 2021.02.22
103289 토익점수야 쭉쭉 올라가랏 [5] 어라손톱입니다 69 2021.02.22
103288 -18/22 점수 어떨까요?? [3] 이불 318 2021.02.22
103287 천제2 800중후반인데 괜찮을까요 [8] 900을 향하여 191 2021.02.22
103286 800 안되려나요 [7] 800 253 2021.02.22
103285 요즘 토익 고사장 경북 왜이렇게 없나요...? [7] 아아아 192 2021.02.22
103284 2/21 점수ㅠㅠ 사진 [6] ㅠㅠ 789 2021.02.22
103283 ㅠㅠㅠㅠ [6] ㅠㅠ 92 2021.02.22
103282 파트원 디렉션 문제풀면 안되나요? [6] ㅇㄹㄷ 331 2021.02.22
103281 어떡하죠 [5] 109 2021.02.22
103280 척토익 하드캐리 0원반 응시료 환급 문의요  [7] 무조건 65 2021.02.22
103279 월요일 아침 졸림병 걸림  [5] 농심 150 2021.02.22
103278 LC-0/ RC-2 [11] 292 2021.02.22
103277 문제집 팁알려드립니다. [8] 이야이야이야 241 2021.02.22
103276 LC part 4 생산시기 [6] Lc 372 2021.02.22
103275 답글 RE:LC part 4 생산시기 [6] Lc 193 2021.02.22
103274 RC 10개 틀리면 430정도 나올거임 [5] ㅇㅇ 562 2021.02.22
103273 여자와 방 98번문제 [5] 98 225 2021.02.22
103272 토익 보카 중에 [5] 쥬쥬브좋아 64 2021.02.22
103271 2월 7일 1월 24일 기반 850컷 예상 [7] King 388 2021.02.22
103270 lc -15 / rc -28 700 가능할까요 [5] ㅇㅇ 258 2021.02.22
103269 혹시 72 75 선지 아시는분있나요? ㅠㅠㅠ제발유 [6] 11 140 2021.02.22
103268 답 적어오시는 분들 궁금한게 [7] 희망고문 331 2021.02.22
103267 어제 토익이 아주 물토익은 아니었죠??? [8] 희망고문 629 2021.02.22
103266 1달동안 문제집 하나도 안 풀고 걍 보자 마인드로 느긋하게 가니까 [6] junha park 220 2021.02.22
103265 2.21 2/2 몇점예상? [7] 몇점나옴 221 2021.02.22
103264 0 2 3 2. 3 2 3 900 넘나요 [5] ㅇㅇ 176 2021.02.22
109,291개(134/24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