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혹시 점수 좋을까봐 공부가 안돼요ㅠㅠ

설레발 | 조회 220 | 추천 0
  • 2020.11.10
  • 글꼴
  • 확대
  • 축소
나 이번에 졸업하나봐 ㅋㄷㅋㄷ
대박 끝나고 면허따야지 ㅋㄷㅋㄷ
자꾸 이따위로 행복회로 돌아가요 ㅠㅠ

점수 좀 이리까리한데
실망하면 어쩌려고..
다들 점수 안궁금하시나요
마음 다잡는법좀 ㅠㅠ 휴..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000 다들 오늘도 공부하시나요?? [5] 워후 109 2021.01.01
83999 수강후기 [5] JHP 63 2021.01.01
83998 파랭이 다외운사람있나요?? [5] 130 2021.01.01
83997 보통 rc20개 정도 틀리면 [5] ㅇㅇ 333 2021.01.01
83996 천제1/ 천제2 [5] 80 2021.01.01
83995 새해 첫날을 맞이한 계획 [5] 구르미 27 2021.01.01
83994 현 700중후반 850목푠데 엘씨 교재추천해주세요 ㅠㅠ [5] bb 73 2021.01.01
83993 850가능할까요 [6] 850 96 2021.01.01
83992 보카마블 게임 재밌네용 [5] ㅇㅇ 28 2021.01.01
83991 lC가 더 높으신분들 [5] ㅇㅇ 75 2021.01.01
83990 토익900나오고싶어요ㅠㅠ [6] 화이팅 79 2021.01.01
83989 800 어디쯤 될까요 ? [5] ㅁㄴㅇ 75 2021.01.01
83988 토린이 D-76 계획 봐주세요~! [4] 토린토린 42 2021.01.01
83987 파랭이 회독할때요~ [5] 비비디바비디부 48 2021.01.01
83986 온리인 클래스로 빡세게 2달 [6] ㅇㅇ 2249 2021.01.01
83985 토익 시간이 모자라요 [9] 치킨 2925 2021.01.01
83984 토익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5] 예비21 2221 2021.01.01
83983 문제집 여러번 보시는분들 책에 직접 푸나요? [6] 11 2455 2021.01.01
83982 토익시험 보면서 처음 800이상이 나왔을때 [6] 앙귀모띠 2602 2021.01.01
83981 초보자에게 쉐도잉은 [6] SH 2496 2021.01.01
83980 형님들 토익인강들으려는데 [5] 토익고수되고싶다 2225 2021.01.01
83979 토익공부법 [7] 느린영웅 2222 2021.01.01
83978 25개 틀려도 900넘나요? [5] ㄷㄷ 2781 2021.01.01
83977 알씨 400넘는 분들좀 봐주세요. 리플 제발 부탁요. [5] 무료배치고사 2337 2021.01.01
83976 해커스 무료강의 추천드립니다!! [5] 30 2021.01.01
83975 독해 잘하는 사람 [5] 850 34 2021.01.01
83974 lc480이상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 [5] lc고수 소환 57 2021.01.01
83973 초보자에게 쉐도잉은 [5] 에스에이 20 2021.01.01
83972 내일부터 빡세게 2달!! [5] ㅇㅇ 22 2021.01.01
83971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어떻게 말할까요? [2] 직장인영어회화 39 2021.01.01
83970 완전초보영어회화 사돈 남 말 하네! [2] 너나잘해 28 2021.01.01
83969 영어회화 꼭 안전에 유의해 영어로 뭐라고 할까? [2] 안전운전 17 2021.01.01
83968 서로를 어떻게 알아? 영어로? [2] 아는사이 33 2021.01.01
83967 생활영어회화 "뭐 찾아?" [2] 보물찾기 17 2021.01.01
83966 영어회화 10분의기적 유명인처럼 말하기 재닛 옐런 편 [2] 유명인처럼 18 2021.01.01
83965 해외여행영어회화 객실 용품 요청할 때 영어로? [2] 해외여행 17 2021.01.01
83964 영어회화공부 "할 일이 산더미야"는 a ton of를 쓴다고? [2] 이제2021 22 2021.01.01
83963 선생님 강의진자 최고 [5] 토이커 69 2021.01.01
83962 엘씨 받아쓰기 방법 알려주세요 [5] ㄱㄱ 45 2021.01.01
83961 토익 800-900 또는 그이상 되시는분들 시간 항상 남으시나요? [7] 137 2021.01.01
83960 모든 토익러들 화이팅입니댜 [5] 가즈아아~~!! 25 2021.01.01
83959 노랭이 900단어도 시험에 잘 나오나요? [5] 노랭이 90 2021.01.01
83958 토익 토요일시험은 점수가 잘 안나오다고 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5] 68 2021.01.01
83957 토익 무조건 많이보는게 좋을까요? [5] 무브무브 135 2021.01.01
83956 시간분배.. [5] ㅇㅇ 48 2021.01.01
89,985개(134/20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