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72번 문제

8292929 | 조회 261 | 추천 0
  • 2020.09.13
  • 글꼴
  • 확대
  • 축소
혹시 뭔내용이엿나요? 기억이안나서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336 Lc -10 [4] 오잉 204 2020.09.28
55335 토익 LC 팟2 [4] 173 2020.09.28
55334 피트보단 로스쿨이 빠져야하는데.. [6] 근데 558 2020.09.28
55333 LC -4 / RC -5 950 가능할까요? [9] 토린이 338 2020.09.28
55332 0/1/2/1 2/1/1 몇 점 정도 나올까요? [5] ㅠㅠ 148 2020.09.28
55331 슨배림들 토린이 점수예측 좀 해주세요 ㅠ [5] 토린이 176 2020.09.28
55330 토익 700목표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5] 김연수 161 2020.09.28
55329 [10/10 토익 난이도] 지금 투표하고, 결과확인! [23] 해토지기 763 2020.10.07
55328 이번 lc rc 만점 컷 -2 -2 [5] ㅁㅁㅁㅁ 302 2020.09.28
55327 점수 예측말이에여.. 사진 [4] 후덜 273 2020.09.28
55326 해커스 점수예측 [5] ㅇㅇ 208 2020.09.28
55325 해커스평균 높은이유 [6] dd 510 2020.09.28
55324 lc 16 rc16 [4] 123 237 2020.09.28
55323 1/2/0/1. 0/1/0 이면 토익 몇점 정도 나오나요? [6] ㅎㅎ 205 2020.09.28
55322 9/27 드디어 LC 만점 입니돠!! [2] 해다커스 321 2020.09.28
55321 2년만에 치는 첫 토익 시험 후기 [2] 이구역의뽀 191 2020.09.28
55320 Lc-5/rc-6 어떨까요? [5] 가즈아 249 2020.09.28
55319 불토익이면 점수 내려가나요? 올라가나요? [2] 이제아몰랑 409 2020.09.28
55318 총합 30개 틀린 걸로 830이상 나올 수 있을까요? [4] 8888 348 2020.09.28
55317 정답률 낮은거 틀린것보다 정답률 높은거 틀린게 감점이 높나요?? [5] ㅇㅇ 288 2020.09.28
55316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6] 예측 207 2020.09.28
55315 팟7 176-200번 복원본 있으신분 ⭐️⭐️⭐️ [5] 팟세브느는 531 2020.09.28
55314 170. it is limited 지문 [2] 질문 610 2020.09.28
55313 보통 피트생들 몇월에 빠지나요?? [5] ㅇㅇ 531 2020.09.28
55312 토익 노베이스 신발사이즈 입문어찌할지 궁금합니다. [6] 치즈불닭라면 146 2020.09.28
55311 8월30일 / 9월27일 비교해서 LC 쉬웠나요 어려웠나요 [8] ㅇㅇ 425 2020.09.28
55310 lc-1~최대-2 rc-2일거 같은데 만점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 [4] 황급한설인 182 2020.09.28
55309 Source/role이 108번 문제 맞나요? [1] ㅇㅇ 679 2020.09.28
55308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ㅠㅠ 간절합니다 [7] 리리 231 2020.09.28
55307 이번 토익 난이도 물토라는데 [6] ㅇㅇ 582 2020.09.28
55306 Lc-6 Rc -5 950가능할까요..? [6] Aa 273 2020.09.28
55305 물이니 불이니 그만좀해라 맨날그랬다. [5] 그만좀해 403 2020.09.28
55304 커피머신 cooling 어쩌구 문제 있잖아요 [3] 모험적인쿠키 279 2020.09.28
55303 점수예측 사이트? [4] 질문 167 2020.09.28
55302 토익준비중이에요~다들 잘 되고계신가요? [7] 모험적인피클 148 2020.09.28
55301 Lc -4~-5 / Rc -11 이면 몇 점 나오려나요.. [6] ㅇㅇ 298 2020.09.28
55300 점수예측 결과 [5] 헬프미 254 2020.09.28
55299 lc-7 rc-12 [6] 9.13 269 2020.09.28
55298 예상점수가 835 ~ 885 인데 [4] 900목표인 282 2020.09.28
55297 이번에 피트리트말고 [6] ㄷㄷ 421 2020.09.28
55296 800점이목표면 [4] 277 2020.09.28
55295 알바하면서 병행하시는 분들 공부시간 어떻게 되세요?! [4] 가으리 186 2020.09.28
55294 너무 쌉 물토익이라서 점수 심히 걱정됩니다. [4] 물툐익 799 2020.09.28
55293 신한은행 필기 [4] ㅁㅇ 161 2020.09.28
55292 결제시스템에 관한 토익위원회의 답변 중에 어이가 없었던 점이 있었습니다.... [3] 세단뛰기 202 2020.09.28
61,321개(134/136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