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9년 9월 토익 점수보장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31 얼마나 공부했는지 모르겠네요.. 드디어 토익 졸업입니다 사진 [5] 드디어 졸업 723 2019.05.09
6430 ★4/28 토익점수 떴다!★ 'immense' 충격적 논란문제 정답은? 사진 해토지기 1398 2019.05.08
6429 꿈에서 930,950받았는데 실제점수는ㅋㅋㅋㅋㅋㅋ 사진 [6] D 1153 2019.05.09
6428 이제 5월26일이 마지막시험!! 사진 [1] 이제 5월26일이 마지막시험!! 697 2019.05.09
6427 군대에서 3달 독학후 인생 첫 토익... 사진 [4] 공군니 797 2019.05.09
6426 Lc [1] ㅅㅂ 596 2019.05.09
6425 970... 더치러갑니다 ㅠ 사진 [2] 765 2019.05.09
6424 진짜 대박달이라서 그런가유..? [1] 띠용 1094 2019.05.09
6423 틀린갯수 lc 18 / rc 38 [3] 27272 1217 2019.05.09
6422 점수ㅜㅜ [1] ㄴㅇ 522 2019.05.09
6421 드디어 목표점수 넘겼다!!! [6] 우우앙ㅠㅠ 749 2019.05.09
6420 드디어 졸업합니다ㅠㅠ [1] 졸업 469 2019.05.09
6419 아 한달동안공부했는데 변화가 없어요 사진 [2] 아아ㅏ 849 2019.05.09
6418 토린이의 3개월간의 여정 사진 [2] ㅇㅇ 786 2019.05.09
6417 나름 대박달 805에서 875! [2] 아짜 728 2019.05.09
6416 첫 토익, 초대박달이네요! 사진 [3] 대박달입니당 1001 2019.05.09
6415 Lc450 Rc415 나왔는데 [2] 꾸우 717 2019.05.09
6414 800넘길 줄 알고 시험 친 후로 공부 쉬었는데 사진 [3] ㅠㅠ 895 2019.05.09
6413 저번달이랑 점수 같네요.. 사진 [1] 꼬마돌 596 2019.05.09
6412 lc가 너무 안올라서 미치겠습니다 [3] 엘씨 581 2019.05.09
6411 토익 졸업해요 사진 [4] 토익끝!! 672 2019.05.09
6410 드디어..ㅠㅠ 사진 [2] 31 498 2019.05.09
6409 5점때문에 다시 접수합니다.. 사진 [4] 루카스모우라 978 2019.05.09
6408 와x바 700만 넘기길 기원하고 해커스 학원 딱 4일 갔는데 [3] 와 c 882 2019.05.09
6407 토익 점수 망한거 같아요...980이상 받고싶네요 사진 [6] 하 죽겠다 781 2019.05.09
6406 언제오르냐 사진 [2] 후ㅠㅠ뮴 640 2019.05.09
6405 대박달인듯? 960 [1] 이번 시험 더 잘봐야지 858 2019.05.09
6404 저 세상 점수가 나왔네요.. 사진 [1] Pjanic 1179 2019.05.09
6403 다들이제안녕~~~ 사진 [1] 개초처초대박달!!!!! 620 2019.05.09
6402 도와주세요ㅠㅠㅠㅠ마의 800이네오 사진 [6] 다롱롱 725 2019.05.09
46,511개(1337/15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