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응시자수가 많을수록 700점 맞기 유리할까요 아니면 반대일까요

ㅁㅁ | 조회 499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같은 난이도면
응시자수가 많을수록 700점 받기 쉬울까요
아니면 응시자수가 적을수록 700점 받기 쉬울까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888 rc lc 측정 상중하 [3] 만점고고 461 2021.04.11
117887 4/11 토익난이도 종결함  [5] 토익만점 772 2021.04.11
117886 [4/11 토익] -33 850 가능?? 사진 [4] 유혹하는백록담 486 2021.04.11
117885 점수 예상 [3] 점수 예상 198 2021.04.11
117884 토익450/350 공부 [2] 800!800! 253 2021.04.11
117883 성적 발표날에 다음시험 취소하면 [3] ㅇㅇㅇ 503 2021.04.11
117882 part7 문장넣기 문제 [6] ㅓㅓ 811 2021.04.11
117881 지금 토익 최고의 승리자 [6] ㅇㅇ 748 2021.04.11
117880 파트5 [4] 33 213 2021.04.11
117879 파트 5 actively 정답 [2] Zdlljb 593 2021.04.11
117878 Lc part1 문장으로 된 답..! [6] 내가만약친구 621 2021.04.11
117877 rc 체감난이도 '중'으로 점수환산 봐도될까요? [4] 395 2021.04.11
117876 Quite찍으신분은 영어공부 다시하셔야할듯~ [10] ㅇㅇ 811 2021.04.11
117875 이번에 LC 그림 문제(?)는 어려웠던게 없었던거 같음 [2] ㅇㅇ 485 2021.04.11
117874 LC-7 RC-10 [4] lllll 459 2021.04.11
117873 오늘자 토익에서 개인적인 rc 꿀팁드려요 [3] 나도몰래관리자 575 2021.04.11
117872 파트 6 마지막 문제가 뭐얐죠? [2] 토익싫어 212 2021.04.11
117871 method rejection outlet decline 답이 뭐였나요?... [3] d 759 2021.04.11
117870 가채점 결과가 상당히 기괴하네요 [3] 170 592 2021.04.11
117869 밴드 이메일 목적이 뭐엿나요? [6] ㅇㅇ 629 2021.04.11
117868 Lc 그림문제에서 네모칸4개주어진거 답이 몬가요?ㅠㅠ [4] ㅇㅇ 342 2021.04.11
117867 난이도 lc는 쉬웠는데 rc는 어땠나요 [6] 내가제일야수 345 2021.04.11
117866 103번 small easy [16] ㅎㅎ 1366 2021.04.11
117865 파트6 expect 가 답인 거 [6] ㅇㅇ 736 2021.04.11
117864 lc-17 rc-20 [5] 455 2021.04.11
117863 그냥 어려웠는데요.. [3] 밍망몽 161 2021.04.11
117862 오눌 아티클 몇번인지 아는분 [3] 구라미 236 2021.04.11
117861 토익 팥5 decline 보기 또 뭐있었어요? [4] 507 2021.04.11
117860 800가려면 교재 어떤것으로 [3] 토익 169 2021.04.11
117859 131,132 둘다 틀렸네.. [1] ㅠㅠ 270 2021.04.11
117858 lc -12 rc -18 [6] 제발 800 넘고 싶습니다.. 375 2021.04.11
117857 Small vs easy [10] Ghz 827 2021.04.11
117856 알씨 만점 컷 [3] ㅇㅇ 363 2021.04.11
117855 143번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5] 12 406 2021.04.11
117854 토익 공부는 해커스로 시작 [3] 내가제일노루 50 2021.04.11
117853 repair가 답인 이유 [3] 원어민 363 2021.04.11
117852 lc rc [1] 가즈아 110 2021.04.11
117851 Rc 방 계약 연장 여부 문제~ [6] Qwerty 712 2021.04.11
117850 오늘 알씨는 쉬웠던게 맞죠? [3] 나도몰래관리자 154 2021.04.11
117849 LC에서 soap bar 두번쨰인가 정답 아시는분? [7] ㅇㅇ 1035 2021.04.11
117848 RC 200번 정답 [9] 내가제일생일 710 2021.04.11
117847 엘씨 점수 ㅠㅠㅠㅠㅠ [4] 오늘부터포도알 332 2021.04.11
117846 파트7 발리볼vs여름만연다 [10] ㅇㅇ 945 2021.04.11
117845 파트 5 [2] 가가 296 2021.04.11
123,828개(133/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