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취업+토익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947 오늘 확실히 망했는데 다음 토익 등록해야겠죠ㅠㅠ [13] 800 363 2019.09.28
42946 ambitious 문제 [7] Dkd 1004 2019.09.28
42945 연필소리빌런 나야나... [10] 족발먹는말티즈 566 2019.09.28
42944 오늘 p2 성우 사랑니 빼셨나요 혹시? [8] 개어려움 521 2019.09.28
42943 9.8시험도 보신분? [5] 매우호감인뽀 322 2019.09.28
42942 아 오늘 토익 진짜 너무 한거아니냐? ㅠㅠ [6] 내돈오마너언 542 2019.09.28
42941 파트6,7 [4] 유유 190 2019.09.28
42940 평균궁금해요 [5] ㅇㅇ 307 2019.09.28
42939 오늘 고사장 한숨소리 [4] 망했다 527 2019.09.28
42938 팟3 기계고장난건가? 해서 매니져 부르는 문제요 [14] ㅎㄷㄷ 546 2019.09.28
42937 뒤에서 부터 풀어서 파트5 찍는거랑 앞에서 부터 풀어서 파트7 찍는거랑 [2] 니가가라하와이 226 2019.09.28
42936 토익 다 풀고 기지개 피던 사람 [7] dd 779 2019.09.28
42935 산남중 1고사실 맨오른쪽 맨앞자리 여성분 [7] 호로로앙 579 2019.09.28
42934 여기 분위기 넘후 좋아요 [9] 뽀송한핸드백 406 2019.09.28
42933 오늘 고사장 바로 옆에서 노래자랑했음....리스닝시간에 .... [7] 빨간까르보나라 446 2019.09.28
42932 가채점 점수가 달라지네요..? [4] 가채ㅜ자맘 304 2019.09.28
42931 토익끊을건데 [5] 항상맛있는김치찌개 240 2019.09.28
42930 질문이요' [1] 헤? 62 2019.09.28
42929 팥5 다맞고 [1] 오늘 285 2019.09.28
42928 part3 여자 샀던 기계 작동이 안되서 시작하는 문제요 [8] 도랐니? 863 2019.09.28
42927 주관적인 알씨 후기 [8] Rc470 710 2019.09.28
42926 내 고사장에는 [10] 330 2019.09.28
42925 한숨밖에 안나오네요 [7] 살겁나찌는족발 260 2019.09.28
42924 닉넴 다행이다.... [7] 미슐랭딸기 178 2019.09.28
42923 오늘 시험시작하고 5분만에 한분 탈주하시던데 [13] 개어려움 861 2019.09.28
42922 고시생이다 한가지만물어볼게 취준 토익고수들아 [6] 고시생 566 2019.09.28
42921 토익 어려워요 [7] 솜사탕먹는강아지 264 2019.09.28
42920 홍콩 광저우 바뀐 스케줄 [16] 대구고양이 1343 2019.09.28
42919 기침 다리떨기만문제가 아니라 연필 박박 긋는것도 [15] ㅇㅇ 515 2019.09.28
42918 팟 7 복합지문 어휘문제 보기 photography 랑 descripti... [5] ㄹㅇ다가 1091 2019.09.28
46,817개(130/15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