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파트 6 2번째지문에 3번째문제 feel free (-------)

| 조회 597 | 추천 0
  • 2021.03.28
  • 글꼴
  • 확대
  • 축소
답이 to contact 인건알겠는데
다른 선지는 뭐가 있었죠?ㅠㅠㅠ 빈칸 뒤의 말은 뭐였는지 기억나시는분?..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076 매운맛 토익이다 증말... [5] 라벤더라떼 107 2021.04.18
120075 파트2 푸는데 자꾸 발음이 뭉개져서 들려요 [5] ㅇㅇㅇㅇ 55 2021.04.18
120074 김동영 한승태 표희정 선생님들 정규반 도와주세요ㅠ [5] 후다닥 48 2021.04.18
120073 응시생별로없는 4월 [5] 349 2021.04.18
120072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4] 하트브레이커 26 2021.04.18
120071 내 토익점수 보니까 너무 슬프다... [5] 슬프미 96 2021.04.18
120070 모의고사 풀때 점수 편차 심하신 분 있나요 [4] 뉴뉴 47 2021.04.18
120069 토익 모의고사 시간 재면서 푸는데 [5] 녹차라떼 31 2021.04.18
120068 토익 끝나고 스피킹 따려고 하는데요 [6] 토익 45 2021.04.18
120067 불토익일 때 점수가 더 잘 나오나요? [5] ㄴㅇㄹㄴㅇㄹ 120 2021.04.18
120066 오늘부터 매일 8시간 공부하면 [6] 123123 102 2021.04.18
120065 파트5 공부법 [5] 11 42 2021.04.18
120064 고사장에서 초콜릿 먹는 거 가능한가? [5] 사이즈업 62 2021.04.18
120063 오늘 무슨 시험 있었나요?? [5] 차돌묵은지 52 2021.04.18
120062 중간고사 공부하느라 토익공부 망했음 [5] ㅇㄹ 57 2021.04.18
120061 한국인 토익 평균이 600대라던데 [6] 토익러 249 2021.04.18
120060 약점체크 모의고사는 원래 [6] 91 2021.04.18
120059 토익은 해커스가 짱인듯해요 [6] 김동훈 34 2021.04.18
120058 해커스 1200제 [5] ㅠㅠ 78 2021.04.18
120057 학원등록했어요 [5] 목표 51 2021.04.18
120056 단어 어떻게외우나요? 600점목표 [6] 단어 60 2021.04.18
120055 쉐도잉 방법 [6] 노른자 46 2021.04.18
120054 지금 대1인데 토익 공부하기엔 너무 빠른가요? [5] 소고기 55 2021.04.18
120053 다이어트 중인데 토익공부에 집중 안 돼 [5] 타코야끼 36 2021.04.18
120052 토익 문제집 추천 받아요! [5] 머신 31 2021.04.18
120051 part1 문제 푸는 방법 질문드려요 [5] part1 27 2021.04.18
120050 영어 기본기가 있는 사람 너무 부럽다 [5] 영어 64 2021.04.18
120049 벼락치기 시작입니다 [5] 휴휴 38 2021.04.18
120048 토익 알씨 점수가 너무 안 올라요 [5] 2323 46 2021.04.18
120047 토린이 lc [5] 1 57 2021.04.18
120046 LC키워드 [4] 22 77 2021.04.18
120045 토익공부 왜하시나용~~ [4] gm 87 2021.04.18
120044 목표 토익점수 말해봅시닷! [6] 66 2021.04.18
120043 토익공부하고 다들 토스나 오픽도 하실건가요? [4] 57 2021.04.18
120042 토익 환급인강이요 미션이 출첵인거 맞졍?? [5] 27 2021.04.18
120041 토익공부 처음 시작인데 무슨강의 들어야할까요ㅠ [5] ㅁ에 18 2021.04.18
120040 공부하려고 앉았씀다.. 오늘하루 빡공!!! [4] 19 2021.04.18
120039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공부하기 싫네여 ^^ㅋ [6] 28 2021.04.18
120038 다음주 토익 다들 보시나요? [5] d 72 2021.04.18
120037 온클 아이패드 가능해요?? [4] 온클왕궁금 30 2021.04.18
120036 토익이랑 다른공부 같이하시는 분 계신가요??? [5] ㅇㅇ 69 2021.04.18
120035 오픽 시험에서 제일 중요한게 뭘까요?? [5] 김동훈 35 2021.04.18
120034 공무원도 해커스에서 준비합시다!! [5] 아기둘리07 23 2021.04.18
120033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5] 김동훈 72 2021.04.18
120032 토익공부책 추천좀해주세용 [5] 850 62 2021.04.18
125,791개(128/279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