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2/21 알씨 난이도 하로 보나요 중으로 보나요?

B | 조회 311 | 추천 0
  • 2021.02.22
  • 글꼴
  • 확대
  • 축소
염전 고려하면 하로 봐야겠죠? 점수변환기에서요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657 점수좀 알려주세요 사진 [2] 흠야 224 2021.03.28
114656 이번에도 850 못 넘겠네요ㅠㅠ [3] OOO 480 2021.03.28
114655 파트2 [4] 실저 406 2021.03.28
114654 팟6 reservation 문제요 [7] irac 1426 2021.03.28
114653 답글 RE:팟6 reservation 문제요 [1] irac 270 2021.03.28
114652 3/28일 파트 5 문제 [4] 토익고득점맞고싶어요 636 2021.03.28
114651 오늘 rc 난이도... [4] 567 2021.03.28
114650 Represent compete in race [7] 파트5 911 2021.03.28
114649 해커스정답 지금 채점하는게 100프로 정답인가요? [3] ㅇㅇㅇ 435 2021.03.28
114648 19년도 4월 935였는데 갈수록 어려워짐을 느낍니다 [6] ㅇㅇ 537 2021.03.28
114647 마지막문제 d가 website 임? [6] 1118 2021.03.28
114646 Part6 discuss see [8] 알려주유유 1048 2021.03.28
114645 사무실 쉐어 멤버십 이짜나 [23] 우에나 816 2021.03.28
114644 현재 토익 790입니다 [5] 고민 501 2021.03.28
114643 칠백점이 필요한데,,, 지금 이 상태면 사진 [7] 오마갓 614 2021.03.28
114642 900넘나요?-10/-13 [4] 610 2021.03.28
114641 엘씨 어휘 문제중에 무슨 withdrawal 나오는 문제 답 뭔가요 [5] 아닌데원빈 961 2021.03.28
114640 RC 15개 정도 틀린거같은데 [2] 으아앍 473 2021.03.28
114639 101번문제랑 none/no one / nothing 나오던 문제 [7] 845 2021.03.28
114638 팟5 너무 어려웠어요 owns keeps does goes [10] ㅠㅠ700 1215 2021.03.28
114637 여자 주방에 수납장 문제 파트1 [7] ㅇㅇ 792 2021.03.28
114636 결과나올때 [4] 철이없던마킹 301 2021.03.28
114635 오늘 시험은 진짜 역대급이네요 [7] ㅇㅇ 1495 2021.03.28
114634 근데 고수님덜아 스피커가 머리 바로 위인 경우는 자리 못바꿔요? 자기 운... [3] 동구라미 225 2021.03.28
114633 LC P3 보석문제 정답 [7] 보석 651 2021.03.28
114632 RC 동의어 문제 [6] ㅇㅇㅇㅇ 853 2021.03.28
114631 엘씨 파트1 문제 6!!!!!!! [5] 미스터브레드 548 2021.03.28
114630 파트5 approval 답 뭔가요? [12] ㅇㅇ 1490 2021.03.28
114629 이번 800컷 몇개일까요? [1] ㅇㅇㅋ 490 2021.03.28
114628 모두들 점수 잘 나올거에요 푹쉬어요 [2] ㅜㅝ 121 2021.03.28
114627 토익 점수가 잘못 나오기도 하나요?;;; 억울하네요 [2] ㅇㅇㅇ 440 2021.03.28
114626 3/28 토익 저만 어려웠나요 헷갈리는거 왜이리 많음..? [2] 짠맛비누 575 2021.03.28
114625 다들 시험 [1] ㅇㅇ 97 2021.03.28
114624 토익 감독관분이 [4] 리리 587 2021.03.28
114623 파트6답 [6] 파트6 답 450 2021.03.28
114622 within, above, when 답 뭐임 [4] ㅇㅇ 1446 2021.03.28
114621 리스닝 세개틀리면 [5] dma 494 2021.03.28
114620 토익 처음본 초보인데 생각보다 문법문제가 없네요? [3] 와토익첨 426 2021.03.28
114619 Lc [4] 오늘 351 2021.03.28
114618 LC gardener interior? [12] 럳우어야ㅏ 1448 2021.03.28
114617 팟1 복사기 문제가 2번인가요? [3] 뚠두 735 2021.03.28
114616 195번 답이요 900이상 분들만 [17] ㅇㅇ 1344 2021.03.28
114615 문래중학교 스피커 엄청 울리네요 [2] 어려워~ 191 2021.03.28
114614 남자 usually does a good job? [8] . 1290 2021.03.28
120,372개(128/26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