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72번 복원 도와주세요 ㅠㅠ

72번 | 조회 491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lc 72번에 아티스트 고등학교 학생 이거 지문인데 정답이 in a shopping distrinct ? 이거인거 같은데 이문제 질문이랑 다른 보기 혹시 기억나시는거 있나요? 복원도움좀 ㅠㅠ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633 pending 이랑 tentative? [8] hh 623 2021.03.28
112632 Lc 보석문제 제일 첫번째 답뭔가요 [2] ㅇㅇㅇ 309 2021.03.28
112631 lc -18 rc-27 과연 700 뚫기 가능할까요? [4] 1313 538 2021.03.28
112630 여자분 직업 preservation society? [3] 575 2021.03.28
112629 팟7 [5] ㅠㅠㅠ 224 2021.03.28
112628 meeting room문제 커피 원한다는 내용이 있었어요? [4] 두산베어스 347 2021.03.28
112627 tentative VS pending ? [9] ㅇㅇ 526 2021.03.28
112626 토린이들 제발 토익영상좀보고 시험보러와주라 [4] d 485 2021.03.28
112625 일단 4월 11일 시험 접수했습니다. [1] 세단뛰기 311 2021.03.28
112624 시험 때 수정 테이프 사용 [1] 수정테이프 329 2021.03.28
112623 오늘 아티클 [2] 토익 228 2021.03.28
112622 토익 고수님들 ㅜㅜ 예측좀... [2] 171 2021.03.28
112621 알씨 문제중에 [5] 터키아이스크림 248 2021.03.28
112620 130. to facilitate 이거 뭐였죠? [3] ㅇㅇ 661 2021.03.28
112619 토익 고수님들 점수예측좀 [6] ㅇㅇ 210 2021.03.28
112618 -15 -22 [9] 제발800 458 2021.03.28
112617 팟5 projected 이거 문제 뭐였죠?? [4] ㅌㅌㅌ 417 2021.03.28
112616 lc 목걸이? 만드는 문제 [7] 토익졸업허규싶어 485 2021.03.28
112615 Competitor [3] . 427 2021.03.28
112614 Account for (미국 현지인 시선) [11] 률리 832 2021.03.28
112613 103번 선지 기억나는거 있으신분 [3] ㅇㅇㄹㅇ 245 2021.03.28
112612 팟7 채팅 지문 의도파악 문제 답 뭔가요? missing 그거... [7] 팟7뭐야 628 2021.03.28
112611 점수예측 [3] ㅇㅇ 185 2021.03.28
112610 Have a reservation at ~~ 맞죠?? [7] ㅇㅇㅌ 554 2021.03.28
112609 spending 분사인줄 알고 increase했는데 [3] 두산베어스 701 2021.03.28
112608 126 represent [1] K 286 2021.03.28
112607 알씨 as vs when [6] 토익 713 2021.03.28
112606 엥 오늘 RC 난이도 하임? [10] ㅌㅌ 1118 2021.03.28
112605 Impact 문제 파트5 선지가 뭔가요?? [1] ㅇㅇ 368 2021.03.28
112604 쉬우면 예상점수보다 얼마나떨어지나요? [3] ㅇㅇ 486 2021.03.28
112603 -8 -10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5] 하.. 325 2021.03.28
112602 보석 문제 렌트해준다는거얐죠? [4] Kk 575 2021.03.28
112601 5월말까지 [3] 800제발 200 2021.03.28
112600 파트1 1,2번 문제가 뭐였나요?? [1] ㅇㅇ 157 2021.03.28
112599 알씨 refreshment 주문하는거 [8] 900 제발 616 2021.03.28
112598 논란의 미팅룸 빌리는 문제 [11] 미스터브레드 845 2021.03.28
112597 Rc 103번 문제 기억나시는분 [4] ㅇㅇㅇㅇ 313 2021.03.28
112596 해커스 토익 성적표 보통 잘 맞나요? [4] 토린이 322 2021.03.28
112595 토익 오늘 처음으로 쳐보고 가채점 해봤는데 [1] 길고커다란블루라이트 204 2021.03.28
112594 Account for가 정답이라고 하네요 [18] abab 5853 2021.03.28
112593 (7년만에 토익 봄)왜 정답이 안올라옴? acdb 이런거 말고. to f... [1] 00 410 2021.03.28
112592 팟2 답안지에 보기가 d까지 나오나요? c까지만 나오나요?ㅠ [2] 토린이 169 2021.03.28
112591 아니 다들 가채점 어떻게 하시는건가요? [4] 아이런 361 2021.03.28
112590 오늘 점수환산 rc lc 상중하 중에 뭐로 해야하죠? [4] 난이도 365 2021.03.28
118,348개(12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