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패스 친구추천 이벤트

1000제 RC 해설집의 필요성..??

토익 1000제 | 조회 174 | 추천 0
  • 2021.02.19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서점에서 1000제 1 LC와 RC 문제집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천제 LC는 해설집은 구매하지 않았고, RC는 해설집 하나 구매해야 하나 고민이네요.

그냥 LC RC 모두 해설집 사서 복습을 빠삭하게 하는게 나을까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2633 P1 4개틀리고 [5] 드디어 졸업 368 2021.03.25
112632 LC 400 RC340이면 몇개씩 틀린걸까요 [5] 357 2021.03.25
112631 이번 토익 시험도 대박달이길 [8] 귀여운감독관 302 2021.03.25
112630 그냥 못잔 잠이나 더자야지 [6] ㅇㅇ 179 2021.03.25
112629 540 > 635 > 770 졸업합니다 사진 [6] ㅇㅇ 327 2021.03.25
112628 토익 졸업합니다. 모두 힘내세요!! 한나쌤 감사합니다. [5] 암라 115 2021.03.25
112627 토익시험 점수 오르신분 많네요 [7] 귀여운감독관 414 2021.03.25
112626 48세 아저씨가.. [6] 힘내! 327 2021.03.25
112625 혈압 올라 뒤지겠다 [5] 개빡치네 286 2021.03.25
112624 2주만에 170점을 올렸네요(535->705) 사진 [5] 겨우 넘겼다 ㅠ 336 2021.03.25
112623 3월 14일 토익난이도에 대한 생각(엘씨위주) [5] 나는너의강아지 555 2021.03.25
112622 700점 근처는 걍 물토가 나음. [5] ㅇㅇ 458 2021.03.25
112621 이번 토익 시험 대박달이었나요?> [6] 너는나의푸들 534 2021.03.25
112620 -6/-10 945 사진 [5] qwerty 403 2021.03.25
112619 드디어 만점나왔어요 ㅠㅠ 사진 [15] 예니 450 2021.03.25
112618 토익 rc 너무 힘들어요 [5] 너는나의푸들 190 2021.03.25
112617 이번에 토익시험 졸업자 많은것같네요 [5] 너는나의푸들 278 2021.03.25
112616 5점 차이로 950 실패... [8] ㅇㅇ 227 2021.03.25
112615 RC300점 내외이신 분들 RC 기둥 몇개 세우시나요 [7] ㅇㅇ 288 2021.03.25
112614 총합 -51(25/26)개 700점 이상 나왔네요.! 사진 [5] 메롱메롱 409 2021.03.25
112613 직장인 900찍기..이제 시작 사진 [6] 구백이 286 2021.03.25
112612 하.. 드디어 대학 졸업은 하겠네 [5] ㅇㅇ 270 2021.03.25
112611 3/14 lc rc -6 -8 이었는데 사진 [5] ㅇㅇ 450 2021.03.25
112610 목표달성했어요ㅠㅜ 사진 [6] 토익목표900달성 144 2021.03.25
112609 엘씨 6-7개 틀렸는데 465가 나올 수 있어요? [7] 9 490 2021.03.25
112608 점수가 안오르네요 .. [6] 토돌이 120 2021.03.25
112607 드디어 700넘기네요 사진 [7] 똥몽충이 290 2021.03.25
112606 첫 토익 점수 참... [9] 첫토린이 339 2021.03.25
112605 대박달이네요 ㅋㅋㅋㅋ [6] 토졸합니다 923 2021.03.25
112604 Rc 380 [5] 315 2021.03.25
112603 14일 셤 사진 [5] ㅠㅜㅠ 342 2021.03.25
112602 토익 2달반만에 졸업합니다~ 비법수록 사진 [6] 토린이 251 2021.03.25
112601 뭐가 문제일까요! 사진 [6] -_- 419 2021.03.25
112600 드디어 [6] ㅇㅇ 200 2021.03.25
112599 LC 470 RC 470 이면 몇개씩 틀린거에요? [6] ㅇㅇ 509 2021.03.25
112598 토익 400점대 후반 공부법 [5] 욤욤 237 2021.03.25
112597 토익졸업합니다ㅜㅜ [5] ㅇㅇ 148 2021.03.25
112596 lc10개 틀리신분들 몇점 나오셨나요 [7] ㅇㅇ 575 2021.03.25
112595 문제집 추천점여ㅠㅠ [7] 추천 73 2021.03.25
112594 lc 왜이렇게 짜요.. [8] 뭐지 613 2021.03.25
112593 lc 490 rc 430인데 몇개씩 틀린건가요 [5] ㅇㅇ 409 2021.03.25
118,348개(12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