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듣기 조언좀 해주세요ㅜㅜ

미비 | 조회 108 | 추천 0
  • 2021.01.07
  • 글꼴
  • 확대
  • 축소
듣기할때 영문말고 한글로 바로 빠르게 해석떠오르셔서 답고르는 분들은 대체 어케하나요ㅜㅜ 빠르기 듣고 빠르게 정답 고르고 해야하는데 듣기를 죽어라해도 영문으로바로 떠올르고 해석하는시간이

좀오래걸리는거 같은데 이것도 그냥 듣기 연습하면서 한글로 해석을 하는법 밖에 없나요ㅠㅜ 쉐도잉도 계속하는데 이상하게 바로바로 해석안되고 이게 듣기가 느는건지 답답하기만 합니다ㅜㅜ 도와주세요 lc고수님들은 어케하나요ㅜㅜ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598 파트7 공부할때 [2] 아오 114 2021.02.12
99597 RC 풀다가 지쳐서 스톱워치 중지했다 [1] ㅇㅇ 121 2021.02.12
99596 part5,6 총 합해서 몇분 안에 풀어야 하나요? [3] 153 2021.02.12
99595 2.7 사진 [6] 혹싱 425 2021.02.12
99594 설날인데도 토익공부중... [4] 호야 151 2021.02.12
99593 2/7 rc [4] 토린이 285 2021.02.12
99592 lc 디렉션 시간에 다들 뭐하시나요 [5] 토토통 180 2021.02.12
99591 천제Lc 받아쓰기 어케해요? [6] 준줃 91 2021.02.11
99590 새해 첫날 공부 9시간 했어요 [6] Qqqqq 200 2021.02.11
99589 <첫 토익 하드캐리 0원반> 850+반(교재제공)후기/ Day... [5] 이다혜 37 2021.02.11
99588 Lc 공부할때 매일 해야하나요??ㅠ [5] 댄디 227 2021.02.11
99587 토익 4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71 2021.02.11
99586 오늘 공부는 여기까지 하렵니다. [6] 1 124 2021.02.11
99585 Lc 쉐도잉에 대한 질문! [5] 토린이 98 2021.02.11
99584 690->950까지 [11] 열심히살기 458 2021.02.11
99583 적중예상특강 난이도 [4] ㅇㅇ 94 2021.02.11
99582 식습관을 바꾸고 집중력이 더 좋아진거같음 [3] 온순 174 2021.02.11
99581 다시 토익공부를 해야할 이유 [5] 서글픈단풍 193 2021.02.11
99580 토익후기가 궁금하시다면 [3] 내일부터삼겹살 74 2021.02.11
99579 토익기간은 단기간으로 [2] 내일부터삼겹살 161 2021.02.11
99578 905에서 [4] ㅣㅣ 222 2021.02.11
99577 토익독학으로 원하는 점수 [7] 내일부터삼겹살 160 2021.02.11
99576 토익RC 난이도가 점점 [4] 고마운자몽 406 2021.02.11
99575 토익LC 공부 방법 소개 [5] 고마운자몽 134 2021.02.11
99574 토익문제풀이는 매일매일 [5] 고마운자몽 95 2021.02.11
99573 토익 점수 향상시키는 방법(제발ㅠㅠ) [10] 토린이 169 2021.02.11
99572 이제 한 타임만 공부하면 오늘공부 끝인데 정말하기싫네요ㅠㅠ [6] 70 2021.02.11
99571 rc 파트5 [8] 토토 143 2021.02.11
99570 파트 5,6,7 시간분배어케하시나여? [6] 신도림 191 2021.02.11
99569 팟5 난이도요  [5] 난이도는 112 2021.02.11
99568 엘씨 마스터한 분들... [5] 라비 168 2021.02.11
99567 모의고사 860나오다가 690나옴 [10] 441 2021.02.11
99566 인강 듣고 계시는 분? [6] 55 2021.02.11
99565 노랭이 책 인강이요 [6] 구구단 46 2021.02.11
99564 천제lc 난이도 어떤가요 [6] 777 134 2021.02.11
99563 천제1 lc3회 난이도 [6] 111 2021.02.11
99562 자기소개서 쓰는법 공유~~~ [5] 아기둘리07 89 2021.02.11
99561 해커스 사이트는 사랑방같아서 조아요 [6] 고마운사탕 58 2021.02.11
99560 커스 공기업 한전 필기 적중 후기 [5] 아기둘리07 59 2021.02.11
99559 토익 점수 낮은데 오픽이랑 토스 시작해도 될까요? [5] 에단 111 2021.02.11
99558 음.. 샘플강의? 같은건 없나요  [6] 자취러 30 2021.02.11
99557 문풀 리뷰 [6] 공뷰 66 2021.02.11
105,313개(128/23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