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한글날 다음날이 토익시험?

사랑 | 조회 275 | 추천 0
  • 2020.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는 토요일이네요..ㅜㅜ 하루 더 공부할 시간이 없어지네요. 아님 한글날 놀고 토요일 공부해도 되는데.ㅜㅜ 뭔가 잃어버린 것 같은.ㅜㅜ 공휴일을 잃어버린 것 같은 슬픔
해커스송 응원댓글 이벤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468 팥3,4 풀 때 [4] ㅠㅠ 98 2020.11.20
68467 실제 토익처럼 모의고사 한번 쳐보는게 중요한가요? [5] 가즈아 111 2020.11.20
68466 어휴 재채기하는것도 눈치보이네 [4] 헐랭가벼운테니스 68 2020.11.20
68465 22일 시험 취소했네요- [9] ㄷㄷㄷ 543 2020.11.20
68464 공대생 토익 800 낮은건가여? [8] ㅇㅇ 142 2020.11.20
68463 님들 제가 이제 해커스 김진태 선생님왕기초꺼 끝냈는데.... 다음꺼는 뭐... [5] 치즈불닭라면 25 2020.11.20
68462 ★김동영쌤의 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480 2020.09.21
68461 12월 정규반 수강신청 지금 할 수 있나요 [5] 12 43 2020.11.20
68460 LC 15~10개 정도 틀리는데 [5] 레드 113 2020.11.20
68459 막판에 고치면 안돼요   [5] 정말 115 2020.11.20
68458 적중예상특강으로 시험 대비 중...ing [5] 바다 43 2020.11.20
68457 엘씨 디렉션 때  [5] ? 54 2020.11.20
68456 김동영 한승태 Rachel김 어학원 수업 신청하고 옴 [5] ses 48 2020.11.20
68455 주말반 왕복3시간거리인데 들을만하겠죠? [4] 고민 43 2020.11.20
68454 2단계 되면 취소인가요? [6] 휴지끈 233 2020.11.20
68453 저 저 500점만 받고 싶어요 ㅠㅠ  [5] 토린이 83 2020.11.20
68452 내가 공부했던 방법 [6] 공부 81 2020.11.20
68451 동영쌤 적중예상특강 듣는데용   [5] 22 44 2020.11.20
68450 정규반과 실전반 고민 중인데 조언 부탁드려요 [5] 23 2020.11.20
68449 LC 독해력 기르는 법 좀 알려주세요 [5] 트와 39 2020.11.20
68448 600점 후반대 목표 공부  [5] ㅎ이 66 2020.11.20
68447 LC 공부방법 [6] 팁토 43 2020.11.20
68446 김동영 한승태쌤 수업 어때요? [5] 배고프다 49 2020.11.20
68445 토익 하루종일 하는 것도 별로인가요 [8] 미스핏 159 2020.11.20
68444 여러분들은 총평 어디서 보나요  [5] 헤이 40 2020.11.20
68443 RC 고득점인 분들~! [6] 88 2020.11.20
68442 12월달에 토익학원 다닐까요 말까요  [5] ㅈㄱㄴ 46 2020.11.20
68441 질리네요 공부 [6] ㅇㅇ 52 2020.11.20
68440 영어 단어 - Envisage [3] 예지몽 44 2020.11.20
68439 지금 시기에 희망을 주는 시 <눈풀꽃 _ 루이즈 글릭> [3] 기다림.. 43 2020.11.20
68438 코로나 확진 363명! 이러다 취소되겠네요 [7] ㄷㄷㄷ 321 2020.11.20
68437 500점 맞으려면 [4] ㅁㅅㅇ 67 2020.11.20
68436 스타트 vs 빨갱이 [4] 자유 59 2020.11.20
68435 첫토익 도전했는데, 공부를 열심히 안했습니다. [4] 랖김 143 2020.11.20
68434 단어책 텝스 노랭이로 토익도 커버 될까요 [3] ㅇㅇ 41 2020.11.20
68433 토익시험 [3] 후라이 70 2020.11.20
68432 토익시험 준비사항 [4] 헐랭깔끔한삽겹살 57 2020.11.20
68431 토익강의 무료 강의 추천 [4] 헐랭깔끔한삽겹살 37 2020.11.20
68430 lc100제 3 푸는데 [5] 11 121 2020.11.20
68429 오늘 LC 답 [4] 강군 8 2020.11.20
68428 동영선생님은 사랑 [5] ㅠㅠ 40 2020.11.20
68427 [라이온킹 명대사] 애니메이션 명대사로 영어공부도 한 번에?! [3] 라이온킹 20 2020.11.20
68426 오늘의 표현! 'Peevish'! [3] 치킨햄버거 38 2020.11.20
74,183개(128/164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