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아시험보러 가기싫다

아아아아 | 조회 199 | 추천 0
  • 2020.07.19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침대인데 밖이 나가기 싫어 ㅠ

씻기도 귀찬고 ㅡㅡ

아오 토익 대박나구싶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766 Ets [9] 청원 544 2020.09.09
65765 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쳤는데 [9] 1 879 2020.09.09
65764 부천 고사장 추천좀여 [10] 홀로로 231 2020.09.09
65763 대가대vs고산중 [8] 대구러 222 2020.09.09
65762 카투사 제발 [12] 제발 532 2020.09.09
65761 9.27일꺼 부산 하나도 없는데 [7] 1 392 2020.09.09
65760 예전엔 알씨 풀기전에 [5] 276 2020.09.09
65759 점수 예측...!! [5] 609 2020.09.09
65758 막 이상한 피셜말고 제대로 [7] ㅋㅌㅅ 767 2020.09.09
65757 이상길쌤 무료강의 추천 많이 하시던데 [5] 크흠 163 2020.09.09
65756 일찍자야겠다 [5] 마동석 389 2020.09.09
65755 암울하네요 ㅠㅠ먼저 매를 맞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할는지 [5] ㅇㅇ 650 2020.09.09
65754 적중특강 ? [5] 후리 147 2020.09.09
65753 요즘 파트 2 어렵나요 ? [6] 아짜 373 2020.09.09
65752 잘부탁드립니다 [5] 김선미 151 2020.09.09
65751 8월16일 870 [5] 590 2020.09.09
65750 8.30 lc -8 rc -5면 몇점 예상하시나요? [7] ㅇㅇ 829 2020.09.09
65749 오답노트 [5] ㅁㅁ 130 2020.09.09
65748 여러분이 저라면 ? 9.13대비 [5] ㅁㅁ 444 2020.09.09
65747 짜다고 느끼는 이유 [6] ㅇㅇ 955 2020.09.09
65746 927 서울 고사장 많이생김 [6] 오오 555 2020.09.09
65745 승태쌤 부교재 [5] 나다 142 2020.09.09
65744 파랭이 책이요~ 얼마나 걸릴까요? [5] 이민 159 2020.09.09
65743 9/13일 토익 ,, ㅠㅠ [6] 619 2020.09.09
65742 r.c -6~-7이면 470~475 사이? [10] ㅇㅇ 699 2020.09.09
65741 Rc -6~7이 470이고 -11~12가 435라는데 [7] ㅇㅇ 889 2020.09.09
65740 강남 해커스 다니시는 분들 [5] 우아앙 239 2020.09.09
65739 토익 공기업 대기업 [3] ?? 501 2020.09.09
65738 실시간 평균 점수가 사진 [5] 진짜 웃기네 1575 2020.09.09
65737 다들 염전염전하는데 [10] ㅋㅊ 1015 2020.09.09
65736 8월30일 파트 7 감점 [5] 665 2020.09.09
65735 근데 진짜 900/800/700컷 에반데 [9] 아잉도잉뾰잉 1103 2020.09.09
65734 그래서 실시간 정답확인은 정확함????? [3] ㅁㅁㅁ 588 2020.09.09
65733 염전달 [2] 416 2020.09.09
65732 매번 말하지만 [2] 407 2020.09.09
65731 950 컷 공유해볼게여 [8] .. 1047 2020.09.09
65730 ETS [3] Ets 387 2020.09.09
65729 코로나로 재난지원금 주잖아여 [3] 408 2020.09.09
65728 세계 육상 3대 염전 [2] ㅇㅇ 404 2020.09.09
65727 저 rc 쉬운거 3개 정도 틀렸는데 점수 많이 깎이겠죠? [7] 11 597 2020.09.09
65726 여기서 성적발표되는것도 아닌데 우글우글 몰려서 뭐하는건지 갑자기 웃김 [4] ㅋㅋ 394 2020.09.09
65725 첫토익부터 900넘으면 [4] 고수분들아 557 2020.09.09
65724 대체 만점컷 몇임? [8] X 602 2020.09.09
65723 정답 확인하신분들 lc 7개 틀리면 몇점인가요 알려주세요ㅜㅜ [3] 11 381 2020.09.09
65722 또 travel이 답 아니라는 [8] X 878 2020.09.09
71,481개(128/15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