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인강 수험생 이벤트

님들이라면

안농 | 조회 248 | 추천 0
  • 2019.11.22
  • 글꼴
  • 확대
  • 축소
원래 목표 850 이었는데
발표나기까지 어느정도 잘 쳤다고 예상은 한 상태라
공부에 집중이 잘 안되더라구요 ㅜㅜ

3~4일 정도 하루에 6-7시간
나머지는 하루에 짬짬이 2-3시간씩밖에 못했어용

근데 어제 880받아서 목표점수는 달성했는데
880 이랑 900은 또 다르니까 욕심이 생기네요
사실 토익책 꼴도보기싫은데
님들이라면 어떻게 할 거 같나염

850이 목표인 이유는 공기업 지원하려구 그런겁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112 파트1 제가 지금까지 봤던 셤중에 젤 어려웠어요 [5] ㅇㅇ 370 2020.01.05
33111 근데 답중에 aaaa인가 dddd인가 연속4개 저런거같던데 [5] 아니 365 2020.01.05
33110 103번 invited vs noticed [8] 궁금 735 2020.01.05
33109 value 물어본 사람이야 [9] 형들 568 2020.01.05
33108 세월의 무상함만 남겨준 올해 첫토익 [8] 라면가게딸이다 411 2020.01.05
33107 Sell vs had sell [12] 990이목표 544 2020.01.05
33106 두번째article [1] 토익 264 2020.01.05
33105 Lc -4 Rc -8 몇점일까요? [4] 284 2020.01.05
33104 가채점 결과 사진 [1] 기시모 403 2020.01.05
33103 171번문제 [9] ㅇㅇ 397 2020.01.05
33102 395 335에서 485 350뜬다... 난이도 평이햇나봄 [3] ㅋㅋㅋ 358 2020.01.05
33101 파트3 companypresident [7] 달ㄹㄱ 606 2020.01.05
33100 104 discussion [4] Shdk 403 2020.01.05
33099 LC -15 정도면 몇점일까요? [4] 애옹살구 245 2020.01.05
33098 During vs over. 답 뭐에요 [9] 11 970 2020.01.05
33097 [4] 쉬운거치곤 평균점수가... 139 2020.01.05
33096 any / all 설명해주실 분 있나용 [9] ㅎㅎ 807 2020.01.05
33095 팟5 in [5] 옆동네제일못생긴애 298 2020.01.05
33094 점수대.. [2] vldzm252 144 2020.01.05
33093 광주중 감독관 개빡침;;;;;;;;;;;; [8] 옴망 510 2020.01.05
33092 파파 6 나 또한 비싸다고 생각한다 [3] ㅇㄴㅈ 291 2020.01.05
33091 팟1 6번이 무슨 문제에요? [3] 알려주세요 229 2020.01.05
33090 오늘 토익 처음 쳤어요ㅠㅠ [9] 옆학교제일웃긴애 269 2020.01.05
33089 169번문제 [9] ㅇㅇ 306 2020.01.05
33088 그 part 5에서 any [15] ㄹㄹ 644 2020.01.05
33087 700초 점수 제 갠적 평가론, 다 낚였는데도 865점 나옴 [2] 쉬운듯 413 2020.01.05
33086 오늘 시험에서 800넘으려면 [4] 리미티드전화기 385 2020.01.05
33085 as though 가 답 아니에요?? 웬 However???ㅠㅠㅠ [15] ㄹㄹ 1276 2020.01.05
33084 3년 전 마지막 토익 975, 만료 후 첫 토익치고 느낀점 [8] 너랑나랑은 437 2020.01.05
33083 스타벅스 닉네임 이벤트.. [4] 뜨거운보라돌이 132 2020.01.05
36,922개(128/12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