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8233 에어컨좀 꺼달라고 하지 맙시다 이기적인것들아 [14] ㅇㅇ 521 2020.07.26
48232 그래서 plant가 답임? [10] ㅇㅇ 728 2020.07.26
48231 Rc 350따린데 오늘 문제 다 풀었네요 [7] ×× 635 2020.07.26
48230 2년전 토익 950이었는데.. -10/-2 면 점수어떨까요 [3] 371 2020.07.26
48229 -17 알씨 몇점 나올까요? [3] 제발 알씨430 358 2020.07.26
48228 응원합니당 [2] 클레오팍돌아 101 2020.07.26
48227 파트 3,4 [1] 지지 186 2020.07.26
48226 -7/-8 이랑 -7/-5랑 50점이나 차이나나요..? [4] 몇점 330 2020.07.26
48225 엘씨 의도파악 엠퍼싸이즈 정답 있었나요? [3] ㅇㅇ 494 2020.07.26
48224 오늘 불토익 [5] 인싸예쁜도서 616 2020.07.26
48223 풍문고 고사장 감독관 [12] 뜨또 616 2020.07.26
48222 토익 30개정도 틀리면 몇 점 일까요? [1] ㅇㅇ 369 2020.07.26
48221 팟7 2개 틀렸는데 [2] umc1997 267 2020.07.26
48220 애들아 그만 화내고 나처럼 치킨이나 먹어라 오늘중복 사진 [2] 44 284 2020.07.26
48219 2년 전 토익 975점 오늘 시험 후기 [2] 행복한핫도그다 556 2020.07.26
48218 에어컨 꺼달란 사람도 없는데 [8] 470 2020.07.26
48217 후기 [5] 인싸홀쭉한도서 295 2020.07.26
48216 LC -1 RC -2 [4] Askara 267 2020.07.26
48215 남자 회사가 얼마 청구해야하냐 답머임? [7] ㅣㅣ 1624 2020.07.26
48214 구토익 975 2년간 영어 한번도 안쓰고 시험봤는데 [2] ㅇㅇ 434 2020.07.26
48213 마스크 쓰고 하니깐 시험 집중안됨 [10] 인싸틀린나비 428 2020.07.26
48212 파트7 세미나 참석해서 책구매하는 지문이요. [5] 900대 794 2020.07.26
48211 정답 맞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진 [4] 526 2020.07.26
48210 15개씩 틀리면 [1] 111 328 2020.07.26
48209 구토익 915, 신토익 시간 [7] 토익커 367 2020.07.26
48208 진짜로 종결한다 [5] 종결러 715 2020.07.26
48207 Delay문제 답 to delay 아니엇나요?? [11] 1735 2020.07.26
48206 Part7 [2] ㅎㅎ 352 2020.07.26
48205 오늘 토익 보고왓슴다 [3] 교수님수애제자 191 2020.07.26
48204 After가 답인 문제 [5] Dd 667 2020.07.26
48203 19일 rc가 어려워 26일 rc가 어려워? [2] 44 480 2020.07.26
48202 채팅창 not at all 이거 의도 답이뭔가요??? [8] 글쎄 1540 2020.07.26
48201 recognize 다른 보기가 뭐가 있었죠? [6] 920 2020.07.26
48200 Calming noise machine이 문제가 될지 몰랐네 [13] Calming noise machine이 문제가 될지 몰랐네 1611 2020.07.26
48199 팟5 이코노미 나만 a햇나 ㅋㅋㅋ [16] 2263 2020.07.26
48198 파트5 donation rise ~~~ helpful confident ... [5] 900대 1105 2020.07.26
48197 7월 12일보다 오늘이 더 어렵지않앗나요?? [3] 냥냥이 450 2020.07.26
48196 듣기문제 a ticket almost sold out [9] diddic 1055 2020.07.26
48195 그럼 이번 토익 난이도가 이거임? [2] ㅇㅇ 569 2020.07.26
48194 점수 10일후에나와유?? [7] ㅇㅇ 510 2020.07.26
48193 다들 어땠음? [3] 인싸거룩한사돈 262 2020.07.26
48192 3중지문 이메일 2개랑 notice 에서 마지막 금액 문제 [3] 토익ㅠㅠㅠㅠ 962 2020.07.26
48191 여기서 정답확인해서 나온 점수 비슷하게 나오나여? [4] ryu99 302 2020.07.26
48190 LC -1 / RC -4 면 [3] 으악 418 2020.07.26
48189 토익 [1] 서울갈메기 100 2020.07.26
53,768개(124/119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