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저번 대박달이라고 하는데ㅠㅠ

11 24시험 | 조회 764 | 추천 1
  • 2019.12.08
  • 글꼴
  • 확대
  • 축소
저번 시험 보고 답 써오신분 중에
대박 점수 나왔다 하시는분 있나요..?
환산기로 해서 나온 점수 범위 이상 나오신 분 ㅠ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052 다들 난도 어떠셨어요 [4] 사랑스러운불만 809 2019.08.25
5051 in addtion vs similarly?? [10] ㅇㅇ 1579 2019.08.25
5050 파트원 나무랑 벤치 문제 [5] 900맞고싶 914 2019.08.25
5049 파트 7 Global 어쩌구 나오는거 [2] 팟7777 978 2019.08.25
5048 나만 파트12가 제일어려웠어? [13] 핑쿠어피치 943 2019.08.25
5047 물토익이면 [6] 케이 858 2019.08.25
5046 그 LC contract increase 그 두 문제 답 뭐였죠 [2] ㅇㅇ 838 2019.08.25
5045 팟5 variety답인거 [6] 1377 2019.08.25
5044 primary vs memoriavble [12] ㅇㅇ 1622 2019.08.25
5043 오늘 파트2 와우 [1] 2828 576 2019.08.25
5042 Lc 만점만 맞는 사람인데 이번에 난이도 진짜 헬인듯.., [4] 우아ㅓ내나난 1108 2019.08.25
5041 답 어디에 적으세요,,? [7] 띠로리 697 2019.08.25
5040 어떤 의대생 넣는다는 천재가 200문제 답 다 띄웠다 묻히는것 같길래 보... [1] 우와미친 938 2019.08.25
5039 lc 파트3에서 배에서 마지막에 승객들뭐해야됨? [8] hhbi 1156 2019.08.25
5038 그 film director 아니면 custom designer가 [8] ㅇㅇ 1073 2019.08.25
5037 마지막3개c로밀었는데., [3] ㅎㅎ 706 2019.08.25
5036 part7 초반 8문제찍었는데 많이 깎일까요ㅠㅠ [2] ㅇㅇㅇ 336 2019.08.25
5035 리스닝 파트 4 gift shop [6] 토플익 1108 2019.08.25
5034 파트 원 실험문제 [4] 구구가가 687 2019.08.25
5033 팟1 현미경보고있던거 답 문장에 들어있던 단어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3] 아엉 646 2019.08.25
5032 시험 처음 봤는데 [6] 사랑스러운오로라 544 2019.08.25
5031 앞에 선행사가 있는데 whoever이 말이 되냐 [20] ddd 2468 2019.08.25
5030 오늘 토익시험 [4] 후덜덜한변기 599 2019.08.25
5029 시험은 쉬웠으나 난 많이 틀린거같음 [6] ㅎㅎ 676 2019.08.25
5028 오늘 LC가 어려웠어요. [1] 희귀한토이커 418 2019.08.25
5027 쉬웠어서 허망.. [5] ㅇㅇ 1184 2019.08.25
5026 아니 이렇게 다들 [7] 아니 578 2019.08.25
5025 오늘 시험 8월11일 비교 어땠음? [4] 흐허 902 2019.08.25
5024 취준인데 9월 8일 봐도 되나염.. [7] ㅎㄹ 879 2019.08.25
5023 191-195 지문 뭐였어요?? [2] ㅇㅇ 535 2019.08.25
42,642개(1254/142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