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대박달일까

과연 | 조회 835 | 추천 1
  • 2019.11.20
  • 글꼴
  • 확대
  • 축소
9.28 로 약 100 점 올린 전적이 잇어서

이번에도 어느정도 난이도가 높으면 50~60정도 올라가지 않을까 싶네요 ... 모두들 시험 잘 나오길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6663 애들아 원하는 점수적고가라 [48] ETS. 924 2019.11.20
646662 기대도 안된다.. [6] .. 821 2019.11.20
646661 다 좋은 점수 [2] 다 좋은점수 404 2019.11.20
646660 골라주세용 [2] 내일토익대박 ㅠ 403 2019.11.20
646659 엘씨 400점 초반인데 후반으로 가는법좀 ㅠㅠ [4] 619 2019.11.20
>> 대박달일까 [3] 과연 836 2019.11.20
646657 -9/-17 [2] 마마마마 596 2019.11.20
646656 파트7 뒤에 10문제정도 시간없어서 잘 못풀었는데 [1] 502 2019.11.20
646655 단어들은 [1] 토익보카집 317 2019.11.20
646654 낼 점수 먼가 대박일듯.. [2] 슬픈피망 971 2019.11.20
646653 저도 떨리네요. [4] 네임드라떼 410 2019.11.20
646652 가슴이터져서 미치겠네요ㅜㅜㅜㅜㅜㅜㅜㅡㅠ [2] 아오진짜 614 2019.11.20
646651 아 이번주 진짜 걱정인게 [2] 오오오오옹 635 2019.11.20
646650 기대하지말자 [2] 495 2019.11.20
646649 느낌이 안좋다... [4] ㅠㅠㅠ 748 2019.11.20
646648 파트5 학원다니는중인데 점수안오르네요 [4] ㅇㅇ 492 2019.11.20
646647 900이상이 목표이신 분들 [5] 오옹 632 2019.11.20
646646 공부를 할수록 겸손해지는 이느낌 [3] A 472 2019.11.20
646645 제발 [1] 제벌 407 2019.11.20
646644 750점대분들!! [7] 750점대분들!! 566 2019.11.20
649,143개(125/324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