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역시 불토익 다음엔 물토익

전반적으로 | 조회 6268 | 추천 0
  • 2019.12.08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 짤거같네요.. 저번에 점수 잘 나와서 다행이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793 제일 중요한 순간 [1] 울고싶어요 201 2020.01.06
33792 LC대박달이라니 더 아쉽네요ㅠ 사진 [3] 아쉬운LC 769 2020.01.06
33791 진짜 대박달임!!! 사진 [1] 뭐지 781 2020.01.06
33790 엘씨 -6 에 470 [1] ㅇㅇ 372 2020.01.06
33789 노비 토익 점수 조언좀.. [1] 오르긴 올랏는데... 191 2020.01.06
33788 나쫌멘붕.. [6] ㅁㅁ 477 2020.01.06
33787 12/22토익이요 475/475면 몇개씩 틀린건가요? [4] 양웬리 494 2020.01.06
33786 Lc가 355점이 나왔습니다 [2] 충격lc 540 2020.01.06
33785 너무 힘들었다.... 이게 진짜 승리점수맞죠?? 사진 [2] 고생했다 837 2020.01.06
33784 단기간 고득점=갓성재(덕분에 930점) [2] 갓성재 258 2020.01.06
33783 12/22 사진 [3] 토토 511 2020.01.06
33782 12/22 RC 415점인 분들 가채점 몇개 틀리셨었나요? [2] 토익스프레스 475 2020.01.06
33781 12/22 lc [5] 신윽박 374 2020.01.06
33780 800 사진 [1] 800 334 2020.01.06
33779 기준점수만 넘으면 되는거라서 [4] ㅇㅇ 353 2020.01.06
33778 받기 제일 어려운 점수 받앗네요 사진 [1] 울산아재 804 2020.01.06
33777 대박달맞아요ㅠㅜ제가865가뜨다니ㅠㅠ 사진 [2] 촉촉한온천 641 2020.01.06
33776 부족한 점수이지만... 사진 [3] 부족하지만 501 2020.01.06
33775 만점받으러 한번 더 보는거 오바인가요 사진 [4] 이런 407 2020.01.06
33774 lc 대박달 맞나요?? 800점 넘었어요 흑흑 ㅠㅠ 사진 [2] 꿈인가 568 2020.01.06
33773 저는 언제쯤 졸업할 수 있을까요.... [1] ㅠㅠ 299 2020.01.06
33772 룰루랄라 사진 [2] 사랑해요 382 2020.01.06
33771 첫토익에 졸업합니다 ㅜㅜㅜ 사진 [3] 졸업이다ㅜㅜㅜ 712 2020.01.06
33770 900언제될까요ㅜㅜㅜㅠㅡ 사진 [4] 900언제ㅠ 380 2020.01.06
33769 가채점 Lc-5 rc-15 사진 [1] 귀지매니아 502 2020.01.06
33768 4년만에 토익시험 ㅜㅜ 사진 [1] 애엄마 453 2020.01.06
33767 여러분 얼른 점수 확인하세요 [2] 대박맞음 675 2020.01.06
33766 졸업v [3] 최초설정용계정 332 2020.01.06
33765 장학금때문에 공부안하고 종강하자마자 쳤는데 사진 [1] 와앙 434 2020.01.06
33764 흑 대박달 듣기만점ㅠㅜㅜㅜ 사진 [2] 대박달 612 2020.01.06
37,483개(124/125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