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365 군대가신 , 군대에 계신 분 들 있나요 [5] 미필 132 2020.07.23
47364 9월부턴 개강이라 현강 못듣는데 [5] 1당 172 2020.07.23
47363 토익 천제1후기 [5] 떨리는노트북대장 212 2020.07.23
47362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을 얻었습니다. [4] 앵춘띠 135 2020.07.23
47361 취업했는데 토익 접을까요..ㅠㅠ [10] 에효.. 389 2020.07.23
47360 LC/RC 100점차이나요... 465/365 [5] 아아 324 2020.07.23
47359 토익무료교재 [3] DD 74 2020.07.23
47358 토익솔찍히 [4] 떨리는노트북대장 226 2020.07.23
47357 Lc오답 [4] ㅣㅣㅣ 102 2020.07.23
47356 파트7진짜 개 빡치네요.. [4] 박지성 436 2020.07.23
47355 토익 점수 [4] 토린이 159 2020.07.23
47354 오픽 해보신 분 [4] ㅇㅇ 151 2020.07.23
47353 rc [5] dmdodkdk 143 2020.07.23
47352 토익 점수 1000점 획득 [3] 2 169 2020.07.23
47351 이번시험 몇개정도 틀린건지 봐주실분 [4] 220 2020.07.23
47350 승태쌤 진짜 최고 [6] 구구구 179 2020.07.23
47349 파트5 항상 10개씩 틀리는데 [7] 토린이 295 2020.07.23
47348 해커스토익스타트 사진 [4] 내가가벼운목살 107 2020.07.23
47347 의지부족으로 학원갑니다 [6] 199 2020.07.23
47346 정규반? [7] 시작해볼까 140 2020.07.23
47345 토익 인강 part 6,7 [6] hjkl 163 2020.07.23
47344 1000제3 이랑 실제 시험 [5] ㅠㅠㅠㅠㅠㅠ 262 2020.07.23
47343 도와주세요 [7] 대학가자아 179 2020.07.23
47342 파트7 문제 푸는 순서 시간배분 질문이요ㅠㅠ [5] ㅠㅠ 198 2020.07.23
47341 파트 7 [5] 어려워우 112 2020.07.23
47340 19일 알씨는 한문제당 -5? [5] 333 2020.07.23
47339 850을 목표로 7/12 시험을 본 사람입니당.... [7] 앵춘띠 404 2020.07.23
47338 950인데 만점 받으려면 무슨 문제집 풀어야하나요 추천좀... [5] 이이이너냐ㅑㄴ 220 2020.07.23
47337 Yes or No 에 대해서 질문이 있어요 [5] 유밍 131 2020.07.23
47336 12일차 [5] 주연 124 2020.07.23
47335 7/12 토익 점수 왜 이러죠?ㅠㅠ 저만 이런가요? [10] fdsa 1051 2020.07.23
47334 토익 900점 어캐 넘나여 ㅠㅠ + RC 점수올리는법좀... 사진 [5] 휠라맨 235 2020.07.23
47333 임시완 공부법 간다 [5] ㅇㅇ 340 2020.07.23
47332 해커스1000제 풀어봤는데요 [7] ㅎㅎ 198 2020.07.23
47331 7.19 점수예상 [5] ㅇㅇ 388 2020.07.23
47330 영어 손놓으면 200점 하락도 가능한건가여 [5] 도라뿌겠네 241 2020.07.23
47329 파트7도 문제 스키밍하는게좋죠? [5] 184 2020.07.23
47328 리뷰 어떻게 하세요? [6] 리뷰 142 2020.07.23
47327 해커스1200제 질문좀요 [7] 158 2020.07.23
47326 파트7 공략하는방법은 무엇일까요 제발조언좀요 [5] 박지성 143 2020.07.23
47325 천제3vs천제1200제 뭐살까요 [7] 박지성 218 2020.07.23
47324 파트5 3개틀리는실력이면 rc기본서한번더볼까요 [5] 박지성 193 2020.07.23
47323 해커스 중급반 갈까요 정규반 갈까요? [6] ftgujhd 156 2020.07.23
47322 19일 토익도 점수 짜게 나올까요... [8] 으악 547 2020.07.23
47321 다시시작하는 토익 [6] 배고픔 183 2020.07.23
53,080개(128/11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