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8211 혹시 110번 carefully 선지 기억나시는분??? [4] 1 269 2021.05.23
128210 카세트고사장에서 보신적 잇으신분 [4] 토익토스 231 2021.05.23
128209 파트.1 6번 [3] ㅎㅎㅎ 167 2021.05.23
128208 방금 채점 하고왔는데ㅠㅠ 800확정이겠죠? 사진 [5] ㅇㅇ 645 2021.05.23
128207 그 동의어 고르는 문제 duration plan중에 duration이 [3] 답이 383 2021.05.23
128206 파트.7 문자대화 3명 4명?? [5] 290 2021.05.23
128205 55분 아닌가요? [4] 55분 317 2021.05.23
128204 88번 an open house 이거 다른 보기 [4] ㅠㅠ 350 2021.05.23
128203 LC:77~80/100 RC:94/100 [7] 오늘시험망함 292 2021.05.23
128202 이렇게 논란문제가 완전히 해결이 안되는건 [3] 내가만약파도 432 2021.05.23
128201 오늘 lc 불토면 [3] 444 505 2021.05.23
128200 맨날 LC가 훨씬 높게나오는데 [5] ㅋㅋ 438 2021.05.23
128199 Lc 점수예상.. [4] 흐규 225 2021.05.23
128198 LC 이런식으로 점수 예측하는건 틀린걸까요 [3] ㅈㅁㄴ 156 2021.05.23
128197 duration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 분 계시나요? [4] 두레이션 254 2021.05.23
128196 lc 12 rc 8 환산기 상중하? [3] 오늘 277 2021.05.23
128195 해커스는 사랑이다 진짜 [4] 햌어스팬 268 2021.05.23
128194 Construction project/financial audit 이거 ... [4] 흐규규규규 425 2021.05.23
128193 토린이 첫 토익 후기(feat. 자양중) [3] 유혹하는멍멍이 229 2021.05.23
128192 -10/-1 [4] 제발 173 2021.05.23
128191 오늘시험 4월25일(올해 가장 불토)과 비교해볼게요 [2] ㅇㅇ 775 2021.05.23
128190 ㅇㅇ [6] 이번토익 123 2021.05.23
128189 근데 7:55 [4] 근데 7:55 411 2021.05.23
128188 -10/-10 [5] 파트2 230 2021.05.23
128187 안녕하세용 처음가입해요 [4] 나도몰래학교 57 2021.05.23
128186 7시55분인 이유 [6] 55 625 2021.05.23
128185 요즘 토익 난이도 자체가.. 암울한듯 [5] 536 2021.05.23
128184 1/3/0/0/2/2/0 [4] 예상점수좀요!! 154 2021.05.23
128183 불토..??? [3] 불토 265 2021.05.23
128182 800넘을까요..? [7] 800넘나요? 282 2021.05.23
128181 파트2 19,20,21 [4] ㅎㄲ 216 2021.05.23
128180 파트4 이 문제들 보기가 뭐였어요?? [6] ddd 302 2021.05.23
128179 단일지문 마지막 채팅지문에서 [3] ㄱㅈ 233 2021.05.23
128178 토익자신감이 생겼습니다. [3] 나도몰래독수리 260 2021.05.23
128177 파트4 마지막문제 도표가 어떤거였나요? [4] ㅇㅇ 278 2021.05.23
128176 오늘 토익 어려웠어요 ㅠㅠ [3] 젤소중한그림자 258 2021.05.23
128175 파트5 점수가 어떻게 되나요... [3] ㅇㅇ 189 2021.05.23
128174 오늘 토익 기준 -10/ -10이면 몇점나올까요? [4] 레벨업 326 2021.05.23
128173 총 -6개 [5] 토익만점가즈앙 199 2021.05.23
128172 이제졸어업 사진 [8] 이제졸업하나요 427 2021.05.23
128171 189번문제 뭐을 묻는거였죠?? [6] 189번 291 2021.05.23
128170 lc는 난이도 상일거같은데요 [6] rc 바보 498 2021.05.23
128169 185. duration [5] ㄴㄴ 372 2021.05.23
128168 187번 틀린문제 고르는거였나요....? 맞는문제..? [9] 364 2021.05.23
133,656개(122/29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