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팟7 정답 바뀐거 있나여...?

ㅜㅜ | 조회 332 | 추천 0
  • 2019.12.22
  • 글꼴
  • 확대
  • 축소
뒤에 줄 세운거 첨엔 비가 별로 없던거 가튼데....
먼가 많아진 것 같은데........아닌가여...? 분명 아까는 4-5개 맞앗던거 같은데 더 늘은거 가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066 900초반 목표이신분들 오늘 어땟나요 [7] 주식이잡곡밥 372 2020.02.09
39065 오늘 lc어떠셨나요? [3] 매일저녁북엇국 242 2020.02.09
39064 (Loyal) day 맞나요? [11] ㅇㅇ 1672 2020.02.09
39063 열다섯개 열 일곱개 정도 틀린 것 같은데 [4] 대략 313 2020.02.09
39062 이번 토익 어려웠나요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3] ㅇㅇ 278 2020.02.09
39061 2/9 토익 난이도 [7] 잊고있던보리밥 618 2020.02.09
39060 111. anything 112. field 보기 지문 아시는 분? [1] ㅅㅅ 549 2020.02.09
39059 Lc gardening문제 세번째 거 답 뭐예요? 담주에 뭐하는지 [3] Dd 958 2020.02.09
39058 114,115,116 기억나시는분 [2] ㅠㅠ 339 2020.02.09
39057 리스닝중에 병원 약속 다시 잡아서 어떤의사랑 약속 잡혔다는 지문이여 [8] 807 2020.02.09
39056 proud 그거 답 necessary아님? [12] 1180 2020.02.09
39055 엘씨410이었다가 495됩니다~~ [5] 대범 522 2020.02.09
39054 121 considered ㅠㅠ [4] ㅇㅊ 959 2020.02.09
39053 팟5 be ___seeking 답뭔가요?? [8] be seeking 925 2020.02.09
39052 파트7 그 zio어쩌고가 fullday halfday문제 [6] 니나 1299 2020.02.09
39051 _____ impact [12] dd 1679 2020.02.09
39050 님들 102번 문제 답 몇번임? [7] 817 2020.02.09
39049 109번 보기 [2] 한강다리가어기죠... 450 2020.02.09
39048 Lc -11 Rc -32 [3] 382 2020.02.09
39047 103번 [3] ㅠㅠㅠ 252 2020.02.09
39046 팟5 official proud 말고 다른 보기 2개 [5] 359 2020.02.09
39045 Part 6 137 [7] 137번 437 2020.02.09
39044 Ybm은 냉정하군 [7] 보기 706 2020.02.09
39043 새 ceo임명을 회사가 어쩌구 파트5 [10] ㅎㅎ 748 2020.02.09
39042 하 토익 935점이었는데 이번 LC 17개틀렸네.. [3] 657 2020.02.09
39041 throughout across 보기 [2] 379 2020.02.09
39040 ㅅㅂ자꾸 물토익물토익 ㅇㅈㄹㅠ [7] ㅇㄴ 633 2020.02.09
39039 음식점 나오고 street 나오는 문제 [3] ㅁㅁㅁㅁ 560 2020.02.09
39038 101번 문제 [3] 매일저녁밤식빵 254 2020.02.09
39037 196번 답 지문이 뭐였나요? [1] 1234 267 2020.02.09
42,666개(121/14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