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늘의된장찌개는 스벅을 받고 싶어요

오늘의된장찌개 | 조회 323 | 추천 1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근데 이제 할말도 없어요

빌어먹어 먹을 불토익 이야기만 하니깐

더 자괴감 드네요

여러분 그래도 우리 한잔 받아요

스벅에서 토익 공부하고 있으면 서로 치얼스를 외치죠

치얼스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987 Part5 중에서 ㅠ [6] ㅇㅇ 400 2019.10.27
42986 Lc -5 Rc -4 [3] 첫토익 206 2019.10.27
42985 난이도 [6] 123 311 2019.10.27
42984 토익 오전 오후 시험? [9] 아난다 375 2019.10.27
42983 오늘 lc rc 난이도 평범했습니까.. [9] 678 2019.10.27
42982 토익700이상 [2] ㅇㅇ 289 2019.10.27
42981 has grown 문제가 뭐였죠 ㅠㅠ [8] has grown 555 2019.10.27
42980 아 하루에 토익셤 하나만있어요? [13] 토익왕초보 415 2019.10.27
42979 총평떴어여ㅠㅠ [8] 눈떠보니백팀 888 2019.10.27
42978 근데 줄긋기소리도 크게영향이 있어? [26] ㅅㅅㅅ 704 2019.10.27
42977 9/27 LC 만점컷이? [2] 토익 464 2019.10.27
42976 원래 이쯤되면 [3] 우이양렁라 264 2019.10.27
42975 파트4위치문제 오른쪽아래죠? [8] 378 2019.10.27
42974 진짜 해커스 실전 천제가 답이다 [13] 644 2019.10.27
42973 전 오전 쳤는데 오후랑 시험이 똑 같죠? 문제 순서만 다른가요? [7] 첫토익 352 2019.10.27
42972 이번시험 성적은왜 [12] 548 2019.10.27
42971 파트원 마지막 문제 뭐였죠? [9] dftg 313 2019.10.27
42970 알씨 3 / 0 / 0~1 몇점일까요 [2] 감성적인짱구 126 2019.10.27
42969 토익성적발표 점점 더 늦어지네요 국민청원 동참해주세요////// [16] 갑질오저 593 2019.10.27
42968 논란문제 어디서 보나요? [7] 논란문제 277 2019.10.27
42967 82번에서 83,84번 연달아 3개 틀리신분 [7] 정답 수정좀 566 2019.10.27
42966 0/2/2/2/1/0/6 [2] zzz 151 2019.10.27
42965 Lc -10 점수예측 [3] 262 2019.10.27
42964 -6/-10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ㅠ_ㅠ [2] ㅇㅎㅇ 207 2019.10.27
42963 쉐도잉 연습하면 LC 밑줄긋기 필요없지 않음? [9] 아난다 522 2019.10.27
42962 정규반의 수치다 난 [7] 뻑토익 411 2019.10.27
42961 토익성적빌표 11/11 (앞으로 2주남음) 이던데 [6] 으흐흐 628 2019.10.27
42960 파트4에서 구역 이요 [6] 엘씨살려조 374 2019.10.27
42959 지금 [8] ㅇㅇ 213 2019.10.27
42958 10/27 저도 예측 부탁드려요! [3] 비나이다 267 2019.10.27
46,587개(121/155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