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시험볼때 볼펜

흐으 | 조회 164 | 추천 0
  • 2021.03.27
  • 글꼴
  • 확대
  • 축소
써도 가능하죠?

문제풀때 말입니다

연필 소리날까봐서요 ㅠㅠㅜㅜㅜㅜ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518 욕심내지말고 진짜 800넘고싶으면 [3] 고슈 286 2021.04.13
118517 기본vs중급 [3] . 77 2021.04.13
118516 토익 보카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5] 영웅전설 60 2021.04.13
118515 실토수준 [3] 거미야 121 2021.04.13
118514 적중예상특강이랑 총평 진짜 꿀인듯 [3] 야호 140 2021.04.13
118513 900점대 목표입니다. 조언부탁해요 [3] ㅇㅇ 114 2021.04.13
118512 토익문제풀이 오답노트 ~~~ [2] 쪼잔한교수님 24 2021.04.13
118511 토익단어용 노랭이 공부~ [3] 쪼잔한교수님 27 2021.04.13
118510 4월 25일 난이도 [6] 난이도 372 2021.04.13
118509 근데 small easy [11] ㅇㅇ 440 2021.04.12
118508 이번시험 LC -6 RC -7 [6] 토토토토토익 217 2021.04.12
118507 Part 2.5.6 때문에 만점 포기 한다 [5] ㅇㅇ 263 2021.04.12
118506 Repair [5] ㄷㄷ 236 2021.04.12
118505 small vs easy [6] 103번 362 2021.04.12
118504 토익점수 나오는법 공유 [5] 누가봐도치약 136 2021.04.12
118503 토익독학 내일부터 시작!! [5] 알수없는마라탕 44 2021.04.12
118502 Lc 의도파악 문제 뭐 잇엇나요ㅜㅜ [4] 135 2021.04.12
118501 토익 고득점 후기써봅니다아아아 [5] 나도몰래앵무새 222 2021.04.12
118500 Lc 58반 Paul will be available to answer ... [4] 168 2021.04.12
118499 예상을 빗나갔을 때 off the mark [2] 과녁 37 2021.04.09
118498 notorious for 예문 보자 [2] 겟아웃 40 2021.04.09
118497 가치를 떨어트리다 cheapen [2] 엿장수 22 2021.04.09
118496 원어민 생활표현 enthusiastic about [2] 열정가이 21 2021.04.09
118495 a knack for? 과연 무슨뜻? [2] 나무꾼 25 2021.04.09
118494 indifferent to ~에 무심한, 무지한 [2] 하마 29 2021.04.09
118493 (상대를) 골탕먹이다~ Dish it out [2] 애기 35 2021.04.09
118492 대박! 앗! 오늘의 감탄사 표현 [2] 대박이야 31 2021.04.09
118491 논란문제 답 [7] ㅇㅇ 377 2021.04.12
118490 무료강의 = 파랭이 강의? [6] 음? 99 2021.04.12
118489 Lc-12~-14 rc-4 900 [7] ㅇㅇㅇ 264 2021.04.12
118488 어제 논란 조금됐던 세문제 질문드려요 [5] ㅇㅇ 403 2021.04.12
118487 Lc 58반 Paul will be available to answer ... [5] S 86 2021.04.12
118486 토익최고토익성적걱정만땅 [6] 레몬맛점수 107 2021.04.12
118485 아 닉네임 웃기넼ㅋㅋㅋㅋ미녀구합니다 [10] 내가만약야수 1596 2021.04.11
118484 밑에분 lc-4 보니까 궁금한점인데 [5] 950목표 168 2021.04.12
118483 Rc 186번 that many travelers appreciate h... [4] 118 2021.04.12
118482 lc 4개 만점은 힘들겠죠? [8] ㅇㅇ 245 2021.04.12
118481 제발 봐주세요 ㅠㅠㅠㅠ마킹 [4] 밍밍밍 96 2021.04.12
118480 정규반을 꼭 거쳐야 900 가능한가요 [5] ㄷㄱ닏 106 2021.04.12
118479 하아.. RC ㅠㅠ [6] ㅇㅇ 128 2021.04.12
118478 28일 lc -13이 450이면 [6] 252 2021.04.12
123,828개(119/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