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점수

두번째토익 | 조회 239 | 추천 0
  • 2021.02.22
  • 글꼴
  • 확대
  • 축소
엘씨 최대 15개 (감점 크다는 파트1은 안틀렸어요)

알씨 최대 25개? 정도 틀렸는데

안전한 점수대가 대략 어떻게 될까요
환산 돌렸는데 그래도 궁금해서요..
700은 넘고 750 좀 안될까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038 알씨 8개 점수 [4] 토익졸업 ㅜㅜ 322 2021.03.28
113037 850가능한가요? [6] 1 440 2021.03.28
113036 토익 700 넘으려면 [5] 토리 421 2021.03.28
113035 팟6에 첫번째지문 문장넣기 [3] 제발 알려주세여 330 2021.03.28
113034 근데 rc평균 [7] 641 2021.03.28
113033 part 2 27번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ㅜㅜ [2] dd 245 2021.03.28
113032 팟 5 approval of vs approval under 논란안되나요... [8] 900대임다 685 2021.03.28
113031 해커스 점수예측이 거의맞나요?? [6] ㅇㅇ 434 2021.03.28
113030 part1 2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6] 해붕 209 2021.03.28
113029 3/28 토익시험 파트7 시간 남았당,, [4] 영앤리치센스 660 2021.03.28
113028 Membership 관련 문제에서 payment [6] ㅇㅇ 539 2021.03.28
113027 파트5 resulting from [5] 배곺파 595 2021.03.28
113026 마킹 흔적 [7] 토익졸업하고싶어요 403 2021.03.28
113025 파트7 삼중지문 운동선수 이사? [6] ㅇㅇ 626 2021.03.28
113024 알씨 문제당 점수 [2] 4 246 2021.03.28
113023 토익공부한지 한달지낫는데 [3] 아주만점입니다 282 2021.03.28
113022 채팅문제? map = floor plan 다른 문제들ㅠㅠㅠ [7] 795 2021.03.28
113021 142번 enthu~ [4] . 462 2021.03.28
113020 예전에 시험 보셨던 분들 중 RC 만점 컷 아시는 분? [3] lou 298 2021.03.28
113019 헤커스와 함께 토익 만점 [2] SEXY한탈모입니다 99 2021.03.28
113018 파트5 reprsent [5] 485 2021.03.28
113017 파트5 [2] 176 2021.03.28
113016 Refrsent [2] 201 2021.03.28
113015 와씨... [4] ㅎㅎ흐 306 2021.03.28
113014 파트7 삼중지문 기억이 [5] ㅇㅇ 421 2021.03.28
113013 Have a resevation yet [6] 850 378 2021.03.28
113012 무난무난했고, 파트 2 약간.. [4] 어라앙큼합니다 359 2021.03.28
113011 Rc 2개 만점 안되겠죠.. [4] ㅇㅇ 432 2021.03.28
113010 RC 133 139 뭔 내용임? [5] ㅇㄴㄹ 523 2021.03.28
113009 파트5 2번 light 문제 [6] ㅇㅇ 421 2021.03.28
113008 [신영화&주대명쌤의 총평속보] 3/28 토익 난이도 역대급!? [21] 해토지기 2335 2021.03.28
113007 답적어올시간도없는 저에게 단비같은 존재 [3] Uduf 472 2021.03.28
113006 이번 엘씨 알씨 난이도?? [2] ㅠㅠ 349 2021.03.28
113005 저 뭐하는놈이죠? [4] 399 2021.03.28
113004 파트6 133번이 문장 넣기 문제였나요?? [5] ㅇㅇ 351 2021.03.28
113003 3월 28일 토익후기올려요. [3] 변비UV안경 488 2021.03.28
113002 p5 lights 가 답인 거 문제가 뭐였어요?ㅠㅠ [5] 토익홧팅 372 2021.03.28
113001 다들 자기 몇개틀렷는지 정답 뭐했는지 도대체 어케암? [7] ㅇㅇ 509 2021.03.28
113000 파트1 3번에 복사기 앞 여자사진 [5] 파트1ㅡㅡ 472 2021.03.28
112999 혹시 팟1 5 6번 기억 나시는분? [5] 혹시 257 2021.03.28
112998 employment benefits네여. [3] 하앗 770 2021.03.28
112997 115번 지문 [1] 고고 226 2021.03.28
112996 오피스 대여 조건에 적합한 타입(?) 고르는 문제 [4] 야호 396 2021.03.28
112995 한승태 part2 방법 [2] 멘붕 385 2021.03.28
118,348개(119/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