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토익 독학 힘드네요

헐랭미끈한붕어 | 조회 106 | 추천 0
  • 2021.02.1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독학하는중인데 생각보다 기간이 오래 걸리네요

700 중반인데 800 후반 목표로 공부하고 있어요

코로나 때매 밖에 잘 안나가게 되다 보니 집에서 계속 나태해 지는것같아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130 900 중후반대 찍었네요 [5] ㅇㅇ 194 2021.03.26
114129 직장인토익에 대해 궁금해졌습니다 [6] 철없는선생님 84 2021.03.26
114128 이번 시험 괜히 신청했나? [6] 500미만 325 2021.03.26
114127 한 번만 기회를 줘 영어로? [3] 찬스 49 2021.03.26
114126 역시 인강듣길 잘한듯요 [7] 끄하 106 2021.03.26
114125 안녕하세요 저의 토익공부법입니다. [6] 앙큼한탕수육 118 2021.03.26
114124 700+반(교재 제공) - 한 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토익 700+ (LC... [5] 홍석진 63 2021.03.26
114123 해커스편입에서 문자왔는데 크리스피 도넛준답니다. -편입합격생 [5] 클라우드 69 2021.03.26
114122 14일 보고 28일 [6] ddg 294 2021.03.26
114121 토익 학원에서 관리받는 분들 [6] ㅇㅇ 115 2021.03.26
114120 CJ 올리브영 채용시작했는데 서류 넣으신분.. [5] 으지니 112 2021.03.26
114119 LC 공부할 때 어디서해요? [7] 엘씨 공부 109 2021.03.26
114118 '(말로) 띄워주다'를 회사에서 어떻게 표현할까? 'Talk up'! [2] 다시 15 2021.03.26
114117 3/28 토익시험 대비 꼭 외워야할 빈출단어 모음.zip 첨부파일 [7] 와우네 285 2021.03.26
114116 팟7 공부법 알려주실 분 [6] ㅠㅠ 82 2021.03.26
114115 드디어 들려요ㅠ [6] 감격쓰 105 2021.03.26
114114 'Hit a nerve'! 직장인들을 위한 정확한 비즈니스영어회화 표현!... [2] 일이삼사오 26 2021.03.26
114113 토익이 수능영어 보다 어렵던데.. [5] 근데 183 2021.03.26
114112 꽃피는 4월에도 토익공부하고 있겠지.. [5] ㅇㅇ 80 2021.03.26
114111 문법 갑자기 안풀리는데 멘붕.. [5] 44 2021.03.26
114110 Big time 완전, 제대로 [2] 타임 29 2021.03.26
114109 엘씨 실력을 잘모르겠어요 [8] ㅇㅇ 90 2021.03.26
114108 문장 맨앞에 [6] 토린이 56 2021.03.26
114107 토익 47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42 2021.03.26
114106 그래도 해커스토익에서 나온교재로 제일 효과를 본듯하네요 [5] 8618 76 2021.03.26
114105 진짜 lc 쉐도잉하다보면 [10] ㅇㅇ 188 2021.03.26
114104 아 시간부족 [5] 제발 107 2021.03.26
114103 낼모래 시험인데 [5] 혹시 97 2021.03.26
114102 rub off on 물들이다, 영향을 끼치다 [2] 아메리카노 44 2021.03.26
114101 휴학했어요 [5] 78 2021.03.26
114100 동기부여가 떨어져서 뜨거워지지가 않네요 ㅜㅜ [5] 빙빙빙돌아 103 2021.03.26
114099 700점 넘는 법 [5] ㅠㅠ 170 2021.03.26
114098 모르겠어? 영어로 이렇게 말해요! [2] 28 2021.03.26
114097 내가 4월부터는 토익에 올인한다 [5] 홧팅 65 2021.03.26
114096 방금 아빠한테 초콜릿받았어요 [5] 57 2021.03.26
114095 중급반? 모의고사 집중반? [6] ㅠㅠ 54 2021.03.26
114094 천제2랑 빨갱이중에 [5] 51 2021.03.26
114093 나 이게 진짜 궁금해! 영어로? [2] 내일토요일 31 2021.03.26
114092 팟3 4 리뷰법 [5] . 102 2021.03.26
114091 800후반이 950점받으려면 [5] 800대 140 2021.03.26
114090 모의토익 점수로 실제토익점수 대략적으로 알려주세요 [6] ㅇㅇㅁㅇ 102 2021.03.26
114089 토익 틀린 갯수는 확인 못하나? [5] ㅇㅇ 116 2021.03.26
114088 어쩌지 [5] 날씨요정 76 2021.03.26
119,440개(119/265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