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예상 점수

토익만점자 | 조회 192 | 추천 0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리스닝 파트 각 1개씩 틀리면 한 몇점인가요?
리딩도 파트5 하나 틀린것같은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623 [영어필기체/대문자/소문자] 알파벳 필기체와 대문자 소문자에 대해 알아보... 사진 [2] 글자대마왕 15 2020.11.23
70622 do damage to 피해를 입히다, 피해를 주다 [2] 크로와상 39 2020.11.23
70621 <알라딘 명대사> 어른이들도 감동시킨 자신감 뿜뿜 영화 알라딘... 사진 [2] 쟈스민곤듀 18 2020.11.23
70620 [텅 트위스터] 혀가 꼬일 듯한 어려운 문장도 도전! 영어 발음 연습할 ... 사진 [2] 비숑프리제 14 2020.11.23
70619 [영어 숫자 단위] 이 스킬만 알면 제일 쉬운 영어로 숫자 읽기! 사진 [2] 숫자쏭 24 2020.11.23
70618 8090의 추억을 떠올리게 할 옛날 팝송 추천! 사진 [3] 영어자료실주인 16 2020.11.23
70617 미국 속담으로 문장 표현을 더욱 풍부하게! 사진 [2] 영어짱 15 2020.11.23
70616 이번 엘시가 [3] 엘시가 174 2020.11.23
70615 정답률 낮으면 배점이 높은가요? [5] ? 197 2020.11.23
70614 빨리 푸는거랑 좀 적게 풀어도 다 맞는것중에 뭐가 나은가요? [5] ㅁㄴㅇㄹ 75 2020.11.23
70613 800중반에서 점수가 제자리걸음입니다 [5] ㅜㅜ 123 2020.11.23
70612 저 이래도 괜찮나요.. [5] 80 2020.11.23
70611 900넘어야하는데ㅠㅠ [3] 황동잉어 127 2020.11.23
70610 적중예상특강 들어보신분 [5] 혹시 31 2020.11.23
70609 저한테 최고 빌런은.. [5] 진짜 174 2020.11.23
70608 토익 학원 전 후? [5] 후후 75 2020.11.23
70607 시험 처음치는데.. 이런거 물어도 되나여.. [5] 96 2020.11.23
70606 토익 공부 파이팅 입니다!! [4] 모험적인선인장 21 2020.11.23
70605 토익시험처음치루고나서 [5] 훌륭한사자 53 2020.11.23
70604 토익 고사장 뭐보고 고르나여? [5] 다들 63 2020.11.23
70603 이게가능?? [5] 빠빠빠 101 2020.11.23
70602 도사들같음.. [5] 진심 92 2020.11.23
70601 토익 문제풀이 시간 [5] 문제다 58 2020.11.23
70600 토익 리스닝 [5] 새벽이슬 52 2020.11.23
70599 -10/-6 900 중반 뜰까요? [10] ㅇㅇ 276 2020.11.23
70598 노랭이 800점 [5] 가능? 84 2020.11.23
70597 Rc 230>300 얼마나걸릴까요? [5] ㅇㅇ 84 2020.11.23
70596 ㅋㅋㅋ답 These로 고른 사람들 [4] ㅇㅇ 384 2020.11.23
70595 문법이 너무 힘들어요 [8] 토린이띠 60 2020.11.23
70594 1129 토익 대구 고사장 [6] ㅇㅇ 105 2020.11.23
70593 이 점수면 어느 반 가야할까요? 사진 [9] 화이트해커 136 2020.11.23
70592 토익준비기간 어떻게 되시나요? [4] 졸리운딱정벌레 67 2020.11.23
70591 토익 공부 시 필수템 공유드려요 [5] 요호 76 2020.11.23
70590 엘씨 알씨 차이 마니나면 뭐가문제일지  [5] 커피 73 2020.11.23
70589 850이 목표인데요  [6] 목표 128 2020.11.23
70588 제 자신이 한심해지네요  [5] 자신 129 2020.11.23
70587 토익공부법 질문있습니다. [3] 게으른파이 50 2020.11.23
70586 파트5질문 [5] 도비 88 2020.11.23
70585 토플 115 이상 받는 사람들은 [4] 연두 65 2020.11.23
70584 토익 어떻게 공부하세요? [2] 뚱뚱한곰돌이짜응 48 2020.11.23
70583 간절한 저에게 도움좀 ㅠㅠ  [5] 간절 41 2020.11.23
70582 고수님들 점수예측좀 부탁해요ㅠㅠㅠ [5] 22 65 2020.11.23
70581 -13 / -25 [5] ㅇㅇ 217 2020.11.23
70580 탁상시계 가져가도됨? [6] 준지 90 2020.11.23
70579 토익시험 엘씨 알씨 비중 고민되요  [7] 도림천임 50 2020.11.23
75,933개(119/168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