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풀때

ㅌㅌ | 조회 179 | 추천 0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기출풀면 5개정도틀리는데 왜 실제시험장에서는 15정도 틀리는지ㅠㅠㅜㅜ 문제집바꿔야하나.....^^
1000제2_겨울방학1차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174 토익 시험지 [1] ㅇㅇㅇ 121 2020.11.22
69173 알씨 owing to [6] ㅇㅇ 685 2020.11.22
69172 토익 한달 차 800짜리의 시험후기 사진 [5] 토리니 281 2020.11.22
69171 나 1년전에 치고 이번에 쳣는데 원래 이렇게 lc 발음 뭉개짐??? [4] 웅웅 231 2020.11.22
69170 다들 동의해죠오 파트7777 [2] 히힣 608 2020.11.22
69169 phenomenally가 답아닌가요..? [6] f 1012 2020.11.22
69168 -25/-25 정도면 [2] ㅇㅇ 572 2020.11.22
69167 고사장에 민증놓고왔는데 [5] ㅜㅜ 297 2020.11.22
69166 파트1 5번 6번 문제가 뭐더라 [2] ㅇㅇ 216 2020.11.22
69165 토익 900넘는 사람들은 꾸준히 영어공부해왔던사람들닌가요 [3] 314 2020.11.22
69164 Whichever, neither 있던 문제 [7] 몰러 731 2020.11.22
69163 summer is coming [4] summer is coming 560 2020.11.22
69162 오늘 팟3 첫지문부터 털려서 멘붕옴 [2] 인싸쓸쓸한어금니 289 2020.11.22
69161 RC 400 못넘겠네요 꺄르르륵꺌ㄹ까 [2] 257 2020.11.22
69160 11월 22일 토익시험 다들 고생욤 [2] 자랑스러운유성 174 2020.11.22
69159 팟5 130번 정답 번호 [6] ㅇㅇ 427 2020.11.22
69158 rc -8이면 몇점이죠 [7] 아ㅏㅏ 449 2020.11.22
69157 오늘토익난이도어땠나요 [4] 깜찍한머핀 331 2020.11.22
69156 Work ethic 인가 듣기능력인가 [10] Jot되어버린935가 부러운 550 760 2020.11.22
69155 파트1 창문 사이에 책 있다!! C 맞죠? [7] 짜정날땐 673 2020.11.22
69154 지금 나오는 해커스 정답으로 가채점ㅎㅏ면 정확도 높나요?? [2] ㅁㄴㅇ 244 2020.11.22
69153 물토익 불토익 깔끔히 정리해드림 [4] 물토익불토익 740 2020.11.22
69152 알씨 400넘을라면 몇개틀러ㅣㅕ야돼요? [3] 438 2020.11.22
69151 파트6 그 농장 지문에서 [5] ㅇㅇ 734 2020.11.22
69150 850 토익러 후기 [2] 졸리운설인 484 2020.11.22
69149 900좀 ㅡㅡ 사진 [2] 대게맛있는대게 402 2020.11.22
69148 지하철반대로탔다 [4] 아오 280 2020.11.22
69147 Animal [4] 확팅 593 2020.11.22
69146 196-200 답먼가요?? [7] ㄱㅅㄱㄷㅂ 799 2020.11.22
69145 소리 내어 줄 좀 긋지 맙시다~ㆍ [7] 0915 619 2020.11.22
69144 이번 RC 목표가 400인데 -25면 불가능이겠죠? [3] ㅇㅇ 393 2020.11.22
69143 grow와 같은 의미단어 (allow 회사 to grow into 무슨 ... 사진 [13] ㅇㅇㅇㅇㅇ 386 2020.11.22
69142 팟3 emplyee moving어쩌구랑 집고치는거 그거 문제답뭐임 [9] ㅇㅇㅇ 687 2020.11.22
69141 파트6에 동물들 겁주지 말라는거 답 맞나요? [8] ㅎㅎ 1202 2020.11.22
69140 토익 다들 어떠셨ㄴㅏ요ㅠ [2] 덕질하는컵케이크 204 2020.11.22
69139 945가 생각하는 오늘 시험 난이도 사진 [14] 토익945 2486 2020.11.22
69138 팟5에서 벌써 6개나 틀렸네요 [2] 하아 544 2020.11.22
69137 오늘 토익 난이도 어떤가요?? [2] 앙큼한악어 197 2020.11.22
69136 오늘 엘씨ㅠ [2] ㄴㅇㅇㄴ 144 2020.11.22
69135 이번 토익 엘씨 1.2 배속인줄 ... [7] 토익 510 2020.11.22
69134 파트7에 thanks his help 이거 맞죠? [4] ㅎㅎ 868 2020.11.22
74,484개(119/16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