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8 450 / RC -8+a 450

딱 900 | 조회 815 | 추천 1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처음인데 딱 900 기쁘다 ㅠ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067 고수님들 점수예측좀해주세요ㅠㅠ 요즘 안올라서 절망적이네요,,, [4] 115 2020.09.29
56066 토익 600점대 공부법 [5] 174 2020.09.29
56065 팝콘문제요.. 팝콘? 페퍼콘? [5] ㅈㄷㄱㅈㄱ 274 2020.09.29
56064 여러분은 어떤 파트가 제일 어렵나요 [9] 크크 389 2020.09.29
56063 1200제 풀어보신분? [5] 하늘아 176 2020.09.29
56062 토익어휘=토스어휘 [4] 네다. 171 2020.09.29
56061 너무 힘드네요 [6] ㅜㅜ 163 2020.09.29
56060 토익적중예상특강 난이도 [4] xhdlr 160 2020.09.29
56059 추석잘보내세요 [5] 여러분 102 2020.09.29
56058 lc -25 rc- 29 [6] 송쓰 325 2020.09.29
56057 진태쌤 강의 들어보신분? [4] bb 100 2020.09.29
56056 점점 실력이 느는거 같아서 기분좋다 [4] 152 2020.09.29
56055 추석시작이네요 곧 [5] ㅇㅇ 101 2020.09.29
56054 해커스 본관 별관 사물함 있나요? [1] 우후 57 2020.09.29
56053 알씨 쓰레기ㅠㅠ 쌤 추천해주세요 [2] 토토토린이 96 2020.09.29
56052 이거 실시간 채점 만점 정확한가요?? 사진 [5] ㅇㅇ 326 2020.09.29
56051 같은갯수틀렸을때 정답률높은거 틀리는게 점수 덜깍이나요? [3] 근데 198 2020.09.29
56050 lc-12 rc-19 [1] ㅠㅠ 233 2020.09.29
56049 9/27 실시간정답 바뀌엇엇나요? [1] 308 2020.09.29
56048 누가lc 8월30소리를 해가지고ㅋㅋㅋㅋㅋㅋ 혼란주냐 [7] 481 2020.09.29
56047 편입하는분들 [2] 183 2020.09.29
56046 토익 이번이 처음인데 원래 이렇게 어려운 건가용 [3] 파리 180 2020.09.29
56045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2/-2 [1] 언제졸업하지 125 2020.09.29
56044 염전 대비 점수예측(하한선) 이해못하는 분을 위해서 [2] 점수예측러 294 2020.09.29
56043 9월 27일 토익 rc문제중 하나 [1] whwodn95 173 2020.09.29
56042 89월 다본입장에서 제가 솔직히 말씀드리면 [6] 750 2020.09.29
56041 고사장을 바꿔야하는데요 뭘로허지 151 2020.09.29
56040 파트1 6번문제요.. [1] 덩기덕쿵더러러 150 2020.09.29
56039 실시간 평균점수 높은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1] ㅇㅇ 193 2020.09.29
56038 제생각에는 점수 [4] ㅇㅇ 307 2020.09.29
56037 lc -14 rc -27 [5] 244 2020.09.29
56036 쉬운거 틀리면 감점 큼. 어려운거 틀리면 감점 없음. [4] 토익탈출 462 2020.09.29
56035 171 가족 파티 노노 그거 4번이 문장 맨끝이라는게 [3] 189 2020.09.29
56034 Rc 7개 중에 정답률 60퍼 넘는게 1개면 [2] Rr 224 2020.09.29
56033 850 제뱔류ㅠ [1] 뇩뇻 173 2020.09.29
56032 이름 마킹 안 해본 경험 있으신가요? [2] 혹시 199 2020.09.29
56031 점수 측정법 [1] 점수 측정법 139 2020.09.29
56030 lc -5 [2] ㅇㅅㅇ 165 2020.09.29
56029 8월30일 엘씨가 염전이였나요? [2] ㅇㅇ 243 2020.09.29
56028 950 가능할까요? [1] 가능할까요 157 2020.09.29
56027 엘씨 -1, 알씨 -2 [4] 엘씨알씨 155 2020.09.29
56026 염전대비 점수계산방법:하한선 잡기 (주목) [6] 점수예측전문가 374 2020.09.29
56025 business owner문제 [3] 280 2020.09.29
61,377개(119/13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