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인강) 토린이 왕기초 들으려해요! 질문있어요!!

토익만점자 리신 | 조회 122 | 추천 0
  • 2021.01.11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처음 듣는데..

이거 45일치 되더라구요. RC/LC이거로 45일치?정도 되는데. 들으려고 합니다.

 

기초는 무조건 깔고 가라고하는데.

솔직히 샘플 영상만 봐서는 왕기초/기초/입문종합/700~900 영상 차이 잘 못느끼겠어요..그냥 몰라서 ㅠㅠ

 

1.  왕기초를 무조건 듣는게 낫나요? 아니면 바로 700+파랭이 빨갱이 들어가야 하나요?? 나중에 추가로 결제 안하려고요.
2. 노랭이 보카는 영상 결제까진 안하고 그냥 꾸준히 보기만 하면되죠?
3.RC/LC는 따로 결제 하는 시스템 같던데. 파트가 달라서 그런거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001 오늘 알씨 쉬운편이었나요? (2/7보다) [6] ㅇㅌ 560 2021.02.21
102000 Part 7 첫번째 문제 공간 묻는거 어디에요??? [5] ㅇㅇㅇㅇ 1020 2021.02.21
101999 119. expanding 뭔가요? [4] 흐응 948 2021.02.21
101998 파트7 삼중인가 이중중에 요청한거 정보보내라고 한다 이거 맞아요? [3] ㄱㄹ 350 2021.02.21
101997 175번 답 뭠가요 [7] ㅇㅇ 918 2021.02.21
101996 답적어오는거요 [4] 수냇그 498 2021.02.21
101995 RC는 -1/0/0인듯 [4] ㅇㅇㅇ 679 2021.02.21
101994 obtain information? negotiate price? [10] ㅓㅇ 1820 2021.02.21
101993 성공하려면 무조권 해커스 토익!! [3] 짜릿한전도사 88 2021.02.21
101992 아 ㅡㅡ 파트1 3개틀리며ㄴ [3] 730 2021.02.21
101991 이번 만점컷 몇개 예상 [3] 965 784 2021.02.21
101990 마지막 196~200 답 뭐하셨나요?? [7] 11 2031 2021.02.21
101989 부정행위 봤습니다 [23] 멤붕멘붕 2451 2021.02.21
101988 policy가 언급한거 답 뭐엿죠? [3] ㅇㅇ 927 2021.02.21
101987 엘씨31번 마지막문제 increase sale 나오는거 답뭔가요 [3] 841 2021.02.21
101986 level 2-5 [3] 만점가주아 174 2021.02.21
101985 역대급 제일 쉬웠다 지난번 8개찍었는데 이번에 10분남음 [2] 아재 740 2021.02.21
101984 토익 개망치고 알바 가는 [2] ㅋㅋ 186 2021.02.21
101983 솔직히 쉬웠다 [6] 2/21 토익 835 2021.02.21
101982 Rc 겁나 쉬웠는데 3개 틀린듯ㅠㅜ [2] ㅇㅇ 579 2021.02.21
101981 헤드폰 준거 투어 히스토릭 빌딩 마지막 사람직업 [5] 691 2021.02.21
101980 뭔가 상대적 물토익 [2] 오예 776 2021.02.21
101979 아 엘씨 집중못해서 망 [3] 341 2021.02.21
101978 독해 shipping invoice vs mailing label [12] ㅇㅇ 1827 2021.02.21
101977 오늘 난이도 정리 [4] ㅇㅇ 1277 2021.02.21
101976 광명북고 고사장 패딩 좀 벗지 엘씨때 소리 오지네 [3] 158 2021.02.21
101975 196~200번 중 c 몇개있나요 [6] 해찬 1035 2021.02.21
101974 고사장 배관이 터져서 화장실 물이 안나오는건 처음이네 [3] ㅇㅇ 111 2021.02.21
101973 lc 팟1 난이도 [7] ㅎㅎ 902 2021.02.21
101972 121번 initiative 보기 뭐였나요? [5] 으앜 1371 2021.02.21
101971 다들수고하셨어용 토익공부 [2] 융털전도사 104 2021.02.21
101970 엘씨 쉬운분들 문제집 뭐 풀었나요ㅠㅠ [4] 토익 328 2021.02.21
101969 전주공고 스피커 개쓰레기 시발 [5] ㅇㅇ 535 2021.02.21
101968 인왕중3고사장c3 [1] 77 2021.02.21
101967 RC는 시간빡빡함 [2] ㅇㅇㅇ 702 2021.02.21
101966 ㅋㅋㅋ끝나고 물토익 소리 안나오는 회차가잇긴함? [7] 635 2021.02.21
101965 저만 파트7 초반에 a,b만 나왔나요 [3] ㅇㅇ 930 2021.02.21
101964 듣기 마지막 문제 세개 [7] 972 2021.02.21
101963 나만 lc part 1 2 역대급이었음? [11] lclc 3704 2021.02.21
101962 169번 qiuck survey= rapid [16] 양산중 2891 2021.02.21
101961 2/21 일요일 토익시험 후기 [3] 어쩐지그문제어렵더라 1097 2021.02.21
101960 그 끝부분에 재활용 프로그램에 대해서 [5] ㅇㅇ 720 2021.02.21
101959 LC 헤드폰차고 투어?하는 지문 인물 누구에요?? [6] ㅇㅇ 1324 2021.02.21
101958 125 rearranged 다른보기 아시늠분?? [3] ddd 796 2021.02.21
107,221개(117/2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