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649 파트7은 무료강의 있나요.. [5] 122 2020.07.25 19:54
47648 파트5,6좀 만점받고싶다 제발좀 [5] 201 2020.07.25 19:53
47647 토익 졸업하면 어떤거 준비하세요? [6] 라면 186 2020.07.25 19:52
47646 저는왜 파트3를 항상 많이틀릴까요.. [6] 아우 179 2020.07.25 19:50
47645 토익시험 전 모의고사 1개는 풀어야겠죠? [5] 내가능숙한오백원 196 2020.07.25 19:42
47644 토익시험 준비물 [5] 마이크 202 2020.07.25 19:40
47643 몇번째의 토익시험인지도 모르겠지만 [5] 162 2020.07.25 19:38
47642 내일 토익 끝나면 뭐할까요>< [5] 맛집 182 2020.07.25 19:32
47641 토익 셤 아침에 식사하고 가시나여? [6] ㅇㅇ 239 2020.07.25 19:28
47640 토익 영단어 쉽게 외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5] 해티해티 94 2020.07.25 19:28
47639 토익 고사장 추천 받아요 [7] 마포멋쟁이 171 2020.07.25 19:25
47638 내일시험 불토익vs물토익 [7] 내일 434 2020.07.25 19:19
47637 내일 난이도 [8] ㅇㅇ 307 2020.07.25 19:07
47636 토익 생각보다 ... [6] 다 그만두고 싶을때 306 2020.07.25 19:03
47635 하루에 단어 몇개 외우세요? [5] 187 2020.07.25 18:52
47634 1000제 1 어려운 편인가요 실제 시험보다? [5] ㅇㅇ 281 2020.07.25 18:35
47633 토익 점수 단기간에 올리는법?? [6] 수석 179 2020.07.25 18:32
47632 창일중학교에서 시험 보셨던 분들 [5] ㅇㅇ 111 2020.07.25 18:17
47631 파트5정리노트 추천해주세요!! [5] 토익문법 179 2020.07.25 18:13
47630 손놓은지 10년된 토익 [5] 31살토익 167 2020.07.25 18:00
47629 내 닉네임 핵구림ㅋㅋㅋㅋ큐ㅠㅠ [6] 내가능숙한오백원 106 2020.07.25 17:49
47628 파트5-6 [5] 159 2020.07.25 17:45
47627 토익 얼른 졸업하고 싶네요 ㅠㅠ [5] 130 2020.07.25 17:39
47626 책 없이도 지하철에서 영단어 공부하는 방법 알려준다 [6] 오오오 187 2020.07.25 17:39
47625 토익 다시공부하려하는데 [5] 스러 98 2020.07.25 17:37
47624 내일 셤 보는 분들 지금 공부하고 계세여? [6] 로제 286 2020.07.25 17:16
47623 하루남은 시점 lc모의고사 [5] 토린 198 2020.07.25 17:16
47622 19일 토일 draft vs certificate [5] 123 263 2020.07.25 17:00
47621 LC -10 / RC - 17 정도면 몇점 나오나요...? [5] 아니 321 2020.07.25 16:58
47620 Lc는 보통 몇개틀려야하나요?? [5] 토린이 223 2020.07.25 16:53
47619 토익 파트별로 몇 개 틀리는지 알 수 있나요? [6] 음음 151 2020.07.25 16:45
47618 영어특기자 전형 대입 도와주세요 [8] dkdk 158 2020.07.25 16:45
47617 11번 봐줘 사진 [6] 오예 206 2020.07.25 16:44
47616 주격관계대명사 생략 [4] ㅇㅇ 123 2020.07.25 16:35
47615 토익.. 갈피좀 잡아주세요 고수분들,, [11] 새내기 220 2020.07.25 16:31
47614 토익 대학 개강 전 한 달 공부할 계획입니다.. [9] 고민됩니다. 201 2020.07.25 16:22
47613 단기간에 점수오르는법 [5] 쫄쫄이 185 2020.07.25 16:13
47612 내일 셤볼때요 lc딱 끝나면 [4] 시험 272 2020.07.25 16:00
47611 솔직히 토익재밌지않음? [6] 308 2020.07.25 15:54
47610 내일 토익 시험 답 적어오면 [5] 토익! 230 2020.07.25 15:34
47609 시험칠때 연필 종류는 상관없죠...? [5] 시험칠때 연필 종류는 상관없죠...? 235 2020.07.25 15:19
47608 첫 토익 [5] 허약한벌레대장 135 2020.07.25 15:16
47607 파트34는 난이도는 쉬운데 집중 안하면 망하는듯여 [5] Ybm창문내가달아줬음 299 2020.07.25 15:13
47606 인칭대명사요ㅠ [7] 도움이 필요해요 164 2020.07.25 15:11
47605 토익시험두근.. [7] 럭셔리 169 2020.07.25 15:06
53,004개(120/11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