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해커스 예측점수랑 실제 점수 비교(참고)

| 조회 334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예측 점수 입력할때
LC는 파트2 하나 더 틀렸다고 생각해서 -5개
RC는 - 6개로 입력했습니다

그 결과 예측 점수의 상에 해당하는 점수가 나왔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486 40대 후반 직장맘 vs 고딩아들 LC대결 [7] 40대 후반 직장맘 397 2020.10.01
56485 문법질문이요 [2] 모르겟음 78 2020.10.01
56484 lc13 rc19개 틀렸습니당 [18] 불안해죽겠습니다 ㅠㅠ 678 2020.10.01
56483 음...한승태 김동영 [5] 닉값좀 172 2020.10.01
56482 개인적인 토익단어 공부 방법 [7] 이건미끈한신발장 194 2020.10.01
56481 토익준비기간 한 달 잡고 해보고 싶어요 [4] 이건미끈한신발장 121 2020.10.01
56480 LC빨간책이랑 천제1 푸는데요! [5] ㅇㅇ 101 2020.10.01
56479 쉽고자세한 해커스 강의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5] 김계환 47 2020.10.01
56478 김동영 적중특강 질문! [5] T 114 2020.10.01
56477 토익독학 해커스 왕기초 환급반 수강후기 [5] 이도경 106 2020.10.01
56476 팟7 형광펜 리뷰할때 [6] 곧만점 241 2020.10.01
56475 평균 토익준비기간 소요 [6] 헐랭얄미운오렌지 249 2020.10.01
56474 토익적중예상특강 만점나오면 실토는얼마나올까요 [5] 박지성 127 2020.10.01
56473 점수가 이대로 뜰까요?? 사진 [9] ㅇㅇ 706 2020.10.01
56472 오늘 저녁 보름달 보며 소원을 [5] 내가못생긴백두산 115 2020.10.01
56471 실시간 채점서비스 [8] 제발 327 2020.10.01
56470 무료강의로 첫걸음! 사진 [3] Hailey 92 2020.10.01
56469 추석이네요 [5] 송편 93 2020.10.01
56468 다들 쉬는날엔 공부도 적당히 하는게 좋아요 [6] 헐랭뛰어난벌레 196 2020.10.01
56467 듣기 만점 고수님들 선택지 빠르게 해석 어떻게? [5] 만점받고싶다 170 2020.10.01
56466 슬의생 사진 [4] 애두라 162 2020.10.01
56465 추석때 [4] ㅇㅇ 103 2020.10.01
56464 토익적중예상특강 4~5개 정도 틀리는데 [5] ㅎㅎ 154 2020.10.01
56463 게임중독 [6] 124 2020.10.01
56462 영화보고싶다 오늘 추석인데 티비에서 뭐 하낫 [5] 하늘에서떨어진 95 2020.10.01
56461 명절이라 사왔어. 사진 [4] 333 182 2020.10.01
56460 오늘 점수발표일인줄 [6] 311 2020.10.01
56459 첫토익 독학 공부하고 나쁘지 않은 점수 받았습니다 사진 [5] 이정유 308 2020.10.01
56458 물토기준 rc -6이면 몇점정도나오나요? [6] 박지성 378 2020.10.01
56457 토요일 토익 [5] 토익 208 2020.10.01
56456 독서실 가고싶다 [8] 164 2020.10.01
56455 해커스 프리패스 할인 인원 모집해요~ [1] 야놀자 56 2020.10.01
56454 파랭이만 파면 될까요 [5] 119 2020.10.01
56453 아무래도 힘드네요. 900은 [6] ㅇㅇ 285 2020.10.01
56452 파트 7 지문에서 한 지문에 연속 3개틀리면 감점 크나요? [3] ㅎㅎ 214 2020.10.01
56451 팟 567 선택과 집중 [9] 토익졸업 197 2020.10.01
56450 LC -8/ RC -21 몇점나올까요? [9] ㅎㅎㅎㅎ 456 2020.10.01
56449 Lc-17 rc-37 [7] 700 350 2020.10.01
56448 토익 문제풀이 할때 팟 56 [8] 내가끌리는드라마 153 2020.10.01
56447 쉬운문제의 정답률 기준이 뭔가요? [8] asd 247 2020.10.01
56446 첫토익을 해커스에서 토익 500점 이상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4] jkl1572 85 2020.10.01
56445 토익 LC 를위한 미드 [5] 내가끌리는드라마 141 2020.10.01
56444 토익스타트리딩 인강 추천해주세요! [6] 토익스타트 93 2020.10.01
56443 rc5개틀리면 [5] aaaaa 195 2020.10.01
61,616개(115/13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