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812 답안지 라벨 [6] ㅇㅇ 281 2023.08.06
39811 LC는 걍 어렵고 RC는 파트7이 [1] 파트7 495 2023.08.06
39810 오늘 알씨 존나어려운거 맞음 [5] ㅇㅇ 980 2023.08.06
39809 텝스520점인데 오늘 첫토익본 소감 [4] ㅇㅇ 551 2023.08.06
39808 리딩 팥7 [1] 000 253 2023.08.06
39807 LC 여자 왜케 속삭임 [1] dddds 470 2023.08.06
39806 이번시험 난이도 어느정도였음? [3] 쿨한척하는보이그룹 863 2023.08.06
39805 ㅇㅇ [2] ㅇㅇ 140 2023.08.06
39804 최소한 예전점수라도 인증하고 입을 텁시다~!! [3] ㅇㅇ 389 2023.08.06
39803 7/30!!!!! 얼마나 나올까요 ? [1] ㅇㅇㅇㅇ 335 2023.08.06
39802 팟 2 연속으로 c랑 d나온부분 있었어? [3] ㅇㅇ 432 2023.08.06
39801 Lc 나 코트입을게 [14] ㅇㅇ 1588 2023.08.06
39800 리딩 팥7 [2] ㅇㅇ 212 2023.08.06
39799 Rc 파트7 시간은 못줄이나요? [4] 화려한바디워시 420 2023.08.06
39798 원래 시간 남아서 검토하는데 한문제밖에 못봄 [1] ㅇㅇ 258 2023.08.06
39797 같은 감독관 안 만나려면 [4] ㅇㅇ 267 2023.08.06
39796 토린인데 rc 왜 시간이 많이남지.. [3] 엄준식 596 2023.08.06
39795 186-200 D로 밀었다 [5] Kkkk 679 2023.08.06
39794 ㅇㅇ [1] ㅇㅇ 74 2023.08.06
39793 듣기는 쉬웠어 [3] 자드 350 2023.08.06
39792 오늘 의료보건고 방송 뭐죠?? [6] ㅇㅇ 497 2023.08.06
39791 토익 첫 시험 990 무물 받습니다 [18] 990 945 2023.08.06
39790 토익 가채점 [3] ㅇㅇ 204 2023.08.06
39789 시간 부족하면 찍냐? [3] 이노무 378 2023.08.06
39788 리딩 [2] ㅇㅇㅇ 133 2023.08.06
39787 5년전 990이었는데 오늘꺼 왤케 어렵지ㅋㅋㅋㅋ [3] 후 망 679 2023.08.06
39786 신도봉중 에어컨 꺼달라고 한 사람 대단하다 [1] 토익로또 567 2023.08.06
39785 의료보건고 귀마개 못 쓰게하네요. [4] 토린토린토린이 397 2023.08.06
39784 오늘껀 연계부터 푸는게 불리했던거지? [4] ㅇㅇ 594 2023.08.06
39783 이번에 파트6 난이도는 어떤가요? 저는 파트6이 너무 어렵네요 [1] 두잇 270 2023.08.06
39782 파트5 때문에 망한듯 [1] ㅇㅇ 552 2023.08.06
39781 오늘 토익 리스닝... [3] 너만은캠프파이어 515 2023.08.06
39780 팟7. 난이도 [3] ㅇㅇ 433 2023.08.06
39779 팟2 발음 잘 안들리는 젊은 여자 진짜 너무 빡침 [2] 11 502 2023.08.06
39778 전 시험 10분 남기고 980점인데요 [3] 925 2023.08.06
39777 Rc 정답 [3] Gucci 701 2023.08.06
39776 시간부족 문제 [3] 302 2023.08.06
39775 Instead 답 있었냐? [3] ㅋㅋㅋ 778 2023.08.06
39774 rc 마지막 부동산 지문 [7] ㅇㅇ 1155 2023.08.06
39773 수능역사상 개핵불 14영어B형 만점자가 느끼는 오늘 토익 [2] ㅇㅇ 1021 2023.08.06
39772 왤케추워 [4] 아씨 199 2023.08.06
39771 965 오늘 토익 총평 [3] 1782 2023.08.06
39770 31번 답 뭔지 아시는 분 파트투 마지막 [1] ㅇㅇ 401 2023.08.06
39769 기침소리때문에 파트2 한문제 날림 [2] 아오 273 2023.08.06
39768 오늘 알씨 파7 나만 어려웠음? [2] 도랏 610 2023.08.06
91,022개(1139/20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무료강의 출첵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