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227 답 locations 지문 대강 무슨 내용인지 알려주실분.. [2] ㅎㅎ 673 2023.08.27
45226 locations 문제보기 [1] 파트5 253 2023.08.27
45225 Lc -7 rc -5 [2] ㅇㅇ 167 2023.08.27
45224 8월 27일 토익 시험 토익준비기간 [3] 지지않는냉방병 154 2023.08.27
45223 Rc 4개틀리면 980어렵겠죠? [2] ㅇㅇ 430 2023.08.27
45222 part5 yet [1] YET 304 2023.08.27
45221 146번 파트6 it 말고 다른 보기 기억 나시는 분! [3] ㅇㅇ 359 2023.08.27
45220 점수 예측 [1] 안녕하세요 127 2023.08.27
45219 파트5 quietly [1] 571 2023.08.27
45218 lc -10/ rc -10 [1] 람이 269 2023.08.27
45217 196-200 문제 답 아시는 분 있나요 [1] 225 2023.08.27
45216 LC -1/-1/-2/-4 몇점 일까요 ㅠ [1] 망햇다 201 2023.08.27
45215 instead enthusiastic [2] 12 727 2023.08.27
45214 Many [1] ㅇㅇ 190 2023.08.27
45213 남자 몸 안좋아서 일찍퇴근한 lc [5] ㅇㅇ 631 2023.08.27
45212 Rc -2/0/0인데 몇점나올까요 [2] 00 154 2023.08.27
45211 LC -15 RC -11 [2] ㅇㅇ 243 2023.08.27
45210 not feeling well part3 [4] gngn 556 2023.08.27
45209 오늘 토익 괜찮은 편인가요?? [2] 너만은로맨스 500 2023.08.27
45208 LC 사진가 or 투어가이드 문제에서 장소 답은 뭔가요? [5] ㅇㅇ 604 2023.08.27
45207 아무리봐도 rc는 어려웠던 같은데.. 제발 하나당 5점정도로만 [4] Dd 461 2023.08.27
45206 파트6 믹서기문제 apply for 말고 다른 보기 뭐얏아요 [1] aaaa 551 2023.08.27
45205 . [2] . 165 2023.08.27
45204 2023 8/27 토익 [2] 가려운보라색 306 2023.08.27
45203 -1 / -6 몇점 일까요 [2] ㅇㅇ 192 2023.08.27
45202 점수예상좀요, lc 0/1/1/4, rc 1/0/0 [2] 예쌍 158 2023.08.27
45201 팟 6 드라이버 지문 첫 문제 답이랑 답 보기 기억나는 사람 [3] ㅇㅇ 259 2023.08.27
45200 맨뒷줄은 비선호임? [5] ㅇㅇ 521 2023.08.27
45199 왜 우드 컨티뉴가 아니라 컨티뉴가 답이에요? [5] 1 642 2023.08.27
45198 시험끝나기전에 칠판 종이 뜯는 시험관 신고가능한가요 [2] ㄱㄱ 303 2023.08.27
45197 팟6 144 however 문제 [4] 너뱁뱁배배 673 2023.08.27
45196 LC 남자 몸 안좋아서 일찍 퇴근 [1] ㅇㅇ 269 2023.08.27
45195 점수 조금이라도 올라라 [3] ㅠㅠ 192 2023.08.27
45194 been 문제 왜 되는지 ㅜㅜ [3] 화려한칫솔 633 2023.08.27
45193 PART5 119 WITH 125 CONVENIENT [2] ㄷㅂㄷㅂㄷㅂ 628 2023.08.27
45192 141번 [1] 비코즈 104 2023.08.27
45191 팟6에 in addition 답인 문제 내용 기억나시는 분 있나요? [1] ㅇㅇ 166 2023.08.27
45190 RC 점수 몇점 정도 나올까요? [1] RC점수예상 135 2023.08.27
45189 Lc 파트4 지도그림 지문 답? [1] Dd 176 2023.08.27
45188 LC: -0 / RC: -2(part5 1개, 7 1개) [2] ... 179 2023.08.27
45187 시험끝나고 오니 몸에 힘이 하나도 없네요 ㅠㅠ [3] 열정 221 2023.08.27
45186 동마중 물병 떨구신분.. [2] ㅇㅇㅇ 486 2023.08.27
45185 rc 마지막문제 for free선지 abcd중 뭐였나요? [2] h 490 2023.08.27
45184 파트6 because [3] . 504 2023.08.27
45183 파트5 to prevent 문제 기억나시는 분? [3] ㅇㅇ 574 2023.08.27
96,392개(1138/21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