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0/10토익 lc -3/rc -2 490 / 485 인증

ㅇㅇ | 조회 704 | 추천 0
  • 2020.10.22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 후할 때였으면 lc -3 rc -2 990점 만점 나오는 수준 아닌가 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273 32문제 틀리면 850은 안되겟죠 [4] 859 699 2020.11.29
67272 Part 5 복원본 [5] 1090 2020.11.29
67271 수험번호 혹시 [6] 하시바 481 2020.11.29
67270 시험이 어려웠어요ㅠㅠ [3] 앙큼한컵케이크 483 2020.11.29
67269 -7 / -10 점수 예측해주세요 [4] ㅇㅇ 492 2020.11.29
67268 동영쌤 감사하고 죄송해요 [3] ㅇㅇ 454 2020.11.29
67267 LC 대부분 쉽다고 하눈데 [3] 토토로 709 2020.11.29
67266 제 기준 논란문제 3개인데 [11] ㅇㅎㅇ 810 2020.11.29
67265 님들 근데 어떻게 답을 다 기억하고 있어요?? [7] 궁금 644 2020.11.29
67264 그래서 tips [4] Tt 599 2020.11.29
67263 Rc 점수 질문 [3] ㅇㅇ 394 2020.11.29
67262 창문 옆자리 너무 추워요ㅠㅠ [5] 노란목화 433 2020.11.29
67261 Lc -5 [4] ㅇㅇ 409 2020.11.29
67260 한달만에 독해 점수 변화!!!!! [4] 으아 707 2020.11.29
67259 Lc 68번!! [2] 눈뭉 551 2020.11.29
67258 파트6 objective가 정답인 문제 다른보기랑 문장 내용 기억하시는분... [5] objective 538 2020.11.29
67257 Lc에서 그 병원 방문한 여자? 답좀 알려주세요 [6] 아아 763 2020.11.29
67256 RC -3 495점 뜨네요 [6] ㅇㅇ 875 2020.11.29
67255 800만 제발 넘기면 되는데 아리송하면 한달 학원 더 다녀야겠죠...? ... [6] 수수 467 2020.11.29
67254 점수 [5] ㅇㅊ 330 2020.11.29
67253 토익꿀팁주세오스벅커피받고싶어오 [1] 요가쟁이스테이크 302 2020.11.29
67252 아 LC 10개 틀렸다... [8] ㅇㅇ 725 2020.11.29
67251 파트5 가 너무 취약한데 어떡할까요.. [16] 하아 580 2020.11.29
67250 11월 29일 토익 저만 어려웠나요 [8] 완벽한악어 769 2020.11.29
67249 파트5 정답이 final 인 문제 문의드립니다. [6] Final 1299 2020.11.29
67248 평균점수 어케봐요..? [4] ㅇㅇ 499 2020.11.29
67247 점수예상 [5] aa 427 2020.11.29
67246 평균이 [3] 이번시험 428 2020.11.29
67245 35살 아잽니다 점수문의 [8] 닐리리맘보 608 2020.11.29
67244 팟7 assume 동의어 지문 나머지 문제 [5] 팟7 705 2020.11.29
67243 팟7 극장티켓 문제 [7] 우주 712 2020.11.29
67242 상대평가?? [7] 점수배점 486 2020.11.29
67241 200번 그럼 c인건가요? [7] 773 2020.11.29
67240 151개 맞았는데 [7] 750둥이 582 2020.11.29
67239 같은 개수를 틀려도 틀린 문제에 따라 [5] ㅇㅇ 552 2020.11.29
67238 보통 최저점수보다 낮게나오죠? 700필요한뎅ㅠ 사진 [8] 643 2020.11.29
67237 해커스 좋아요 [4] 정경희 271 2020.11.29
67236 단일지문 2문제 채팅문제 [5] 우주 503 2020.11.29
118,348개(1136/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