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 조회 301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더 잘 볼 자신이 없는데.. 8/30일 이후로 한번도 토익본적 없는데 이번주 시험 볼까요 말까요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632 토익문제 매일 실전 3문제 [6] 내가외로운달팽이 335 2020.10.17
56631 토익강의중 천제 3 [5] 헐랭속상한목살 245 2020.10.17
56630 토익단어는 노랭이 반복으로 [5] 헐랭속상한목살 282 2020.10.17
56629 토익문제다풀면 시간 남으시나요?? [5] 내가홀쭉한젓가락 323 2020.10.17
56628 토익정답 어디에다 적어오시나요?? [5] 내가홀쭉한젓가락 321 2020.10.17
56627 응시자평균 780이던데 [7] ㅠㅠ 702 2020.10.17
56626 토익스터디 효과있을까여 [6] 내가비대한탬버린 286 2020.10.17
56625 토익 900도달기간 [5] 내가비대한탬버린 295 2020.10.17
56624 10월 10일 성적발표 ㅠㅠ [5] 800 560 2020.10.17
56623 토익, 토스 동시에 준비 어떨까요? [4] 졸업시켜주세요 308 2020.10.17
56622 토익점수 900넘으신 분들은 어느정도 공부하셨어요?? [5] 이건홀쭉한도자기 423 2020.10.17
56621 토익고사장 서울에는 어디가 좋은가요? [5] 이건홀쭉한도자기 314 2020.10.17
56620 파트3,파트4는 쉬워지는 추세인가요? [5] ㅇㅇ 466 2020.10.17
56619 첫토익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5] 최정윤 275 2020.10.16
56618 시점과 기간을 쉽게 구별하는 방법이 뭘까요? [3] ㅇㅇㄴ 275 2020.10.16
56617 RC 푸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6] 토익 345 2020.10.16
56616 한승태,김동영,레이첼쌤 정규반이요! [4] 1212 303 2020.10.16
56615 토익LC 실전문제집 [4] 드류 275 2020.10.16
56614 김동영 주말반 들어보신분께.. [4] 질문 291 2020.10.16
56613 동영쌤 적중특강 알씨 초보자가 듣기에 어떤가요? [4] ㅇㅇ 280 2020.10.16
56612 해커스 중급이랑 천제1 [4] qwer 269 2020.10.16
56611 스펙자랑좀할게 [7] 스펙상급 625 2020.10.16
56610 마스크가 옷처럼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4] 내가귀여운하늘 290 2020.10.16
56609 천제rc 1 난이도 [4] ㄴㄷㄴㄷ 345 2020.10.16
56608 혹시 10일시험 900가능할까요.? [6] ㅇㅇ 619 2020.10.16
56607 해커스에서 인생 처음으로 토익입문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사진 [4] 송정민 269 2020.10.16
56606 다들 하루에 토익 몇 시간씩 해요? [6] 비비고 465 2020.10.16
56605 천제 살까 1200제 살까? [6] 437 2020.10.16
56604 제 최애 배우 고아성 이번에 영화 개봉하던뎅 [5] 후잉 279 2020.10.16
56603 900점 이상 되는 사람들은 다들 영어 천재야?? [6] 123 442 2020.10.16
56602 알씨 리뷰할때 맞은것도 보시나요? [3] ㅇㅇ 309 2020.10.16
56601 토익공부할때 간식 머 드세요? [5] 이건뚱뚱한똥파리 330 2020.10.16
56600 820점에서 정체기가 왔어요 [6] 토익 389 2020.10.16
56599 노랭이 하루에 몇 day씩 외우세요 ? [5] 마나 298 2020.10.16
56598 엘씨는 무조건 마니듣는게 답? [6] 따릉이 337 2020.10.16
56597 몇점 받으면 졸업각? [5] xh 324 2020.10.16
56596 해커스 텝스 보카 [5] ㅅㄱ 247 2020.10.16
56595 오늘도 열시미 살았어여 저  [5] ㅠㅠㅠ 284 2020.10.16
56594 엘씨는 10개정도 틀리는데 알씨가... [5] ㅜㅜㅜ 324 2020.10.16
56593 이제 거의 일주일밖에 안남았네..ㅠ [6] ㅠㅠ 300 2020.10.16
56592 독학으로도 900가능?ㅠㅠ [5] 독학러 362 2020.10.16
107,707개(1136/23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