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아까 점수뜬거 전화해서 확인했다던 글 

붕어빵 | 조회 1341 | 추천 0
  • 2020.09.09
  • 글꼴
  • 확대
  • 축소

아까 일케 올라왔었는데 이거 쓴사람 지웠나보네요
홈피개편이라 오류라고했는데 제발 그랬으면..
저  제가 기대했던것보다 넘 낮게나와서..   오류였겠죠?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788 한달만에 50점올릴수있을까요 [5] 여우누이뎐 311 2020.10.12
55787 Lc채점을 못해서 감을못잡겠어;; [5] ㅇㅇ 367 2020.10.12
55786 885 [8] 애ㅔ 356 2020.10.12
55785 850 맞으신분들 알려주세요? [9] 으악 484 2020.10.12
55784 850컷 [8] ㄱㄴㄷ 420 2020.10.12
55783 파트7 시간 부족해서 항상 다 못 푸는데 지문 다 읽으시나요? [4] 질문 409 2020.10.12
55782 파트4 young consumer 지문 [2] 클릭시 행복 447 2020.10.12
55781 노랭이랑 파랭이 공부법좀 [2] 책샀어 242 2020.10.12
55780 이번 lc [2] 319 2020.10.12
55779 토익 파트7 다 푸시나요? 시간모자르지 않으신가요? [8] 목표달성 471 2020.10.12
55778 rc 10-12개가 430이 말이되나요? [6] ㅇㅇ 694 2020.10.12
55777 시간 단축할때 모의고사 [1] 내가쓸쓸한파멸 222 2020.10.12
55776 가채점 기준 rc -13 [1] 화이팅 266 2020.10.12
55775 토익문제 사진 [1] 토익문제 277 2020.10.12
55774 -2/-2 만점 가능할까요? [7] 차차라츄츄 412 2020.10.12
55773 Lc -11 rc -8 인데 900가능할까요..? ㅠㅠㅠ [3] 제발제발 ㅠㅠㅠ 340 2020.10.12
55772 해커스 정답 업데이트 됐네요 채점서비스 하신 분들 다시 확인 ㄱㄱ [2] ㅇㅇ 387 2020.10.12
55771 9.27 시험 lc 425 rc 245 조언좀... [5] Rc싫어 335 2020.10.12
55770 Lc-18 rc -11 900불가능인가요? [8] ㅇㅇ 556 2020.10.12
55769 단어공부는 노랭이말고 뭘로하시나요? [3] 토익스타터 251 2020.10.12
55768 1000제 점수환산표 보면 한 문제당 -5 까이는거 [1] 알려쥬세요 379 2020.10.12
55767 자기가 쓴 게시물 어떻게 확인하나요? [3] 전병준 245 2020.10.12
55766 980 할수 있을까 [1] 980 할수있을까 331 2020.10.12
55765 환산기 점수 상으로 나와보신 적 있나요? [2] ㅋㅋㅋ 349 2020.10.12
55764 왜 시험장이 3개밖에 없나요???ㅠㅠㅠ [1] 317 2020.10.12
55763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1] ㅇㅇ 248 2020.10.12
55762 -7, -2 980 나올까요..? 애바죠?ㅜ [3] 유영 503 2020.10.12
55761 현토익 775인 편준생입니다.. [2] 안녕하세요 511 2020.10.12
55760 기본서돌리고 천제1.2질문 [1] 도움부탁요 248 2020.10.12
55759 -15 -18 [4] ㅌㅌ 468 2020.10.12
55758 조언 부탁드려요 [1] ssssss 220 2020.10.12
55757 11월 8일자 부산 고사장 [4] ㅇㅇ 362 2020.10.12
55756 900나올지몰라서 환장할노릇이네 [8] ㅇㅇ 602 2020.10.12
55755 파트7에 4시에 미팅 시작한다는거요 [4] ㅇㅇ 437 2020.10.12
55754 Lc-13 rc-7 900 못나와요? [6] ㅇㅇ 505 2020.10.12
55753 10월 25일 토익 없어졌나요? [8] ㅇㅇ 783 2020.10.12
55752 해커스 평균 780 [6] 바나나우유 592 2020.10.12
55751 토익 점수 남들이 맞은 거 틀리고 [3] ㅇㅇ 493 2020.10.12
55750 일반편준생들 이과/문과 토익점수 알려주세요ㅠ [5] 편준생 393 2020.10.12
106,863개(1136/23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