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첫토익 0원반,첫토익,토익기초,토익입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72 리스닝 공부 이렇게 해도 되는거 맞나요? [4] 듣기란 488 2019.05.05
12771 여기 토익공부하는 사람들한테는 진짜 유용한 것 같음  [2] ㅇㅇ 462 2019.05.05
12770 이제 학원 등록..늦었을까요? [1] 이제 시작 371 2019.05.05
12769 드디어 천제3 알씨 팟세븐 [3] 드디어 417 2019.05.05
12768 Lc 개노답이네 [3] 538 2019.05.05
12767 the most ( ) of holidays the... [4] ㄴㅇ 535 2019.05.05
12766 해커스 천제2 알씨.해설집 어디서 다운받아요?? [1] ㄷㄷ 342 2019.05.05
12765 천제사서 양치기하려는데 [2] ykai 428 2019.05.05
12764 파트집중공략 777 난이도 어케되요? [3] ㄴ그 488 2019.05.05
12763 토익시험보다가 집중력 떨어질때 어떻게하세요?? [9] ㄷㄷ 791 2019.05.05
12762 토익 보카 중에서는 노랭이가 최고네요 [1] 와우 324 2019.05.05
12761 월마다 토익이 조금씩 다르다면 [3] ㅈ느ㅡㅡㅂㄴㅇ 524 2019.05.05
12760 토익 초보 공부방법 질문 [2] 토익초보 392 2019.05.05
12759 토익 점수몇점이어야하나요? [4] minjob95 640 2019.05.05
12758 반 비교 [1] 토익 284 2019.05.05
12757 파트투 잘 하면 방법 있을까요? [3] 으갸으 398 2019.05.05
12756 안녕하세요. [1] 로스쿨 입시생 246 2019.05.05
12755 토익 초보입니다 조언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토익 초보 338 2019.05.05
12754 모의고사 집중반 [1] 질문이요!!! 338 2019.05.05
12753 한권으로끝내는 lc+rc 책어떤가요 사진 [2] ㄱㄴ 431 2019.05.05
12752 LC한승태쌤 강의 어떠셨어요? [2] 우우우 371 2019.05.05
12751 스마트폰 자판 너무 작아서 짜증나는사람 손 [3] ㅇㅇㅇ 347 2019.05.05
12750 뭘로 하세요? [1] 궁금쓰 266 2019.05.05
12749 토익 초보입니다 인강 선생님질문 [2] 토익 초보 인강 408 2019.05.05
12748 수능 영어 4등급 이상 나오셨다면 [6] 무뭉 679 2019.05.05
12747 연휴에도 공부하러 강남해커스 가는 [3] 열공모드 383 2019.05.05
12746 다들 공부 안하는척 하시네여 [6] ㅇㅇ 605 2019.05.05
12745 토익입문자 주말반들어도 주중반만큼 효과있을까요? [2] 날아라 533 2019.05.05
12744 김동영쌤 파랭이 [2] 주말 291 2019.05.05
12743 이벤트로 준 교재 정답풀이 및 해석 자료 어디있나요? [2] 덩치덩치 291 2019.05.05
46,762개(1134/15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