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 문제별 정답률은 어디서보나요??

ㅇㅇㅇㅇ | 조회 365 | 추천 0
  • 2020.09.02
  • 글꼴
  • 확대
  • 축소
궁금합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010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후기 [6] 3355 229 2020.10.09
54009 내일 시험 몇시에 시작인가요? [6] 423 2020.10.09
54008 천제3 RC갖고 계시는분들중 도와주실분 있으신가요.. [6] ㅇㅈ 307 2020.10.09
54007 토익은해커스해커스는토익 [5] 헐랭괴로운초콜렛 219 2020.10.09
54006 일욜아니고 내일이 시험이였네 [7] 낄낄 471 2020.10.09
54005 토익입문으로 목표했던 토익공부 100일 달성 [5] 최선영 275 2020.10.09
54004 토익마킹할때 한줄긋기 가능한가요? [6] ㅇㅇ 546 2020.10.09
54003 백분율을 한번 봐주세요 사진 [5] 백분율확인 403 2020.10.09
54002 One another 과 each other 은 같은 뜻인가요? [6] ㅇㅇ 510 2020.10.09
54001 토익준비기간을 해커스와함께 [6] 내가불안한목살 240 2020.10.09
54000 전 오전시험보다 오후가 좋을거같아요 [7] 594 2020.10.09
53999 파본시간에 팟5 눈으로풀기 [8] 그동안 수고많았어♡ 640 2020.10.09
53998 LC 디렉션 때 파트5 푸는 개수 [7] 1111 631 2020.10.09
53997 파랭이 [5] Q 248 2020.10.09
53996 적중예상특강 어디 있나요? [7] ㅎㅎㅎ 383 2020.10.09
53995 몸이 안좋아져서 제주도로 내려갑니당,, [4] 해태로지니어스 412 2020.10.09
53994 940 이상이신분들! 파본때 파트5 푸시나요 아니면 리스닝스키밍하시나요 [10] ㅇㅇ 624 2020.10.09
53993 21년 토익일정 언제나오나요? [5] ㅇㅇ 299 2020.10.09
53992 시험 전 날 [5] 427 2020.10.09
53991 정답적어오시는 분들 [6] 신기쓰 492 2020.10.09
53990 내일 역삼중 시험치시는분들!! [5] ㅂㅌ진 421 2020.10.09
53989 토요일 시험은 처음이라 [8] 이이ㅣㅇ 530 2020.10.09
53988 10일 토익보시는분들 [6] 팅커벨 453 2020.10.09
53987 내일 시험 [5] 오잉 323 2020.10.09
53986 팟7 시간ㅠㅠ [6] 슈가 332 2020.10.09
53985 770에서 800가는법좀요.. [5] 배재준ㅇ 469 2020.10.09
53984 정체기 도와주세요 [6] ㅠㅠ 348 2020.10.09
53983 엘씨 듣기 책 추천좀 해주세요 [6] 제밥 272 2020.10.09
53982 토익팁 닉네임 자랑 [6] 내가평탄한곰돌이 271 2020.10.09
53981 내일 시험 물어볼게있어요 [5] 380 2020.10.09
53980 9월27일 850점 나왔는데 [5] 볼펜 641 2020.10.09
53979 한달 미친듯이 했는데 낼 셤 꼭 졸업하고 싶네요 [7] 아자 350 2020.10.09
53978 직장인 800점 휴.. [7] 충청 440 2020.10.09
53977 천제 1 풀고 난 후, 천제 2 vs 천제 3  [7] ? 321 2020.10.09
53976 파트 3,4 쉐도잉 어떻게 하나요  [6] ㅠㅠ 320 2020.10.09
53975 파트 7 리뷰 방법  [5] 응사 328 2020.10.09
53974 토린이 선생님 추천 [6] 나는야 토린이 232 2020.10.09
104,815개(1130/23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