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후 시험 진짜

오늘도 화이팅 | 조회 626 | 추천 0
  • 2021.11.06
  • 글꼴
  • 확대
  • 축소
나른하다ㅋㅋㅋㅋ딱 멍 때리기 좋은 시간과 날씨ㅋㅋㅋ
엘씨 칠때 정신 바짝차리고 해야겟어요 안그럼 다 놓쳐버리기 쉬울듯ㅋㅋㅋ모두들 잘 치시고 시험끝나고 여기서 모여요~
해커스공무원, 공무원학원, 공무원인강, 공무원강의, 공무원강좌, 공무원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5487 11/28 RC는 어렵고 LC는 쉬운거 아냐ㅡㅡ [6] 토익토익 754 2021.11.24
175486 이번에 800넘자 ...... [5] ㅇㅇ 393 2021.11.24
175485 bound 뜻 [3] ㅇㅇ 421 2021.11.24
175484 엘씨.. 시험 전까지 하루에 몇시간씩 들어야겠네... [4] ㅇㄲ 446 2021.11.24
175483 Lc한계 [4] Lclc 434 2021.11.24
175482 토익 많이보신분.. [5] ㅇㅇ 485 2021.11.24
175481 LC 큰일났네요 ㅋㅋ [4] ㅇㅇ 705 2021.11.24
175480 이상길 선생님 [5] 123 377 2021.11.24
175479 천제1 엘씨후기 [6] 천제lc 후기 412 2021.11.24
175478 저는 군무원으로 생각중인데요 [4] 토익 vs 지텔프 408 2021.11.24
175477 어휘문제 팁 있나요 ㅠㅠㅠ [3] 바잉 400 2021.11.24
175476 23 23 틀ㅈ림 [6] 동동 511 2021.11.24
175475 평균 틀린개수 15개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7] 삼마이 486 2021.11.24
175474 해커스 1000제 문제집 해설집 [5] 357 2021.11.24
175473 Part2.. [4] 222 403 2021.11.24
175472 토익RC난이도가 점점더 [5] 기다리던골짜기 621 2021.11.24
175471 토익독학으로 고득점점수 [4] 기다리던골짜기 382 2021.11.24
175470 (급합니다ㅠ) 혹시 토익 성적표 토익위원회까지 가서 발급 받아보신분 계실... [3] ㅇㅇ 418 2021.11.24
175469 토익모의고사는 실전1000제로 [4] 기다리던골짜기 355 2021.11.24
175468 감사합니다 해커스 ㅜㅜㅜ 사진 [5] 당첨이네유 392 2021.11.24
175467 교재 이벤트 당첨되길 ㅠㅠㅠㅠ [7] 교재 322 2021.11.24
175466 내 주관적인 1010 1106 1121 비교 [8] ㅇㅇ 925 2021.11.24
175465 시험 보면 볼수록 연속으로 떨어지는 분은 [5] 498 2021.11.24
175464 우와 파트3,4 마킹시간 생각보다 되게 오래 걸리네요 [8] ㅇㅇ 414 2021.11.24
175463 근데 한 회차 시험볼때 응시자수 [6] 499 2021.11.24
175462 RC 파랭이는 있는데.. 빨갱이는 뭔가융? [6] ㅃㅃ 305 2021.11.24
175461 듣기 잘안들리는 유형 이해하는거 정리해드림 [5] . 483 2021.11.24
175460 노랭이로 단어 외워도 되겠죠? [5] 센스 347 2021.11.24
175459 파랭이책으로 RC 400점 가능할까요 [6] 하묭 378 2021.11.24
175458 무료 강의 모여있는 곳 아시는분 !! [4] 비타민 349 2021.11.24
175457 시험 4일 남겨두고 [5] 483 2021.11.24
175456 '가늠하다', '따져보다'라는 의미의 원어민식 생활영어 표현! 'Weig... [2] 아이폰 333 2021.11.24
175455 팟 6 비중 많이 두시나요 ~  [5] 고등어 434 2021.11.24
175454 빨갱이 [5] 오홍 332 2021.11.24
175453 무효의', '효력이 없는'이라는 의미의 원어민식 비즈니스영어표현! 'Nu... [2] 건빵 340 2021.11.24
175452 이번 토익 늦은 후기 [6] ㅇㅇ 667 2021.11.24
175451 이번 평균 몇이에요? [6] ㅇㅇ 865 2021.11.24
175450 작동이 되는',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이라는 의미의 원어민식 생활영어표... [2] 책받침 300 2021.11.24
175449 RC 리뷰 방법 조언 [4] ㄴㅇㅇ 410 2021.11.24
175448 알씨 늘리려면 어케해야하나요 [5] 양양 358 2021.11.24
175447 Hold off on'의 제대로된 활용법! [2] 핫도그 334 2021.11.24
175446 지금까지 토익 몇번 보셨나요?  [6] 지금 475 2021.11.24
225,932개(1122/50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공무원학원, 공무원인강, 공무원강의, 공무원강좌, 공무원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