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871 리스닝 어느 street에 주차? [6] 주차 847 2020.07.19
45870 알씨23개 [6] 점수예측 446 2020.07.19
45869 채팅문제 기억나시나요 [3] 인싸고상한망개떡 335 2020.07.19
45868 displaying 보기 [1] 403 2020.07.19
45867 part 1 [2] 파트1 191 2020.07.19
45866 reasonably [2] dd 484 2020.07.19
45865 팟5 3개 틀렸는데 [3] 멜라 457 2020.07.19
45864 리스닝2개 [3] 171 2020.07.19
45863 혹시 within 답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7] a 505 2020.07.19
45862 팥7 채팅지문!! [9] ㅎㅎㅎ 692 2020.07.19
45861 알티클 몇번부터에요? [4] 1 319 2020.07.19
45860 129. reasonably 문제 어떤거였나요? [5] ㅇㅇㅇ 540 2020.07.19
45859 part7 마지막지문에 organize meeting [7] ㅇㅇ 826 2020.07.19
45858 part3?part4?new application [4] ㅇㄹㄹ 613 2020.07.19
45857 depositor [7] 탷ㅎ 485 2020.07.19
45856 인생 첫 토익 [3] 인싸예쁜등대 182 2020.07.19
45855 bda인가몬가 100시간 채우면 500달러준다덩가 [4] 인싸홀쭉한사랑니 718 2020.07.19
45854 719토익 [3] 인싸유명한호랑이 371 2020.07.19
45853 팥6 teeth 나오는문제 [13] 티이뜨 1089 2020.07.19
45852 파트 5 120 [4] dd 378 2020.07.19
45851 총평강의 떴나요? [5] 인싸나른한고양이 419 2020.07.19
45850 currently는 무슨문제엿나요? [5] 아아 683 2020.07.19
45849 파트7에 메시지 문제 이거 아시는 분ㅠㅠ [10] ㄹㅇ 1689 2020.07.19
45848 장학금 문제 [8] 536 2020.07.19
45847 파트5 2번 정답이 to win인 문제 [5] knumber2 458 2020.07.19
45846 106번 encouragement, 116번 displaying 지문, ... [3] 궁금합니다 436 2020.07.19
45845 점수예측 [10] 제발 358 2020.07.19
45844 파트5에 Over [4] 하늘보리차 444 2020.07.19
45843 회사로비.도시관.호텔룸 [8] Toe 712 2020.07.19
45842 토익시험 첨봤는데 오늘 난이도 [2] 토익시험첨봄 349 2020.07.19
45841 Part7 단일 지문인가 어떤 회사인지 답 [10] ㅜㅜ이거 805 2020.07.19
45840 part4 job fair [6] fgsdf 708 2020.07.19
45839 송례중 고사장 에어컨 [10] 에어컨 제발 325 2020.07.19
45838 리스닝 중에서 그 magazine 읽어라? 이런 질문 [2] 리스닝중에 675 2020.07.19
45837 remaining 나온 문제 기억나시는분? [1] Shufif 360 2020.07.19
45836 commenc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여 [2] ㅇㅇ 228 2020.07.19
45835 와 근데 한국에서 공부한애들 토익신기하게치네 [17] 2711 2020.07.19
45834 Part 2 4개나 틀렸네... [3] 도도동장 432 2020.07.19
45833 126번 continuously [1] ㅎㅎ 486 2020.07.19
45832 draft 문제가 뭐죠?? [5] ㅇㅇ 730 2020.07.19
45831 답적다 걸린고 뺏기면 [28] 호록 909 2020.07.19
45830 medical support 혹시 답중에 supports 있엇나요 [2] ㅇㅇ 512 2020.07.19
45829 파트6 teeth 나오는 거 답 뭔지 아시는 분 [3] ㄹㅇㅇㄹㅇㄹ 803 2020.07.19
45828 모쏠이 종결하는 7월 19일  토익 난이도  [8] 모태솔로 2454 2020.07.19
45827 파트5 101번 문제가뭐였죠..? [4] 굿굿 291 2020.07.19
50,866개(112/11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