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올해부터 7급 난이도 매우 어렵게 나오지 않을까요

| 조회 154 | 추천 0
  • 2021.04.14
  • 글꼴
  • 확대
  • 축소
1. 5급에서 내려오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고 (피셋 대체로 호환이 가능해짐)

2. 국어 한국사 두 과목이나 사라져서 결국에는 4과목으로 변별을 해야되는데 과목수가 줄었는데 변별력 유지하려면 4과목 내에서 어렵게 내는 방법밖에 없다고 보는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594 컷 예상 좀 시원하게 해주십쇼 [7] ㅇㅇㄹㄴㄹ 263 2021.05.10
125593 [5] ㅜㅜ 58 2021.05.10
125592 ★꿀팁★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 받는 팁 공유함 [119] 아이유팔촌동생 11780 2020.06.26
125591 단어 외우는게 너무 느려요 ㅠㅠ [6] ㅇㅇ 120 2021.05.10
125590 No need [10] 251 2021.05.10
125589 5월9일 사람많이 봤으니까 유리할까요?? [5] ㅇㅇ 504 2021.05.10
125588 토익600점 공부방법 질문이요 [10] 민덕 65 2021.05.10
125587 월산중이 토익듣기는 제일 낳음 [8] 곰돌이 120 2021.05.10
125586 어제 토익 시험쳐본 800희망자 [7] 누가봐도치킨 309 2021.05.10
125585 이번에 토익 처음 봤는데요 [10] 알수없는투표 186 2021.05.10
125584 800점컷 [6] 뜨악 221 2021.05.10
125583 난이도 [6] 5월 9일 189 2021.05.10
125582 어제 시험 궁금한거 물어보세용~ [22] 279 2021.05.10
125581 노베이스에서 시작할때의 토익 [5] 토익 158 2021.05.10
125580 4/25시험 [5] 161 2021.05.10
125579 팟 5+6 15개정도 틀리구 [5] 11 222 2021.05.10
125578 700점 컷 [5] ㅇㅇ 162 2021.05.10
125577 rc 거꾸로 푼게 다행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7] smg0317 373 2021.05.10
125576 파트7 173 no need [6] 아악 250 2021.05.10
125575 점수예측좀 [6] 궁금쓰 160 2021.05.10
125574 궁금한점! [6] ㅎㅇ 67 2021.05.10
125573 Rc 2월28일날 [5] 너너 124 2021.05.10
125572 850인데 [6] ㅇㅇ 184 2021.05.10
125571 Lc 15개 [6] 124 2021.05.10
125570 님들 적중예상특강 있는거 알고있었음????? [6] 스틱 219 2021.05.10
125569 Rc 32개 틀렷는데 [5] 318 2021.05.10
125568 이번에 점수 안나오는건.. 분명 제탓이에요......... [10] 후엥 279 2021.05.10
125567 알씨 250에서 2주만에 100점 올릴수 있을까요 [7] 도와주요 115 2021.05.10
125566 Part 1 4번 [4] ㅇㅇ에 172 2021.05.10
125565 커피 문제 [6] ㅇㅇ 208 2021.05.10
125564 lc 학원 도움되나요? [5] d 116 2021.05.10
125563 어제 seasoned 선지중에 educational flavored가 있... [5] 알씨 205 2021.05.10
125562 700 틀린개수 몇개정도 되나요 [3] 1231 262 2021.05.10
125561 토익 채점 [5] 린리 105 2021.05.10
125560 토익 공부 방법을 전면 수정 해야겠습니다 [8] ㅇㅇ 198 2021.05.10
125559 5/9 토익 파트1부터 틀리다니 ㅠㅠ [5] 토익만점치타 357 2021.05.10
125558 강의 [5] ㅇㅇ 35 2021.05.10
125557 저 스터디 한번도 안해봤는데요...  [7] 등등 111 2021.05.10
125556 틀린개수 13개 ~ 20개면 900넘을수 있을까요.. [6] 점수 372 2021.05.10
125555 5월 9일.800컷 [5] 256 2021.05.10
125554 요번에 파트5 6 이 쉬었으면 담에 [6] 졸업못하면 쫓겨남 255 2021.05.10
126,044개(11/28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