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1월/2월이 점수 짜게 나오나요 아니면 핏준생 몰리는 9월/10월이

1/9 | 조회 278 | 추천 0
  • 2021.01.22
  • 글꼴
  • 확대
  • 축소
1월/2월이 점수 짜게 나오나요 아니면 핏준생 몰리는 9월/10월이 더 점수 짜게 나오나요? 갑자기 궁금해져서...

그리고 방학달에 점수 짠 이유는 뭔가요?

오늘 점수보니까 결과적으로 1/9 물토라 할 수 있는 거죠?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861 문법 공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5] 님들 22 2021.02.25
104860 토익 초보자 조언좀 부탁드려요 [6] ㅜㅜ 18 2021.02.25
104859 정규반은 보통 토익 몇점대에요? [5] wlfans 73 2021.02.25
104858 시험지에다가 체크 [5] ㅇㅇ 95 2021.02.25
104857 캐나다 살다왔는데 토익의 영국영어는 진짜 놀라운 수준 [6] 한동선 236 2021.02.25
104856 온클 2시간 짜리 만약에 들으면 쉬는시간도 잇나요? [5] 근데 29 2021.02.25
104855 다시 맘 잡고 공부했는데,,,오늘은 정말 더 하기싫네여 ㅠㅠ [5] ㅠㅠ 33 2021.02.25
104854 수업들으면서 과제 하면서 토익 한국사 [11] 가능? 56 2021.02.25
104853 해커스 현강 [5] ㅇㅇ 23 2021.02.25
104852 저랑 성향이 맞지 않는 친구... [5] 고민 63 2021.02.25
104851 2주동안 공부법 좀 봐주세요!! [5] ㅇㅇ 81 2021.02.25
104850 2/21 토익 어땠나요? [6] ㅈㅡ은하 392 2021.02.25
104849 2.21 시험 파트6 [7] ㅇㅇ 173 2021.02.25
104848 토익 공부 시작하고나서 얻은 것 [5] 흑흑 50 2021.02.25
104847 그냥 카페 면접보러 갔는데 [5] 68899 78 2021.02.25
104846 셤 얼마 안남아서 최근에 밤 샜더니 [5] 지금도잠와 68 2021.02.25
104845 독서실 한달에 10만원이면 [5] 벌레 59 2021.02.25
104844 제발 이번주 시험 850점만 넘자 ㅠ [5] 제발요 102 2021.02.25
104843 공대vs문과vs보건 [4] 12333 82 2021.02.25
104842 파트1 점수 [5] 점수 76 2021.02.25
104841 어릴때 생각에 해커스는 [5] 크레파스 46 2021.02.25
104840 목적.주제 문제.. [4] ㅇㅇ 17 2021.02.25
104839 어려운건 다 맞고 쉬운것만 틀리는거같아요 [5] 어렵 79 2021.02.25
104838 끝까지 부끄러운 아버지 [4] 홀로 119 2021.02.25
104837 토익시험장에서 [6] 시험장 54 2021.02.25
104836 취업토익은 몇점 목표로 하는게 적당한가요? [6] 취업 86 2021.02.25
104835 엘씨 -0/-3/-0/-1. 알씨 -0/-0/-2 로 총 -4/-2이면 ... [6] 112 2021.02.25
104834 LC 시험볼때  [5] 시험 49 2021.02.25
104833 벌써 날씨가 따뜻해지고ㅓ [5] 크으 16 2021.02.25
104832 토린이인데용 [5] 38 2021.02.25
104831 스타트.. 중급.. 어떤거 볼지 고민 [5] 또이또이 14 2021.02.25
104830 해커스 1000제 1 난이도 [4] 700죰 84 2021.02.25
104829 실토만 가면 파트1이 안들려요... [5] 93 2021.02.25
104828 천제1 분석 다들 어떻게 하세요?? [5] 39 2021.02.25
104827 일요일 시험 ㅜㅜ  [5] 일일일 39 2021.02.25
104826 토익550점이목표입니다 [5] 토익 95 2021.02.25
104825 아침부터 공부만 하니 [5] 44 2021.02.25
104824 이번 토익 시험 목표점수 적구가용 [7] 다들 46 2021.02.25
104823 단어장 추천조ㅓㅁ [5] 12 2021.02.25
104822 RC 350만 넘기고싶은데 [5] 으옹 99 2021.02.25
104821 토린이인데 점수가 [5] ㅇㅇ 29 2021.02.25
104820 시험장에서 뒷자리 앉는 법 [5] 알았다 116 2021.02.25
104819 학기중에도 학원 다닐까봐요 [5] 열씸 33 2021.02.25
105,311개(11/23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