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님들앙 온라인 배치고사 어디서 보나용?

공룡 | 조회 100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여기 온라인 배치고사 볼 수 있다던데
어디서 볼 수 있음??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930 파랭이 빨갱이 하루에 얼마나 공부하시나요???ㅠㅜ [5] 댄디 66 2021.02.26
104929 3월4일!!!!시간이 너무 안가요!!!!!! [5] 100 2021.02.26
104928 지금 rc475~485고 lc420~430인데 [6] 토린인데 104 2021.02.26
104927 실전문제집 추천해주세요 [5] 무어를 23 2021.02.26
104926 직장인 토익.. [6] 직장러 59 2021.02.25
104925 파트 7 ㅠㅠ [5] 7_& 71 2021.02.25
104924 단어공부 다들 어케 하시나염 [5] 혼자 45 2021.02.25
104923 날씨가 꾸리하네여 [5] 오늘 17 2021.02.25
104922 600점대 불토익이 더 불리? [7] DDFWF 165 2021.02.25
104921 하나 더 [7] 48 2021.02.25
104920 오늘하루도 나를 달래가며 공부햇어요ㅋㅋㅋ [5] ㅠㅠ 47 2021.02.25
104919 비소리에 토익 듣기하는데 잘들리네 [5] 철없는행복 41 2021.02.25
104918 공부하기실타아 놀고싶다 [5] 고마운자두 28 2021.02.25
104917 질문 [5] 킴킴 32 2021.02.25
104916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2회독 하려면 얼마나 걸리나요??ㅜㅜ [5] 나비 66 2021.02.25
104915 2주 [6] 39 2021.02.25
104914 왕기초 환급반 후기 [5] 전현욱 19 2021.02.25
104913 told 해석.. [7] 00 48 2021.02.25
104912 토익 만점 받고싶드아.. [5] 친절한옷깃 48 2021.02.25
104911 후치수식되는 문장 들을때 겁나 안들림;;;; [5] ㅇㅇㅇ 45 2021.02.25
104910 토익공부하면 내머리가 안좋음을 느끼네ㅠㅠ [5] 올레 60 2021.02.25
104909 허어얼 교재 무료로 받는거 당첨!!! 사진 [5] 평범한과학자 23 2021.02.25
104908 780목표 단어 [5] 토린이 71 2021.02.25
104907 직장인인데 퇴근하고나면 [6] 감자 82 2021.02.25
104906 21일 토익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ㅠ [6] 만료시러 290 2021.02.25
104905 28일 시험 전까지 [5] 하하 115 2021.02.25
104904 파트7 [5] ㅎㅇ 48 2021.02.25
104903 강의수강시 효과를 볼려면 어떻게 공부하는 것이 좋을까요? [7] 점수향상 67 2021.02.25
104902 단어 아침에 외우니 다른 공부하기가 싫어져서 마지막으로 미뤗는데... [5] ㅠㅠㅠㅠ 37 2021.02.25
104901 2/21 토익 점수 예측 좀 해주세요 ㅠ [5] 2/21 토익 256 2021.02.25
104900 해커스 실전 1200제 난이도 [5] 마우스 68 2021.02.25
104899 문법 ㅠㅠ [7] 31 2021.02.25
104898 쉐도잉 한승태쌤이 알려준 방식대로 하는데요 [5] 쉐도잉 68 2021.02.25
104897 조언부탁드립니다 [6] 28 2021.02.25
104896 해커스 적중예상특강 답 [5] d 41 2021.02.25
104895 점수예측좀 [5] 전수예측 80 2021.02.25
104894 595에서 700이 목표인데...! [6] 댄디 137 2021.02.25
104893 스타트토익 550+ 으로 700점 만들기 [6] ㅇㅇ 31 2021.02.25
104892 21일 셤은 점수 후한 대박달이었으면 .. [5] 토뽀 385 2021.02.25
104891 토익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10] 초보 47 2021.02.25
104890 공부 안해도 900극초는 나오는데 [5] ㅇㅇㅇ 290 2021.02.25
104889 몇년만에 다시 시작하는 토익기초! 해커스와 함께했어요. [5] limsg10 13 2021.02.25
104888 독학 토익공부법 팁좀요 [5] 폭풍의기쁨 48 2021.02.25
105,380개(11/23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