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건방졌다

김 아무개 | 조회 256 | 추천 0
  • 2020.10.2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신청하고 뭐 그냥저낭 되겠지 싶어서

그냥 어제 1시간 대~충 온라인 샘플문제 보고 엌ㅋㅋ존나쉽네 하면서 게임하다가 맥주먹고 잤는데

오늘보니까 후회가 되네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3094 [11/29 토익] 해커스 고희정쌤의 파트2,4 총평강의★ 사진 new 해토지기 572 2020.11.29
73093 LC -2 RC -7 [3] new 토익안녕 173 2020.11.29
73092 [11/29 토익] 해커스 김미희쌤의 파트7 총평강의★ 사진 new 해토지기 736 2020.11.29
73091 팟7은 정답 복기 안해주시나요? [3] new 응시비안아깝니 366 2020.11.29
73090 11/29 토익 오늘도 휴,,,, 1205 공부하러,,, [4] new 노란화석 320 2020.11.29
73089 151번 155번 [2] new 오늘토익 177 2020.11.29
73088 듣기에서 보기에 with large window 답 있었나요? [9] new ㅎㅎ 590 2020.11.29
73087 파트2 마지막 31 질문 기억하시는분 [4] new 파트2 마지막 252 2020.11.29
73086 영포자 토익 후기! [4] new 냉담한사자 155 2020.11.29
73085 -4/-3 예측!!! [14] new Ghhbvg 226 2020.11.29
73084 191-195 [2] new 우주 265 2020.11.29
73083 근데 토익 이거 약간 중독성 있네요 [5] new ㅇㅇㅇ 548 2020.11.29
73082 part 2 19 20 22 23 25 [2] new 뭐야 263 2020.11.29
73081 June 아니고 may라고 [21] new 아오 1431 2020.11.29
73080 LC -1 인데 RC [4] new ㅇㅇ 212 2020.11.29
73079 다들 예상점수 뭘로 보시나요? [3] new ㅎㅎ 181 2020.11.29
73078 [11/29 토익] 해커스 김혜미쌤의 파트5,6 총평강의★ 사진 [1] new 해토지기 530 2020.11.29
73077 팟5에서 항상5개 틀려요 도와주세요 [11] new 똑땅해 346 2020.11.29
73076 팟7 nontransferable 문제가뭐였죠??? [5] new ㅇㅇ 586 2020.11.29
73075 18. Ji Min sent us a map [3] new 파트2 18 443 2020.11.29
73074 25. No, the new ones are still at the pr... [6] new 졸업 361 2020.11.29
73073 rc 112번 내용 기억나시는 분ㅜㅜ [5] new knowledge 248 2020.11.29
73072 예상 점수 믿을만한가요? [7] new 공겹 277 2020.11.29
73071 저만 또 팟2안들렷나요 [4] new ㅇㅇ 361 2020.11.29
73070 0 / -3 만점가능할까요? [6] new 358 2020.11.29
73069 다들 어케알고 가채점하는거야? [4] new rrr 370 2020.11.29
73068 31. Didn't you get a call from our offic... [3] new 파트2 31 388 2020.11.29
73067 아티클 번호 좀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 [4] new 하라야 125 2020.11.29
73066 헐 미친 LC 8개틀림 [4] new ㅇㅇㅇ 869 2020.11.29
73065 700점 넘을 포인트 강사님 추천등 [1] new 므찐소시지 107 2020.11.29
73064 30. Our regular customers shop in the ev... [2] new 파트2 30 300 2020.11.29
73063 팟7 nontransferable이였네.... [7] new 1 1068 2020.11.29
73062 -2,-10 [2] new 하... 138 2020.11.29
73061 29. They haven't lost the game yet. [4] new 파트2 29 338 2020.11.29
73060 아직도 물토라고 하는애들아 매겨는 봤니 [8] new ㅋㅋㅋㅋ 598 2020.11.29
73059 -3/-2 점수예측 [9] new 00 187 2020.11.29
73058 오늘 팟5 난이도 어때요? [4] new ㅇㅇ 332 2020.11.29
73057 800 가능할까요 [3] new 800가능?... 205 2020.11.29
73056 -8 -14 850가능할까요 사진 [1] new ㅇㅇ 330 2020.11.29
73055 103번invited 지문 기억나시는분있나요 [1] new ㄹㅇ 276 2020.11.29
73054 팟5 문제 [4] new 몽키 306 2020.11.29
73053 RC잘 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2] new 응나토익만점 107 2020.11.29
73,544개(11/16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