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팟7 다 푸는법 있을까요 ㅠ 

ㅇㅇ | 조회 121 | 추천 0
  • 2021.02.26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7 항상 15개 못푸는데

시간배분도 해서 54뷴동안 파트7푸는데도 삼중지문은 풓지도 못하네요..

노랭이도 2회독해서 이제 3회독중이고

해커스 천제1도 풀엇눈데 매번 삼중지문 못풀고 나와서

너뮤 스트레스받아유 ㅠㅠ 
이번에 토익봣는데 또 15문제 못풀엇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답이 뭘까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934 엘씨 만점 꼭 받아야되는데 [5] ㅇㅇ 70 2021.04.21
120933 시험장에서 파본검사시간 활용하는 방법 [5] 파본 133 2021.04.21
120932 토익점수 드디어 내일 [5] 점수 132 2021.04.21
120931 토익 암기법 [5] 근딱 20 2021.04.21
120930 지금 엘씨공부하는데.. [5] ㅇㅇ 27 2021.04.21
120929 근데 왜 토익점수는 6시에 나는걸까요.. [5] 310 2021.04.21
120928 제발..내일 점수 잘나오기를 [5] ㅇㅇ 98 2021.04.21
120927 파트5 [7] 토이커 54 2021.04.21
120926 고득점 실전서 [5] 화이팅 11 2021.04.21
120925 직장터익커 힘내요 [5] 죽겟다직장 50 2021.04.21
120924 논란문제 틀리면 안좋은거죠?ㅠ [5] 181 2021.04.21
120923 내일 성적발표 만점컷 [6] 289 2021.04.21
120922 셤 당일날 컨디션 안좋으면 [5] ㄹㄷㄷ 68 2021.04.21
120921 LC 진짜 어떻게 해야 합니까 ? [5] abc 135 2021.04.21
120920 한달안에 900 [5] ㅇㅇ 91 2021.04.21
120919 이게 바로 춘곤증인가.. [5] 49 2021.04.21
120918 왜 토익 답 안알려주죠?! [4] 토익 답 왜 안알려주나요 181 2021.04.21
120917 사고로 입원햇어서 공부못햇느데 셤볼까요 마까요ㅠ [6] 토린 63 2021.04.21
120916 내일 점수 [8] 나도 330 2021.04.21
120915 첫토익공부 시작합니다 ㅠㅠ 조언 좀 [5] 배찌 63 2021.04.21
120914 내일 900 나올수있다고해줘요 [8] 딸기맛 방구 191 2021.04.21
120913 혹시 공부할때 스탑워치 쓰시는분있나요? [4] 앙큼한복숭아 51 2021.04.21
120912 팟7 리뷰하는데 걸리는 시간 [5] 59 2021.04.21
120911 토익이랑 아이큐 [5] ㅁㄴㅇㄹ 78 2021.04.21
120910 OMR 샤프도 삼 [5] 오바인가 80 2021.04.21
120909 토익고사장도 중요합니다. [4] 소심한이어폰 37 2021.04.21
120908 토익RC 고득점을 위해서는 [4] 소심한이어폰 92 2021.04.21
120907 독학 중인 토익스터디 어떻게 해야 점수 잘 받을 수 있나요 [6] 부끄러운치와와 36 2021.04.21
120906 파트 5 고민입니다.. [6] 82 2021.04.21
120905 토익공부기간 얼만큼이 적당한가요  [7] 박홍삼 136 2021.04.21
120904 다들 점심 뭐드셨나요?  [5] 오커피 35 2021.04.21
120903 5월부터 한승태쌤 현강들으러 갑니다~~ [6] lc잡자 63 2021.04.21
120902 엘씨 점수 오르는 방법 좀 [6] 엘씨 52 2021.04.21
120901 잠깐 쉬어야겠네요. [5] 앙큼한복숭아 53 2021.04.21
120900 천제1 700점 중반대면 [5] 80 2021.04.21
120899 토익기간은 짧게 잡으시는것이 [5] 소심한이어폰 74 2021.04.21
120898 ★이상길쌤의 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26 2021.04.20
120897 토익공부 다들 어느정도 하셨나요? [5] ㅜㅜ 51 2021.04.21
120896 토익난이도가 가면 갈수록 [5] 소심한응시자 123 2021.04.21
120895 토익문제는 꾸준함이 [5] 소심한응시자 51 2021.04.21
120894 토익시험 전에는 컨디션 [5] 소심한응시자 21 2021.04.21
120893 토린이인데 토익시험장에서요 [6] 초보 63 2021.04.21
120892 삼성 GSAT 모의고사 무료로 받자! [5] 채용알리미 19 2021.04.21
121,339개(10/26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