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 공부 시작만 하면 졸려요ㅠㅠ

123 | 조회 100 | 추천 1
  • 2020.12.01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공부 시작만 하면 졸려요ㅠㅠ
따끔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785 RC 시간맞춰서 푸는게 왜 어렵나요? [4] 커리큘럼 70 2021.01.18
89784 엘씨 파트3이랑 4 풀 때 질문 [5] 질문이있습니당 30 2021.01.18
89783 토익 파트5.6풀고 파트7 이중지문 삼중지문주터 풀려고하는데.. [4] ㅇㅇ 39 2021.01.18
89782 토익 900점까지는 [5] 97 2021.01.18
89781 단어장 사려구요 [5] 저도 22 2021.01.18
89780 시험당일에 실시간 정답서비스 이용해보신분 있나요??? [5] 허허 33 2021.01.18
89779 가채점 답 안써오면  [5] 후랑 79 2021.01.18
89778 토익점수마다 배점 다다른가여 [5] 57 2021.01.18
89777 물토익 불토익 쪽박달 대박달 대체 기준이 먼가엽  [5] 흥부 112 2021.01.18
89776 7급공무원 준비중인데엽  [5] 68 2021.01.18
89775 서울에서 하건다니면 토익점수 오를까엽.... [5] 후후 31 2021.01.18
89774 두달전쯤 받은 점수가 620점인데 ㅠ  [6] 68 2021.01.18
89773 1/24 토익보시는분  [5] 소식 93 2021.01.18
89772 취준생 문과임..토익점수 몇점이 안전할까여 [6] 오옹 71 2021.01.18
89771 토익 700~800정도 목표인데 [6] ㅎㅇ 85 2021.01.18
89770 9일 토익 치신분들 [5] 토린쓰 188 2021.01.18
89769 공무원7급을 준비하고자 토익공부하려고합니다. [4] 김나는가위 49 2021.01.18
89768 시험 취소 고민 ㅜㅜ [5] ㅇㅇ 79 2021.01.18
89767 토익 스타트 리딩 부분 질문이여! [5] 토리니 61 2021.01.18
89766 알려주세용 [5] 토익 28 2021.01.18
89765 오늘부터 카페에서 공부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6] 스타벅스 209 2021.01.18
89764 Lc 틀렷던 문제 파트3,4 쉐도잉하고 나서 다음날,그다음날도 봐야하나요... [5] 토익 58 2021.01.18
89763 천제 2 추론문제 도와주세요 제발... 사진 [5] ㅁㅁㅁ 63 2021.01.18
89762 노랭이 활용 어떻게 하시나요? [6] 노랭 53 2021.01.18
89761 엘씨가 갑자기 안들리네요 ㅠㅠㅠㅠㅠ [5] 진진 105 2021.01.18
89760 토익 점수 환산기 [5] ㅃㅃㅂ 109 2021.01.18
89759 파랭이 빨갱이 [5] ㅇㅇㅎ 56 2021.01.18
89758 원정 시험 [5] 장원급제 50 2021.01.18
89757 [자료] 신민숙샘 국어 문학.비문학 자료 문의 [5] 공뽀 32 2021.01.18
89756 21일 시험점수 기대됩니다. [13] ㅇㅇ 345 2021.01.18
89755 천제 1,2,3 차이가 뭐임? [5] ㅋㅋㅋ 92 2021.01.18
89754 첫토익 하드캐리 550+ [5] 1212 51 2021.01.18
89753 토욜날 토익모의고사 못받았네요 [5] ㅇㅇ 57 2021.01.18
89752 24일 시험취소 [6] ㅇㅇ 292 2021.01.18
89751 이게 왜 안되죠?? 사진 [7] 700점 넘으면 쳐다도 안볼꺼임 161 2021.01.18
89750 모의고사 못받았네여 [8] ㅇㅇ 57 2021.01.18
89749 3주째 14개 평균 틀리는 이유, 뭘까요? [9] 유아천사 147 2021.01.18
89748 단어 외우는데 얼마나 걸림? [7] 님들 74 2021.01.18
89747 월초/월말 시험 난이도 차이 있나요? [5] ㅇㅇ 115 2021.01.18
90,190개(10/200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