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파트3,4가 너무 안되는데요..반타작을 자꾸 합니다 ㅠㅠ

00 | 조회 253 | 추천 0
  • 2020.10.17
  • 글꼴
  • 확대
  • 축소

800 넘겨야하는데

한달째 엘씨가 안늘어서 답답하고 걱정돼요 ㅠㅠㅠㅠ

알씨는 모고푸니깐 400이 나옵니다

근데 엘씨가 ㅠㅠㅠㅠㅠㅠㅠ

자꾸 340~350이 나오는데.. 파트3,4가 너무 안들려요

너무 빠르고.. 심지어 지문 해석하는데도 시간이 걸리네요

디렉션나오는 동안 읽으라는데 미처 다 못읽고 문제가 시작돼요

 

파트 1이나 2는 스킬알려준대로 하고 복습도 섀도잉해서 정답률이 높은데

파트3,4는 스킬이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258 해커스 토익 노랭이 옛날건데 못 쓰려나요... [5] new 노랭이 57 2020.12.03
74257 해커스 파랭이 독학 공부방법 알려주세요 [5] new ㅇㅇㅇㅇ 17 2020.12.03
74256 초본데 토익하기전에 [5] new 초보 21 2020.12.03
74255 저번시험 알씨 -25 [5] new 25 227 2020.12.03
74254 1월 토익 예약하고왔어요 [5] new 피곤 52 2020.12.03
74253 토익공부할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 [4] new ㅇ아ㅏㅇ 168 2020.12.03
74252 예쁜 영어 문장으로 기쁠 땐 이렇게 얘기해봐요! [2] new 밀키줘 16 2020.12.03
74251 오늘도 프로야근러는 나? 업무 스트레스 영어로 말하기 [2] new 칼퇴존버 10 2020.12.03
74250 드디어 내일이네요 [5] new 에휴 152 2020.12.03
74249 이 문장에서 동사는 뭐에요? [4] new 옥연이 77 2020.12.03
74248 내일 성적발표네요! [5] new 긴장스 231 2020.12.03
74247 토익500점수준 [4] new 토이 ㄱ 145 2020.12.03
74246 토익RC 팟5공부 [6] new 헐랭허약한독버섯 49 2020.12.03
74245 토익기간 독서대사용 [4] new 헐랭허약한독버섯 62 2020.12.03
74244 토익모의고사 준비시 유의 [3] new 헐랭허약한독버섯 22 2020.12.03
74243 집중공략 팟777 리뷰 [5] new 에고 93 2020.12.03
74242 한달만에 토익인데 [5] new ㅇㅇ 71 2020.12.03
74241 파트7은 항상 남기네요.. [4] new 이건낡은가위손 142 2020.12.03
74240 규현 파트1 사진으로 출연함 사진 [14] hot 슈주 5151
74239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눈 오는 날 영어표현 [2] new 울라프 20 2020.12.03
74238 여가시간에 뭐하세요? 취미 얘기하기~ [2] new 나는야독서왕 10 2020.12.03
74237 토익 공부 잘 되시나요 ? [4] new 이건고상한삽겹살 55 2020.12.03
74236 22시험 -10/-10 몇점일까요?ㅜ [8] new ㅇㅇ 491 2020.12.03
74235 떨리네요 ㅠㅠ [5] new ㅠㅠ 84 2020.12.03
74234 시립대 편입 준비하시는분들??!! [5] new 토익2회차 198 2020.12.03
74233 토익 목표점수 도전 4년차 [5] new 내가허약한칫솔 92 2020.12.03
74232 이번셤940컷 [5] new 217 2020.12.03
74231 part7벼락치기 [6] new 호호 104 2020.12.03
74230 해커스 채점 시스템 정확한가요 [4] new 700기원 133 2020.12.03
74229 1200제문제-discussion vs statement [4] new 뿌꾸밍밍 55 2020.12.03
74228 채점기에서 이정도 나오면 [5] new 제발 141 2020.12.03
74227 50+개 틀리고 700 넘어보신 분! [4] new 꿈은 이루어진다 226 2020.12.03
74226 ★김동영쌤의 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490 2020.09.21
74225 채점기 [4] new ㅇㅇ 92 2020.12.03
74224 토익고사장 젤 좋은자리  사진 [34] 해토지기 6280 2020.10.22
74223 이벤트참여를 위한 뻘소리 [6] new 헐랭튼튼한드라마 40 2020.12.03
74222 이번주 셤 보는데요  [5] new ㅎㅈ 68 2020.12.03
74221 고득점 40점올리기 [6] new ㅠㅠ 91 2020.12.03
74220 29일토익 사진 [5] new ㅇㄹㅇㄹ 255 2020.12.03
74219 12월3일 RC 2번문제 [5] new 정보현 82 2020.12.03
74218 성적표 출력이요  [4] new ㅁㅈ 73 2020.12.03
74217 노랭이 1회독만 하면 부족한가요  [6] new 67 2020.12.03
74216 파트 34 비법있으심 공유점  [5] new 슈주 51 2020.12.03
74,663개(10/16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