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600

훌랗라 | 조회 129 | 추천 0
  • 2020.09.19
  • 글꼴
  • 확대
  • 축소
9/13 토익 600 넘으려면 대충 몇개정도 틀려야할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929 정규반 [5] 마븝 87 2020.10.22
60928 토익 접수하려는데 수원은 자리가없나봐요 [6] ㅇㅇ 145 2020.10.22
60927 975정체기 조언.. [8] 하아딥빡 392 2020.10.22
60926 독학해서 865점 받았는데 인강추천좀요! [6] 인강추천좀여 182 2020.10.22
60925 105점 올랐어요 사진 [8] ㅠㅠㅠ 472 2020.10.22
60924 영어에 재능이없는걸까요 사진 [6] ㅇㅇ 447 2020.10.22
60923 10.10 토익 성적 960인데 [5] 토익 669 2020.10.22
60922 목표달성 사진 [6] 대박 247 2020.10.22
60921 이번에 975점 나옴 [7] 녹차라떼 440 2020.10.22
60920 토익첫시험 [3] 209 2020.10.22
60919 10/10토익 lc -3/rc -2 490 / 485 인증 사진 [6] ㅇㅇ 447 2020.10.22
60918 인간의욕심은 끝이없네요. 950이되고싶어요 사진 [4] ㅇㅇ 264 2020.10.22
60917 저기 밑에 점수 확인하기 무섭다 했던 사람이에요! 사진 [17] 으아아ㅇ!!! 614 2020.10.22
60916 리딩 실수 잡는 법 있나요 [9] 242 2020.10.22
60915 토익 독학으로 힘드네요 [4] 헐랭나약한개 237 2020.10.22
60914 토익915면 어느정도의 점수라고보세요? [4] ㅇㅇ 352 2020.10.22
60913 7년만에 보는 토익.. 사진 [4] 하방쓰 295 2020.10.22
60912 한달 동안 1000제 12 두권씩 풀었는데 [7] 어쩌지 475 2020.10.22
60911 마킹 관련해서 [6] ㅇㅇ 193 2020.10.22
60910 토익 드디어 졸업 ㅜㅜ [5] 드디어 288 2020.10.22
60909 2년만에 본 토익.jpg 사진 [4] 토익 372 2020.10.22
60908 토익 시험 에서 rc 점수 [5] 헐랭나약한개 368 2020.10.22
60907 토익 졸업 사진 [8] 안녕 349 2020.10.22
60906 승진조건으로 셤봤는데 [4] 고인물 458 2020.10.22
60905 토익 졸업이네요 사진 [4] 295 2020.10.22
60904 이번 시험 점수 난이도 [6] ㅇㅇ 811 2020.10.22
60903 인강 수강후 첫시험 965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8] 토익졸업 240 2020.10.22
60902 독학 1달만에 [3] 900목표 304 2020.10.22
60901 염전이라 그래서 점수 보기 무서워... [4] 으아아 499 2020.10.22
60900 LC 485 RC 460 [6] 아놔 356 2020.10.22
60899 똥멍청이 ... 누가 좀 도움의 말좀 주세요... [4] ㄴㅁㅇㅇㄴㅁ 261 2020.10.22
60898 학원다니면 950 이상 받을 수 있을까요?? [3] 950은 어케 119 2020.10.22
60897 LC RC 마의구간이 몇점이라고 생각하시나요? [3] 마의구간 419 2020.10.22
60896 역대급 염전 [6] 이번에 986 2020.10.22
60895 925점 받았습니다 사진 [10] 925 354 2020.10.22
60894 테스형 점수가 왜이래~ 사진 [3] ㅇ아아 406 2020.10.22
60893 410 280 어떡햐요ㅜㅜㅜㅜ조언좀 [5] 살려죠 354 2020.10.22
60892 940 정체기 극복, 25일 시험 취소? 사진 [4] 취소할까 296 2020.10.22
60891 900드디어 넘겼습니다.. 기분너무좋네요.. 사진 [3] ㅇㅇ 354 2020.10.22
60890 처음으로 800 넘겼어요.. 사진 [8] 처음 328 2020.10.22
60889 RC 2개 틀렸는데 485 실화냐 ㅡㅡ [7] ㅇㅇ 527 2020.10.22
60888 rc 450 [4] 토익 졸업하고싶다 293 2020.10.22
60887 토익 5점 올릴수있을까요?.. [6] 216 2020.10.22
60886 지난달보다 105점 올랐어요~ [4] 야호 371 2020.10.22
60885 직딩에 10년만에 본 토익 [3] 짇딩 255 2020.10.22
61,334개(10/136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